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살빼기Δ뱃살빼는방법

 술살빼기Α뱃살빼는방법Δ뱃살빼는법

 

술살빼기!! 한달만에 9kg 너무너무 쉽게 감량~~  *^^*

 

 

 

28살 직딩입니다.

잦은회식과 회사스트레스로 회식없는날 매일 술술술 하다보니.

날씬한 제 몸과 위랑 간도 못버티더군요.

나이도 이제 계란한판이 다 되어가니 흑흑..

술 안마신 다음 날, 아침 제 배를 보고 기겁했어요;ㅋㅋ

 

그 동안 부어라 마셔라 했었던 술들이 고스라니 제 배에 있더라구요.

진짜 이대로는 안되겠다.

결혼도 안했는데 40살 아줌마소리 들을 만한 몸매가 되었더라구요..

진짜 완전 캐암울 ㅠ_ㅠ

 

 

그래서 단기간에 술살빼기 검색도하고 뱃살빼는방법도 검색하고

막 하면서 술살뺀 사람들 후기를 읽는데

요즘 그렇게 가 유행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급 관심이 생겨서 알아봤는데

가 제일 좋고 유명하긴 한데

이것도 관리를 잘해주는 사람을 만나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관리 잘 못해주는 사이트 만나면 도중에 관리 끊겨서

살 도로찌고 못빼고 돈만 날린다고

그래서 알아보고 알아보고 알아보니까

 

언니가 술살빼기 전문이고 노하우도 많고

관리도 너무 잘해준다고 소문 났길래 ~ 저도 상담을 받았어요!

 

 

새벽시간 이였는데도 언니가 금방 카톡답이 오고 친절하게 상담해줘서 감동~~

제 상태를 얘기해주니까 언니가 그런고객들 많았다고

확실히 빼줄수 있다고 하면서 프로그램을 추천하더라구요.

언니의 전문가포스와 확신있는 말에

바로 구매결정!!!

 

결제를 하고 다음 날 바로 택배도착 ♪

언니가 총알택배라고 했는데 진짜 빨리 도착했더라구요 >.<

박스가 너무 크길래 솔직히 걱정좀 했어요.

저걸 한달동안 어떻게먹지.,.. 하고 박스를 열었는데

오마이 갓뜨!! 진짜 박스안이 온통

사은품, 샘플, 선물들로 까아아득!! 차 있더라구요~ ㅋㅋ

기분이 급 좋아지고 금방이라도 살이 빠질것 같은 느낌이 확! ㅋ

 

 

언니가 전화와서는 언니만의 술살뱃살단기간에 확!!

빠지게하는 특별노하우를 전수해줬어요~ㅋㅋ

그 노하우 방법대로 다음 날부터 바로 시작!!

부터 특급비법대로 먹어봤는데!!

저는 망고맛을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진짜 ㅋㅋ 잠도 확깨고!! ㅋㅋ

이렇게 맛있는게 살빼는것까지 가속화 시켜준다는게 신기했어요 ㅋㅋ

이 놈 덕분에 9kg 감량성공한것 같아요! ㅋㅋ 

 

 

다 먹고나서는 맛을 봤는데 ~~

언니가 커피랑 먹으면 맛있다고 하길래 커피랑 같이 맛을 봤거든여~~

완전 신세계신세계~~

솔직히 다이어트된다는 음식중에 맛있는거 많지 않잖아요!

근데 이거는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ㅋㅋ

진짜 카페에서 파는것 보다 훨~~씬!!

게다가 단백질 때문에 배도부르고 포만감도 굉장히 오래가더라구용 ♥

 

 

다이어트 들어가기전에 술을 줄였는데

술을 줄이니까 군것질이 미친듯이 땡기더라구요

근데 다이어트 시작하고 나서

를 먹으니까 언니말대로 진짜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회사점심도 먹기 싫더라구요!

근데 언니가 점심 절대로 굶지말고

굶을바에는 쉐잌을 먹으면 살이 더 잘빠진다고해서 ㅋㅋ

더 열심히 쉐잌을 먹었죠~~

그래서 9kg 빼고 ~~ 허리도 4인치 줄일수있었어용 ♥

 

 

이 쉐잌의 살빠지는영양성분을 더 잘 흡수되게

도와줘서 살빠지는 속도를 가속화시켜준다로 하더라구요!

진짜 첫주에는 크게 못느꼈는데

2주째 들어서서부터 빤쓰위로 튀어올라왔던 살들이

슬림슬림~~해지는게 보이더라구요!! ㅋㅋ

너무 신기신기 ㅋㅋ 이런 마술제품 ㅋㅋ하하하

허리 4인치는 요놈의 효과예요 증말!! ㅋㅋ

눈에보이니까 멈출수없어서 추가로 시키고 ㅋㅋ

언니가 잘빼고 있다고 하면서 서비스로 한통 더주고~~ 진짜 행복하게 살뺐어요 ㅎㅎ

 

 

사람들이 제 배보고 놀라요 ㅋㅋ

어떻게 그 술배들이 어디로 다 도망갔나고

살 잘랐냐고 놀리고 ㅋㅋ..

솔직히 말하라고 주말에 지방흡입했냐그러고 ㅋㅋ

난리난리들 났네요 ㅋㅋ 근데 이런장난도 지금 다 받아치고

웃으면서 넘기고 ㅋㅋ 그냥 요즘 모든게 다 무.한.긍.정 ㅋㅋ

살빠지니까 세상이 밝은게 모든게 행복하네요 ㅋㅋ

 

 

 

술살 빼는거 진짜 어려운줄 알았는데

관리잘해주는 언니만나니까 이렇게 또 쉬운일도없네요 ㅋㅋ

맨날 언니가 톡해주고 전화해주고 일주일마다 사이즈 체크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고 누가 감시하고 있는것 같아서

더 조심하게 되고~ ㅋㅋ 역시 괜히 추천사이트가 아닌가봐요

언니 덕분에 한달에 깔끔하고 시원하게 9kg 감량하고 가요 ㅋㅋ

 

여러분들도 이제는 쉽게 관리받으면서 살빼보세요 ~

절대! 후회안한다니까요~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언니번호 남기고가용 ~~

 

모두 다 늘씬한 인생 사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