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배 빼기 Ξ 술배빼는법

술배빼기, 술배빼는방법

 

안녕하세요! 술배빼기성공하고

푸켓여행다녀온 제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술을 좋아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술배가 엄청 나오더라구요!

처음엔 신경을 안썼는데,

친구랑 놀러가기로 약속한 날이 다가올수록 초조함.

 

그러다보니 단기간에 살빼려고 했는데요!

그러다가 우연히 를 알게되었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워낙에 후기들도 많고

효과가 좋다고하니까 하고싶더라구요!

 

그래서 꼼꼼히 알아보다가

술배 확실히 빼주고 평가도 좋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너무 급했기 때문에 전화상담을 했는데요!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꼼꼼히 상담해주시더라구요!

 

언니와 상담하다보니 너무나 끌려서

바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택배도 빨리받고, 사은품도 한가득 받았는데요!

티용기셋트랑 롤러안대, 수면안대 여러가지샘플들까지

정말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써준게 느껴지더라구요!

 

언니가 먹는방법과 술살빼는 비법들까지 다 전수해주셔서

정말 걱정없이 다이어트했어요 ♥

 

 

제일 먼저 기본이라는 를 먹었는데요!

언니의 말대로 아침저녁으로 먹고,

점심엔 일반식사만 했는데 살이 빠지더라구요?

 

 

달콤한게 맛도 좋은게 포만감도 대박!

그래서 다이어트 스트레스를 안 받았어요!

그저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몸무게가 10kg 감량되었답니다 ♥

 

 

다음으론 가 있는데요!!

은은한 레몬향때문에 입이 깔끔해지니까

입맛조절이되서 저의 식탐을 잡아주더라구요!

 

 

언니의 비법대로 마시기만 했는데,

노폐물이 빠지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뱃살도 빠지면서 허리가 5인나 줄었어요!

 

 

그리고 가장 큰 효과를 본  !

저의 군살들을 정리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새콤달콤하니 맛도 좋아서 술술마셨더니,

피부도 꿀피부가 되었지 뭐에요!

 

 

특히 잘 안빠지는 살을 풀어주면서 쏙 빠졌답니다!

알로에먹고 저의 살을 정말 많이 뺄 수 있었어요!

아래위 골고루 빼주고 탄력적인 몸을 갖게 되었어요!

 

언니말대로 먹기만 했는데,

허벅지가 15cm 줄어들었어요!

 

 

처음엔 큰변화가 없었지만,

언니말대로만 먹었는데

1주일 넘어서면서 살이 쏙 빠지더라구요!!!

그러면서 한달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5cm 줄였어요!

 

 

언니가 관리도 정말 잘해주셨는데요!

틈틈히 술배빼는 비법알려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크해주시니까

정말 걱정없이 다이어트하였구요!

 

 

술배빼고 지금 4개월지났는데 유지잘하고 있구요!

이렇게 비키니도 입게 되었네요!

저처럼 술배 때문에 고민이신분들께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