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배 빼기 Ø 술살 빼는법

술배 빼기, 술살 빼는 방법, 술다이어트, 술먹으면서 살빼기,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몸에 타이어를 두르고 있던 저의 뱃살.

드디어 이 타이어를 빼냈네요!!!

저의 한달 후기 드려드릴게요:)

 

 

저는 20대 풋풋한 처자입니다

늘 살 때문에 스트레스가 장난아니었어요!!

스트레스는 받았지만 독하게 맘을 안먹어서 살빼는걸 매번 실패.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술을 더더욱 마셨더니..

결과는 처참..;

 

그러던 어느날,

친한 친구를 만났는데, 친구가 잠수탄사이 완전 변한거에요!

도대체 니 몸에 무슨짓을 했냐면서!!

그렇게 캐물었더니, 단.백.질.다이어트를 했다고 이실직고하더라구요!

 

친구에게 추천받은 살잘빼준다는 언니에게 상담을 받았어요!

친구말대로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더라구요!

여태 이걸 몰랐던 제 자신을 책망.. ㅠㅠ

 

 

그렇게 상담받으면서 언니가 저의 생활 식습관을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시더니 제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추천해주셨어요!

그건 바로 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믿기지 않았지만, 변한 친구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 마음을 잡고 독하게 한번 해보자고 다짐!!!

 

 

그렇게 주문까지 다 끝내고, 설렘반 걱정반의 마음으로 잤는데,

바로다음날 총알배송으로 제품에 쏙 들어온거에요!!

택배박스도 엄청큰게 사기아닌가 싶었는데. 세상에...!!!!!!

언니가 사은품도 한가득 챙겨주신거에요!!!

티용기셋트랑 쉐이크통세척솔, 술배빼는데 좋은 여러샘플들까지!!!

이렇게 기분좋게 다욧을 시작하게 될줄이야+.+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먼저 알로에를 마셨는데요!

정말 새콤달콤한게 음료수 같더라구요! 진짜 완전 대박!!

제 몸의 살들을 말랑말랑하게 풀어주더니 순식간에 쏙 빠지더라구요!

진짜 완전 신기해서 감동대박♥ 그렇게 먹기만했는데,

 한달만에 몸무게 10키로 감량하고, 허벅지 14cm감량 성공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고소하고 달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거기다가 배까지 빵빵해지니까 한끼식사로 걱정이 없었어요!

아침.저녁밥대신 먹어야되서 걱정이었는데,

진짜 너무 든든했어요!! 그렇게 먹기만했더니, 한달에 10키로가 훅!

 

 

 언니가 또 중요하다고 했던 허브차가 있는데요!

완전 상큼한게 물 잘 못마시는 저도 허브차는 틈틈히 마셨더니

하루에 5리터가 거뜬하더라구요! 그렇게 먹은만큼,

제 몸의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하루하루 일어날때마다 몸이 가벼워지더라구요!!

특히나 피부도 좋아져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제가 술배빼는데 큰도움을 받은. 프롤.레사.듀/오!!!!!!

이게 먹는방법도 특이해서 진짜 살이 잘빠질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쉐-이크에 같이 태워마셨더니 포만감도 더 오래가서 진짜 배터지는줄!

진짜, 프롤.레.사듀.오가 저의 뒷구리살,옆구리살, 술배들!!

모든 숨은살들을 다 빼주더라구요!! 진짜 완전 대박대박!!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10키로 허벅지 14cm 허리 6인치 감량에 성공했어요!!!

 

 

특히나 진짜 제일 고마운건 코치언니인데요!!

진짜 제가 귀찮게 많이 질문했는데도 다 답변해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체킹해주셔서

진짜 다이어트 어렵지 않게 했어요! 진짜 왜 이런 다이어트를 이제 알았는지!

이렇게 살빠지고 나니까, 주변에서도 놀래가지고 저한테 물어보고 난리에요!

너도 친구랑같이 성형수술했냐면서.ㅋㅋ

그래서 저는 단.백.질.쉐.이.크로 다이어트했다니까 다들 소개요청!

 

 

진짜 살빠지고나니까, 확실히 자신감도 너무 넘치게되더라구요!!

쇼핑하러가도 이제는 자신있게 딱붙는 옷 고르고.

쇼핑하는게 너무너무 즐겁네요!!:)

 

 

저처럼 술배때문에 고민인 언니들!

무료상담받고, 꼭 다이어트성공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