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배빼는법&술배빼기 성공♥허리6인치줄였다잉

술배빼는법&술배빼기 성공♥10kg뺐어요잉ㅋ

 

술배빼는법으로 술배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허리 6인치 줄인 기막힌 다욧!!공개!! ♥

 

 

술술술! 항상 이놈의 술이 문제였어요 ㅠㅠ

고등학교 때 학교가 워낙 엄하고 집도 엄해서 술못먹은게 한이 맺혔나.

대학교가서부터 자취하고 하면서 엄청 술먹고

진짜;; 길거리에서 잔적도 있고 ㅠㅠㅋ;;

자랑은 아니지만 ㅠㅠ 아무튼 술이 항상문제

졸업하고 취업해서도 맨날 일끝나면 술!

사람좋아술 ! 날씨좋아 술! 기분좋아술 !

술이들어간다 아주 쭉쭉쭉쭉!!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꺼..ㅠㅠ

그냥 항상 술술술술

 

그러다보니.. 진짜 나의 늘씬했던 허리는 어디가고.

옆구리부터 시작해서 술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ㅠㅠ

사람들이 술배술배하는데 처음에는 난 술배같은거 안나오는몸매다

생각하고 술 왕창먹고 맨날 술밥먹고

다음날 해장한다고 해장국먹고

그렇게 먹었더니 정말 ..술배가 눈덩이보다 더 심하게 불어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술배빼는법 좋은거 없을까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최근에 살을 진짜 쏙뺀 회사선배한테 가서 술배빼기 성공한 비결 알려달라니까

회사선배가 로 술배빼기 성공했다고 하더라구요!

선배가 한달만에 거의 11kg가 뺐더라구요 술배 완전 실종!!

그래서 선배한테 추천받은곳으로gogo했고!!

저도 한달만에 10kg가까이 빠지면서 허리 6인치 줄이기성공!!

 

 

 

일단 회사선배가 진짜 술배빼는법 전문이라고 코치님을 소개시켜주더라구요!

그래서 소개받은 코치언니 사이트 구경을 했는데

사이트도 괜찮고 효과본사람도 많고

바로 옆에있는 회사선배도 봤으니!! ㅋㅋ 바로 전화로 상담을 받았어요!

 

코치님이 전화를 받으면서 소개로 왔다니까

정말 잘해주겠다고 사은품 빵빵하게 챙겨준다더라구요! ㅋㅋ

거기서 부터 기분이 좋았는데

상담을 받는데 술배빼고 싶다니까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과 함께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를 해주더니 프로그램 추천 까지해주더라구요!

전화로 편하게 결제까지 끝!!!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가 쓩! 도착!! ㅋㅋ

술살빼기 회사선배한테 소개받길 정말!! 잘했음 ㅋㅋ

한달만에 10kg가까이뺄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어요!

 

 

택배도착소식듣고 진짜 회사 마치자마자 그날 술약속 접고

집으로 뛰어갔었네요 ㅋㅋ

가자마자 가방내려놓고 택배박스를 딱!! 뜯었는데

세상에..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들을 코치님이 엄!청! 챙겨주고

심지어 초코바 줄자 뭐  이런건 기본에 3만원넘는 셀유 로쓰까지 챙겨줬어요!

 

기분이 최고조!! ㅋㅋ 택배를 받았다고 코치님께 얘기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꼼꼼히 알려주고

제 몸에 맞게 술살빼는법 비법을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 ㅋㅋ

그 비법 덕분에 한달만에 허리 6인치나 빠졌어요!!

 

 

택배받은 날 바로 를 먼저 먹어봤는데

대박!! 진짜 상큼한 레몬맛이 나는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입안이 아주 깔끔!

평소에 야식에 맥주는 꼭 먹었거든요?

근데 그날 마시니까 입안이 청량!

입맛조절이 되면서 식욕억제가 절로 되더라구요!

진짜 다이어트 하는 한달 내내 먹는걸로 스트레스 받은적이없어요

기름진 음식은 그냥 먹고싶지가 않더라구요!

맥주도 맨날 먹고싶었는데 생각안나고 완전신기!

그렇게 한달만에 술살빼기 성공해서 허리 6인치 줄였습니다 ^^

 

 

택배 도착하고 다음날 부터 제대로 아침시작했어요!

술살빼는법 이 다이어트는 굶는게 아니고

아침저녁으로 밥대신 를 먹고 점심으로 일반식사를 하는거였는데

점심이 일반식이니 회사에서 눈치도 안보이고 쉽게 다이어트했어요! ㅋㅋ

그리고 아침을 안먹었었는데 확실히 먹게되니까 점심폭식이 없어지더라구요! ㅋㅋ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맨날 챙겨먹을수도 있고

무엇보다 간편해서 ㅋㅋ 진짜 저같이 아침 분주한 직장인한테 딱! ㅋ

어찌나 맛있고 배부른지 ㅋㅋ 진짜 이만한게 없다니까요! ㅋㅋ

 

 

코치님께서 추천해준 프로그램에 술살빼기 제대로 하려면

오메가3를 꼭 먹어줘야 된다더라구요!

뭐랬더라. 술 먹는 사람은 배에 포화지방이 많이끼는데

그걸 오메가3가 술배 닦아내준다고 막 그러셔서 암튼 좋은거구나 생각해서

코치님이 알려주신 비법대로 챙겨먹었어요

근데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술살로 찐게 쭉쭉ㅋㅋ 옆구리가 제대로 줄어들더라구요!

술을 워낙 먹어서 붓기도 좀 있었는데

코치님이 주신 셀유로쓰를 먹으니까 삼일도안지나서

정말 신기할정도로 붓기가 가라앉더라구요!

약도 아닌데 진짜 무지 신기하다니까요 ㅋㅋ

붓기를 오래놔두면 살이된다는데 저는 그 전에

코치님 만나서 다행히 ㅋㅋ 10kg빼고 다리붓기 얼굴붓기 쏙! 했어요!

 

 

아 맞다!! 그리고 제가 워낙 ㅠㅠ ㅋㅋ 술을 좋아하다보니.

술살도 술살인데 장이 쫌;ㅋ;ㅋ 안좋았거든요.

술살이 찌니 군살이 많은건 당연했구요!

근데 정말 확실하게 을 먹으니까!!

대박! ㅋㅋ 먹자마자 ㅋㅋ 떵이;; 막 죽죽 나오면서

장 튼튼해지는 느낌?ㅋㅋ 암튼 들더라구요

코치님이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는데

술살 술배 쪄서뱃살을 잡으면 굵게 잡혔는데

와방신기방기 한게! 2주정도 먹었을때 였나

배를 딱!! 잡았는데 어머.. 살집이 얇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그래서 알로에를 정말 멈출 수 가 없더라구요!! ㅋㅋ

죽쭉쭉 새콤달콤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마구마구 들어감 ㅋ

 

 

그렇게 뱃살층이 얇아지더니 허리가 6인치가 그냥 한달만에 쏙! 빠지더라구요

허리 뿐 아니라 허벅지도 12cm 줄었고 ㅋㅋ

더 신기한건 빼기 힘든 팔뚝에 등살에 진짜 쏙쏙 막 빠지더라구요 !! ㅋㅋ

와.. 이건 뭐 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솔직히 몸무게는 회사선배보다 1kg덜 빠졌지만

사이즈는 제가 확실히 줄어들어서 다이어트 시작한지 1주일만에

사람들이 다 알아보더라구요! ㅋㅋ 기분이 좋아지니 쭉쭉 다이어트 계속 하게되고 ^^

 

 

워낙 술도 좋아하고 의지도 약한편이라 중간에 포기하는거 아닌가했는데

코치님이 회식때 비상으로 먹으라고 키토산샘플도 엄청 챙겨주고 ^^

게다가 관리를 엄청 철저히 해주니까

혼자한다는 생각도 안들고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

계속 다이어트 할 수 있었어요 ㅋ

눈 깜짝하니 한달이 가있었고

한달만에 10kg가까이 빠지면서 허리 6인치 허벅지 12cm가 줄더라구요!

 

 

코치님이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궁금한건 다 답해주고

사이즈체킹이랑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편하게 했어요^^!!!

살빼고 나니까 진짜 아침에 일어나는것부터 다르더라구요 ㅋ

맨날 일어나면 피곤해서 오분만.. 아 오분만 하던게

몸이 가뿐해지니 그냥 쑥! ㅋㅋ 일어나고

사람들이 안색부터 달라졌다면서 술배빼니까 너무 예쁘다고 칭찬칭찬이!! ㅋㅋ

 

친구들이 살 뺀곳 소개시켜달라그래서 언니 저때문에 무지 바쁘셨을듯 ㅋ

올여름은 술살빼는법 성공해서 비키니입고 해운대도 놀러갔다오고 ㅋㅋ

친구들이랑 술살빼기 성공기념으로 워터파크도 가고 ㅋㅋ

20대되서 진짜 최고의 나날들을 보내고있다니까요!! ㅋㅋ

술배빼기 관리잘해주는코치님 만나니까 어려운게 아니더라구요 ^^

 

평생가도 못뺄줄 알았는데 ㅋㅋ 코치님 덕분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6인치 줄면서 인생이 달라졌어요! ㅋㅋ

여러분도 제가 관리잘해주고 술배빼기 전문인 언니 소개시켜드릴께요~

모두 다욧 성공하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