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배빼는방법&술배빼기성공해서5인치줄임♡

술배빼는방법&술배빼기성공해서5인치줄임♡

 

 

술배빼는방법으로 술배빼기 성공해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줄인이야기◁

 

 

 

제일 끊을수없는 치명적인 술술술..제살의

80%는 정말 술때문이였던것같아요ㅠ

고등학교때 못놀았던 서러움을 대학교가서

터뜨려서...엄청술을 먹기시작했고

아무튼 늘 술이 문제 였었어요!

 

사람이좋고 술이좋고 날이좋고

늘 술이 우선이였는데

날씬했던 허리는 어디가고

옆구리부터 시작해서 술배가 장난이아니더라구요ㅠㅠ

사람들이 술배술배해도 전 안나올거라고 생각하고

술많이먹고 밥먹고 또먹고 먹고먹고 또먹고

그렇게 먹었더니 정말 술배가 더 심하게 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술배빼는법 좋은거 없을까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최근에 살을 진짜 쏙뺀 제 친구한테 가서 술배빼기 성공한 비결 알려달라니까

친구가 로 술배빼기 성공했다고 하더라구요1

선배가 한달만에 거의 11kg을 뺐더라구요!술배 실종 !

그래서 친구한테 추천받은곳으로 구경갔어요!!그래서

저도 한달만에 10kg 가까이 빠지면서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공!!

 

 

 

 일단 제 친구가 진짜 술배빼는방법 전문이라고 코치님을 소개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소개받은 코치언니 사이트를 구경했더니

사이트도 괜찮고 효과 본 사람도 많고

바로 옆에있는 친구도 봤으니까 바로 전화 상담을 받았어요!

 

코치님이 전화를 받으면서 소개로 왔다니까

정말 잘해주겠다고 사은품빵빵하게 챙겨준다더라구요!ㅋㅋ

거기서 부터 기분이 좋았는데 전화로

상담을 받는데 술배빼고 싶다니까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과 함께

몸상태 하나하나 체크를 해주더니 프로그램 추천 까지해주더라구요!

전화로 편하게 결제까지 완료!!

 

주문한 다음날 바로 택배가 딱 도착!!ㅋㅋ

술살빼기 회사선배한테 소개받길!!정말 잘했음ㅋㅋ

한달만에 10kg 가까이 뺄줄은 진짜 상상도 못했어요!!

 

 

택배도착소식을 듣고 약속을 깨버리고

바람처럼 날아갔어요 ㅋㅋ

가자마자 택배를 딱 뜯었는데 어머나..

심지어 초코바 줄자 뭐 이런건 기본 3만원넘는 셀유로스 까찌!!!!

 

기분 완전 업업업!!!택배받았다고 코치님께 얘기 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 꼼꼼히 알려주고

제 몸에 맞게 술살빼는방법을 하나하나 알려주셨어요!ㅋㅋ

그 방법 덕분에 한달만에 허리 5인치나 빠졌어요!!

 

 

 

 

택배받은 날 바로 를 먹었는데

대박 진짜 상큼한 레몬맛이 나는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입안이 깔끔해지는게

입맛조절이 되서 절로 야식이랑 맥주는 끊게 되더라구요!

진짜 다이어트 하는 한달내내 먹는걸로 스트레스 받은 적이 없었어요!

그렇게 한달만에 술살빼기 성공해서 허리 5인치 줄였습니다^^

 

택배 도착하고 담날부터 제대로 아침식사했어요!

술살빼는법 이 다이어트 굶는게 아니고

아침저녁으로 밥대신 를 먹고 점심으로 일반식사를 하는거였는데

점심이 일반식이니까 어딜가도 눈치도 안보이고 쉽게 다이어트했어요!!

아침을 안먹다가 챙겨먹으니까 점심에 폭식하지않아서 좋구요ㅋㅋ

일분도 안걸리는 간편함에 저같이 혼자 바쁘게 동동리는 사람들에게도 딱!

 

 

코치님께서 추천해준 프로그램에 술살빼기 제대로하려면

오메가3를 꼭먹으라더구요!

그래서 코치님이 알려주신 비법대로 챙겨 먹었어요

근데 너무너무 신기한게 술살이 쭉쭉빠지면서 옆구리가 줄었어요!

 

 

 

술을 워낙 먹어서 붓기도 좀 있었는데

코치님이 주신 셀유로스를 먹으니까 삼일도 안지나서

정말 신기할정도로 붓기가 가라 앉더라구요!

약도 아닌데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붓기를 오래놔두면 살이된다는데 그전에

코치님 만나서 다행히ㅋㅋ10kg 빼고 다리붓기 얼굴붓기쏙!

 

 

 

술을진짜 좋아하다보니

장이 안좋았었거든요ㅋㅋ술살이 찌니 군살많은건 기본이였구요

근데 확실히 먹으니까!

대박 효과를...화장실에서 보게되더라구요!!!ㅋㅋ

코치님이 알려준 비법대로만 먹었는데

술살 술배 쪄서 뱃살을 잡으면 굵게 잡혔는데

와 신기한게 2주째부터였나

배를 딱 잡았더니 살집이 얇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신기해서 알로에겔을 멈출수가 없더라구요 쭉쭉쭉 술대신

 알로에겔을 쭉쭉쭉~~!

 

 

회식때나 비상시에 먹으라고 키토산샘플도 엄청챙겨주고^^

혼자한다는 생각도 안들고ㅋㅋ살빠진다는게 눈에 보이니

계속 다이어트할수있었고

눈깜짝할세 한달이가고

한달만에 10kg 가까이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2cm가 줄더라구요!

 

 

코치님이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궁금한건 다답해주고

사이즈체킹이랑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편하게 했어요^^!

살빼고 나니까 진짜 아침에 일어나는것부터 다르더라구요ㅋ

몸이 가뿐하니까 아침에 한방에 일어나고

주변사람들 다 안색이 좋아졌다면서 ㅋㅋ

 

친구들도 살 뺀곳 소개해달라면서 ㅋㅋㅋ난리네요아주

지금 술살 몸에서 빠져나가고 나서 무슨옷을 입던

내가 그냥 피팅모델수준~~20대의 최고의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ㅋㅋ

술살빼기 관리잘해주는만나니까 어려운거 하나도없어요!

 

 

평생가도 못뺄줄 알았는데ㅋㅋ코치님 덕분에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면서 새인생 시작!!

여러분도 관리잘해주고 술배빼기 전문인 언니 소개해드릴게요~!

모두 술살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