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배빼기* (-10kg감량!!)

 

술배빼기. 여자술배빼기. 똥배빼기. 아랫배빼기. 옆구리살 빼기. 뒷구리살빼기.

 

 

안녕하세요

애주가 인사올리겠습니다

 

 

저는 술을 엄청 좋아해요~ 술도 술이지만

술자리 분위기를 좋아해서 일주일에 5번은 꼭 술을 뱃속에 저장시켰죠

하하하하하하. 어마어마하죠?

그렇게 술을 마셨더니, 하루하루 지날수록 저의 몸이 무거워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처음엔 한해한해 나이가 들어가서 그런가보다 싶었죠(.....;;)

하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저의 몸에 살덩이들이 붙어서 그런거였음,..

첨엔 이렇게 살이 안 붙었었는데. 이게 어느 날 갑자기 똬왛!

심장어택.-_-;

 

 

더군다나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도 다른 곳만 빠지고 술배는 빠질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옷입을때 너무 신경이 쓰여서 진짜 미칠것같았어요!

이쁜 옷 입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 공감하실거라생각해요!

그래서 술배빼기를 열심히 찾던중, 셰이크라는 것을 접했어요.

처음엔 이게 뭔가하고 계속 봤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거기다가 먹으면서 살이 뺀고 하니 당연히 더더더더 솔깃.!!!

그러다가 그 중 제일 비법많고, 살 잘빼준다는 언니를 만나게 되었네요!

언니와의 첫만남.(두근.두근.*)

 

 

그렇게 처음 상담을 받았더니, 언니가 정말 화끈하더라구요!

언니도 술배 때문에 고생많이 했는데, 지금은 술배빠져서 완전 탄탄해졌다면서

언니의 경험담도 얘기해주더라구요.

얘기하다 보니 언니와 제 코드가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신나게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 시작했어요!

 

그랬더니 정말 놀랍게도 한달만에 10kg이 날아갔네요.

알코올처럼. 휙휙~~!

 

주문하고나서 제일 처음 먹었던건 셰이크였어요.

가장 기본이라는 셰이크!! 이걸 먹었는데, 정말 맛있는거에요!

쿠키맛으로 했는데, 알갱이가 씹히니까 마치 땅콩씹는다고 생각하며 열심히 허벌나게 먹었습니다

(하하 맥주생각나네요.. 땅콩과맥주*)

맛있는데 배까지 부르니까, 중단없이 계속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엄청나게 마셨던 허브차.

이건 두말 할거 없어요! 레몬향이나서 저는 레몬소주마신다고 생각하며 먹었습니다. (흐흐)

그랬더니, 정말 술술 잘 들어가더라구요!!!

레몬향이 나서 마셨을 때 입안도 깔끔해져서 입맛도 조절되니 이렇게 좋을 수가 없었어요.

아 맞다. 처음 택배왔을 때 언니가 샘플과 사은품을 엄청 챙겨주셨는데요!

 

 

그 중에서도 키토산이라는 것을 주셨는데,

이게 몸안의 콜레스테롤을 변으로 배출해준다 그러더라구요!

애주가다 보니까 안주를 짭고 매운걸 많이 먹어서 배가 더부룩 했었는데

 이거 먹으면서 효과 엄청 봐서 좋았어요!

그러면서 뱃살 실종되면서 허리가 6인치 감량했습니다!!!

 

 

그리고, 진짜 대박이였던 오메가3!!

저처럼 애주가에겐 오메가3가 필수인 것 같아요!

이게 혈액이 원활히 흐르는 것을 도와줘서 뱃살. 특히 술배가 쏘옥 빠져요!!

완전 대박대박 아이템! 잇템!!

진짜 오메가3 효과 많이봄~~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3cm 허리 6인치 감소!!!

 

 

 

그런데 제품도 좋았지만, 역시나 저와 코드가 잘 맞았고

공감대형성이 많이 됬던 코치언니 덕분이에요!

언니 못 만났으면 저의 몸은 더 불어있겠죠. (....)

언니가 정말 관리를 잘해주신게 매일 카톡으로 비법이랑, 사이즈체킹을 해주셔서.

살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사이즈체킹 안했다면, 중도포기했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언니가 매일 세세하게 관리해주시고 언니의 노하우를 팍팍 알려주셔서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정말 언니 감사드려요!!!

 

 

저같은 애주가 분들. 시원시원하게 상담한번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