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으면서 살빼기ㆀ

술 먹으면서 살빼기. 옆구리살빼기. 뒷구리살빼기. 술배빼기.

 

 

안녕하세요

술먹으면서 살빼기에 성공한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저는 술을 먹을 수 밖에 없는 직업. 바텐더입니다.

매일 그렇게 밤낮도 바뀌고, 술도 매일 마시다 보니까 저도 모르는 사이에 살이 붙어버리더라구요!

직업이 이렇다보니, 다이어트는 생각지도 못했어요!

그러다가 저의 단골인 고객언니가 오랜만에 왔는데,

너무나도 달라진 모습으로 온 걸 보고 얘기를 나누게 되었죠

그러면서 알게된게 쉐이크식단이었어요. 그리고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고객언니를 통해서 바로 전화로 상담을 받았었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시원시원하신거에요.

정말 첫 상담이었는데도, 정말 편하게 상담했었구요.

코치언니가 소개로 왔다고, 사은품도 더 많이 챙겨주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앞뒤생각하지 않고,

바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을 시작했어요.

 

 

 

그렇게 주문을 하고 아침에 퇴근하고 집에와서 자고 있었는데. 띵동소리!!

택배가 온거에요! 완전 총.알.배.송.

커다란 상자에 왔는데, 뭐가 이렇게 큰가 싶었는데 상자를 열어보니.

언니가 정말 사은품을 빵빵하게 챙겨주신거에요!

각종샘플이랑 선물들. 진짜 감동이었어요. 솔직히 저는 그냥 빈말로 하는 줄 알았는데...

그래서 바로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언니가 제품설명을 하나하나 해주시면서 언니만의 비법을 공개!

그렇게 언니만의 비법대로만 따라했더니 한달만에 10.6kg이 감량했어요!

 

 

 

제일 처음 먹었던건 알로에 였습니다.

술먹으면서 위장이 많이 안좋아졌었는데, 이걸 먹었더니 정말 위장이 좋아진 걸 느꼈어요.

살도 엄청 빨리 빠졌구요! 먹은지 2주쯤때부터 살이 말랑해지면서 쑥 빠지더라구요?

정말 놀라웠어요. 이게 또 맛 없었다면 안 먹었을텐데.

부드러운게 진짜 달콤하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게 면연력도 좋아지게 해줘서 감기도 안걸리고 정말 건강하게 다이어트했어요!

특히, 장이 안좋았는데 장이 튼튼해지니까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쉐이크식단의 기본인 단뱃질쉐이크를 먹었는데요.

제가 달콤한걸 좋아해서 무슨맛이 좋냐고 하니까.

  언니가 쿠키랑 딸기맛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쿠키랑딸기랑 섞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쿠키 알갱이가 씹히고, 쿠키맛만 먹었으면 느끼할수도 있었을 것 같은데 딸기가 그걸 잡아주니까.

정말 둘의 조합이 환상이더라구요. 정말 맛있고 배도부르고! 정말 끼니 거르지 않아도되는게 제일 좋았어요

이게 또 소화가 잘되게 해줘서 장에 부담도 없었어요~

그래서 한달만에 10.6kg 허벅지 15cm 감량!!

 

 

그리고 허브차가 있는데요.

이 허브차는 향도 좋고, 입안도 깔끔하게 해주니 정말 입맛조절이되니 좋더라구요.

그래서 술마시면 항상 안주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에는 입맛조절되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 허브차를 먹으면서 몸안에 노폐물이 많이 배출되니까 살도 쏙.

특히 술배! 술배가 쏙 들어가서 좋아요~

무려 허리가 6인치 감량되었답니다~

 

 

특히, 저처럼 술배. 뒷구리살. 옆구리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 주목!

정말 제가 효과많이본 프롤레사듀오가 있어요.

이건 제 몸의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줘서 숨은 살들까지 쏙쏙 빠졌답니다~

그랬더니 제 몸이 완전 슬림슬림해졌구.

더군다나 갑자기 빼서 살이 쳐질줄 알았는데. 살처짐 전혀 없이.

오히려 더 탄력있는 몸으로 바뀌었어요!

 

 

특히 제가 이렇게 술먹으면서 살뺄 수 있었던 이유는.

전부다 언니 덕분이었어요. 술 먹으면서 어떻게 살을 뺄 수 있겠나요.

정말 생각할 수 없는 살빼기 방법이잖아요? 그런데 가능해요. 제가 경험했으니까요.

그렇게 살빼고 나니까 코치언니께서 정말 잘했다고, 카톡선물도 보내주셨어요.

살 빼준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생각치못한 선물까지 주시니 정말최고!

저같은 고민중이신분들~ 모두 시도해보세요!!

한달만에 10.6kg 허리 6인치 허벅지 15cm 성공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