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법*

술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법*

 

 

 

술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법으로 한달만에 술살 확 뺀 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직업이 술먹는 직업이라 늘 다이어트 고민했었어요

같이 일하는 언니들이 하는 다이어트라는 다이어트 많이 했었지만

결국에는 요요 때문에 일하는데 지장이 좀 많았거든요;;그렇다고

 술을 안먹을수는 없어서 술먹으면서다이어트하는법을

 

엄청 찾아봤었는데 저처럼 술드시는분들이 다들

단.백질다이어트로 살뺐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살 빠진다길래 솔깃!

바로 술살빼는비법많다고 소문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어요.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늦은시간에도 친절하게

받으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술먹는다니까 괜찮다고 전문가답게

몸상태 보더니 몸에 맞게 프로그램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언니믿고 추천해주신 한/달/두/배/빠/른 프로그램 주문했구요

 

 

하루만에 택배가 왔더라구요 게다가 언니가 잘챙겨 준다드니

진짜 샘플을 엄청 많이 줬더라구요 기분좋게~

잘 받았다니까 언니가 전화오셔서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술살빼는비법,노하우 등등을 전수해주셔서 다욧 시작했어요.

 

 

제 패턴에 맞게끔 설명해주시면서

 처음에 쉐.이.크 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훨씬 맛있고 달달한게 간편해서 먹기도 쉽고 편하더라구요

 

일하면서 중간중간에는 허브차를 마셨는데 이게

완전 입맛조절을 확실하게 해주더라구요 중간에 늘 간식

먹었었는데 그거 완전 안녕~~

 

그리고 언니가 알로에먹는비법 알려주더니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따라먹기만 했는데...세상에 살들이 말랑해지더니

 

 

글쎄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나 줄었어요♡

 

 

그,리,고 언니가 술먹으니까 꼭꼭 잘먹으라고 했던게

프/롤/레/사/듀/오 거든요 그냥 타먹으라는 데로 타먹기만 했는데

옴마마 진짜 술때문에 울퉁불퉁 튀어나왔던 허리가

쏘-옥 들어가더니 허리에 대박 S라인 완성!!!

 

 

언니덕에 한달만에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했는데도

한달만에 10kg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 -16cm 줄어들었어요!

진짜 언니만의 관리 덕분인듯 해요 그동안 걱정했었는데

지금은 44사이즈가 맞춤 옷이 되니까 일도 다 잘되고 좋네요~

 

저처럼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해야되는 분들 많으 실텐데

술살빼는비법많은 언니 만나셔서 무료상담받고

술살에서 해방되시길~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