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으면서살빼기.술다이어트-10kg빼고 유지후기!!

 술다이어트,술배,술먹으면서살빼기

 

 

 

술먹으면서 한달만에 10kg깔끔하게 빼고 붓기따윈

찾아볼수도 없게된 처자입니당!!게다가 유지 6개월 넘게하는중!!!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관리 끝내주게 잘해주는 언니덕에 한달만에 10kg빼고

예쁘고 나이스한 몸매로 재 탄생~~!!!

 

술먹으면서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이는방법

알려드릴게용~~!!!

 

 

학교 졸업하면서 사회생활 시작부터 술을 엄청나게

탈탈탈 털어먹었음..

그때가 아마..제대로 술독에 빠져서 살았었던것같음..

 

쉬는날이면 어김없이 술먹으러 나가고..

한달 일해서 술값만 반이상이 나갔었음..

근데 게다가 술마시면서다이어트 하는건..정말 거의 불가능..

그러다 보니 위와장은 제기능 다떨어짐..흐귯...

 

살은 살대로 뿔고...술살 진짜 옴팡지게 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인터넷에

술다이어트 미친듯이 검색했는데!!

세상에 미쳤다 대박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가능하다는 글을 보게됨!!

한달만에 10kg는 쉽게 뺀다는 말에 솔깃!!

 

관리잘해주고 비법 많다는 언니한테 전화로 상담받고!!

술다이어트 직빵스트레이트라는 으로 주문~!!!ㅋㅋ

전화로 상담이랑 결제 너무 쉽게 끝냄ㅋㅋ!!!

 

 

주문하고 그담날 바로 택배는 내손에 도착ㅋㅋ

언니가 전화상담이라고 잘해준다는 말에 기대했었는데

박스 안에 진짜 빈틈없이 사은품이 한가득!

 

술다이어트에 짱이라는 4만원 넘는 오메가도 선물로 싸줌!!

진짜 대박!!ㅋㅋㅋ

 

 

그리고 술다이어트 프로그램 잘받았다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언니만의 술 다이어트 잘 할수있는 비법부터 시작해서

술먹으면서 살빼기 무조건 성공할수 있는 노하우까지!!ㅋㅋ

자세하게 알려준덕분에!!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였어요~~!!!

 

 

술먹으면서 살빼기 방법은 완전 간단명료!!ㅋㅋ

그냥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단백질쉐이크를 아침저녁

밥대신 두번 먹는거였는데!!!

배도 불러서 좋고~~!!아침밥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진짜 맛!!!

맛있고 달달한게 술먹으면서 살빼기 이렇게 쉬웠으면 진작할걸.생각함!!!

한달만에 그렇게 10kg가 어디갔는지 없어졌음!!!

 

 

 

언니가 술다이어트 하면서

입맛조절 해주는게 그렇게 중요하다고 하셔서

술다이어트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있는

 허브차를 땃땃하게 먹었는데

술맛떨어진건 진짜 완전 신기방기..진기명기인듯!!

이랬던적도 처음이고 술마시면서도 다이어트 성공해서

튜브끼고있던 허리 5인치나 줄였음~~!!

 

 

 

술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많이 먹은게 알로에임!!

술마시면서다이어트 성공하신분들 후기에 보니까

이 알로에를 엄청나게 털어 먹었다길래!!

 

언니한테 물어보니까 이게 위도 편하게해주고

장에도 좋아서 살도 엄청 잘빼준다고 술다이어트에는 이만한게 없다는거임!!!


그래서 알려준 알로에먹는특별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한달만에 10kg가 빠지고 허리 5인치 허벅지가 14cm!!!!!!

 

거기다가 몸에 붓기란 붓기는 싹다 빠져서!!!

손가락 사이즈도 완전 줄어들었음!!!!

그냥 한달만에 전신성형한 느낌?ㅋㅋㅋㅋ

이거 미친것같았음ㅋㅋㅋ게다가 먹고나서 지금 6개월지났는데

유지중인게 더신기방기똥기!!!!

 

 

 

술먹으면서살빼기 성공한 가장 큰이유는

언니가 1:1밀착관리해주신 덕분임!!

계속 톡이랑 전화로 식단관리 사이즈관리 다욧팁 주시구

24시간 대기조로 응원이랑 토닥토닥 해주시니까

살빼는게 너무너무 즐거웠어요♡

술먹으면서다이어트 못할거라고생각했는데

내 생각을 완전 뒤바꿔줬음!!!ㅋㅋㅋ

 

요즘 너무 살이 잘빠져서 피곤함 이리저리

번호 물어보고 진짜 ㅋㅋㅋ예쁘면 피곤하단말 몸소체험중ㅋㅋ

 

원래 이런거 포스팅 귀찮아서 안하는데  언니가 감동적이게ㅋㅋ

술다이어트 관리도 잘해주고 선물도주고!유지가 되고!!!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일수 있게 도와주셔서 특별히 정성스레 남김!!!ㅋ

 

제가 술다이어트 전문가언니 완추 해주고 갈테니

무료상담 받아보시구 술마시면서살빼기로 꼭 전신성형 효과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