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술먹으면서다이어트

 

 

 

술먹으면서 다이어트 해서 성공한 제 비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매일 술을 먹어야 하는 직업이다보니

술에 매일 일끈나면 해장으로 또 먹고 가서 자고~

이렇게 지속적으로 먹게되니까 감당이 안되더라구요ㅜ

 

살찌면 일에도 좀 지장이 있는 터라 살빼야 겠다고

생각했구요 찾아보니까 술먹으면서 할수 있는게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던중에 제 눈에 띄인 단.백.질다이어트!

궁금해서 유명하다는곳에 연락해봤어요!

 

 

일끈나고 늦은시간에도 언니느 친절하게 연락해주면서

전문가답게 제 몸에 맞게끔 플렌을 짜주더라구요ㅎ

그래서 그냥 바로 추천받은거 주문했어요

 

택배로 받았는데 하루만에 도착해서 맘먹었을때 바로

시작할수 있어 좋더라구요 술먹을때도 도움되는

선물에 사은품까지 가득주셨고 먹는방법이나 노하우들은

전화로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시작했어요 !

 

 

 

제 몸 패턴에 맞게끔 두끼 쉐이크 먹고

한끼는 밥을 먹으니까 배고픔도 없고 맛있어서

귀찮을때는 그냥 세끼 다먹은적도 있었어요~

 

그리고 양주먹을때는 안주삼아 허브차 마시면서~

중간중간 수시로 마시니까 입맛조절이 되서 일끝나고도

야식이 안땡기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ㅎ

 

 

제가 술먹으면서 먹다보니 언니가 제일 많이

추천해준게 알로에랑 듀오였는데 술을 먹어도 라인을

살릴수 있다는걸 이거 먹으면서 첨 느꼈구요~

 

정말 긴설명필요없이 너무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게다가

언니가 비법까지 많으시니까 살빠지는 건 시간 문제더라구요!!ㅎ

 

 

한달동안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했는데 편하게 했던게

언니가 1:1로 밀착관리를 해주셨기 때문에

식단이나 사이즈 어렵지 않게 매일 할수 있었구요ㅎ

 

그덕에 한달만에 술먹으면서도 9키로나 빼고

사이즈 엄청 많이 줄어들었어요!!ㅎㅎㅎ

 

저처럼 술먹으면서다이어트 하는방법을

찾으시는 분 계시다면 술살잘빼준다고 소문난 언니

알려드리고 갈테니 저처럼 살빼고 예뻐지시길~!!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