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마시면서살빼기/술다이어트(한달10kg빼고 아싸~♥)

술마시면서살빼기/술다이어트/술먹고 다이어트(한달10KG빼고 아싸!)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20대 가장 날씬한 몸 완성 ♥

 

직업이 술먹는 일이라서.. ㅋㅋ 평생 살 못뺄 줄 알았는데!!

진짜ㅋㅋ 코치잘해주는 언니 만나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3cm 줄일 수 있었던 저만의 비법 알려드릴께요! ㅋㅋ

 

 

제과봐도 예쁘고 정말 남이봐도 예쁜사진 ^^*

20대도 거의 끝나가는 이 무렵..ㅋㅋㅋ

제 몸매가 진짜 너무너무 예뻐서 스튜디오에서 사진찍고 남기기로 했지용 ^^ ㅋㅋ

 

 

22살때 부터. 술마시면서 일하는 직업이였기 때문에

한시라도 저에게서 술을 떼어놓을수 없었어요.

고등학교때까지는 그래도 몸이 괜찮았는데

술마시면서부터 몸이 진짜 점점 망가지기 시작하더라구요,

늘어나는 뱃살이랑 쳐지는 얼굴살이랑

시술로도 더이상은 감당이 안될 것 같아서

나름 운동도 해보고 식단관리도 해봤는데..

 

맘처럼은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ㅠ 아휴.

 

그래서 어떻게 하지 고민하면서 술마시면서살빼기 정말 힘들구나 하고 있었을때!!

옆에서 아는동생이 단백질 다이어트를 하고있더라구요!?

근데 너무너무 편하고 좋다면서 적극추천, 동생이 2주만에 5kg 빠지는걸 보고

저도 참을수가 없어서 바로 코치잘해주고 사은품 많이준다는 언니 소개받고 시작!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6인치 허벅지 13cm 줄이기성공했지요 ^^

 

 

 

동생이 옆에서 먹는거 보고 뺐어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저도 해볼만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뱌로 코치언니 연락처 받고

술마시면서 다이어트정말 잘 할 수있게 도와준다는언니한테 콜~

성격이 워낙 급해서 새벽에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면서

상담도 잘해주고!! 확실히 살 빼준다고 하니까 믿음이 팍팍 가더라구요!

 

바로 추천받은 으로 주문완료~~ ㅋㅋㅋ

진짜 술마시면서 살빼기 내가 꼭 성공하고 말리라 기도기도~~ 하면서 기다렸는데

 

 

바로 다음날에 택배도착!!

그래도 2~3일정도 걸릴줄 알았는데

다이어트하는사람맘을 역시 잘 아는지 총알택배를 그냥 따~~악 보내주더라구요!

 

그렇게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시작해서 한달만에 10kg 그냥 빼버렸어요 ^^*!!

  

 

 

도착한 택배박스를 잘 시간이였음에도..ㅋㅋ

너무너무 궁금하고 기대에 벅찬나머지 바로 뜯었는데

세상에나..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진짜 정성가득 언니가 하나하나 신경 다 써주고.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한다니까 사은품 하나하나에도 다 건강생각해주는 사은품까지 ㅠ.ㅠ

 

진짜 제가 제 건강 잊고 산지 오래였는데 너무 감격스럽더라구요.

거기다가 안에 술마시면서살뺄 때 확실히 빨리 뺄수있는

코치님만의 비법적힌 종이까지~~ ㅋㅋ

 

 

ㅋ코치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제 생활패턴에 맞게 하나하나 다 짜주셨어요~

그렇게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줄이기성공!

쳐졌던 뱃살이 그냥 깡그리 없어졌지요 ^^!

 

 

 

다이어트 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ㅋㅋ 술다이어트 라고해서 술먹게 하나?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술마시면서 충분히 할수 있는 살빼기

 

그냥 하루에 밥2번 대신 단백질쉐키를 먹고 한번은 일반 밥을 먹는데

생활패턴이 불규칙해서 하루에 1끼씩 먹던 저에게 적응하기 힘들까 생각했지만

전혀노노노노~

 

쉐키를 만드는데 2분밖에 안걸리고~ ㅋ 간편하고~

자기전에도 바로 먹을 수 있으니까 속도 든든하고~~ ㅋㅋ 너무너무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ㅋㅋ

한달동안 다이어트 정말 속 든든하게 하면서 제 건강까지 챙겼다니까요~

 

 

그렇게 건강챙기면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 허리6인치 허벅지 13cm가 쑤우욱 줄었어요!

 

 

쉐키를 마셔주면서 허브차를 마셔주면 더 좋은효과가 난다고해서

수사로 물마실때는 허브가루를 타서 허브차를 마셨는데

상큼한 레몬향이 온입안에 퍼지더니~

입이 깔끔해지는게 다른건 생각도 안나고!

원래도 안주를 안먹는타입이였지만 더 안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입도 쌍큼해지고  너무너무 좋았는데 식욕도 떨궈서

다이어트 하는데 하나도 힘들지가 않았아요!!

 

 

 

그리고 제가 술마시면서 다이어트하는동안에 가장 좋았던게!!

바로바로 알로에~~~~ 진짜 이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워낙 술을 많이먹고 태어났을 때 부터도 장이 예민했던지라 걱정 많이했는데!!

이걸먹으니까 정말 장이 꿀렁거림?ㅋㅋ 이 없어지고

쾌변성공!!!!!!!!!!!!!!!!!!!!!!!!!!!!!!ㅋㅋ 맨날 설사하거나 그랬거든요 ㅠ.ㅠ

아무래도 술마시는 직업이다보니. 장이내장인지 니장인지 알수도 없었는데

이걸 꾸준히 먹어주니 장도 장이거니와 사이즈는 어찌나 잘 줄어드는지!!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 6인치 허벅지 13cm 는 기본이요!

진짜 얼굴에 온 붓기가 빠져서  V라인이 되고!

술마시면서 사라졌던 S라인이 살아나고 ㅋㅋ ㅋ

손가락 살까지 빠져서 반지가 헐렁헐렁~~! ㅋㅋ

 

정말 술다이어트 요고요고 ㅋㅋ 코치님 비법 대박대박~~

  

 

 

 

술마시면서 다이어트 평생 못할꺼라고 생각했는데!!

30대를 바라보면서 평생이몸으로 살아야 되나. 고민많이했는데!!

술다이어트 전문가인언니 만난 덕분에!1

한달동안 관리 잘 받으면서 10kg빼고 허리6인치 줄일 수 있었어요!

 

언니가 수시소 전화랑 카톡 문자 다 주면서 사이즈랑 식단관리해주고

생활패턴에 맞게 하나하나 관리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살빠지니까 엄청 동안..ㅋㅋ 5살은 더 젊어보인다는 말 듣고

얼굴이 폈다 ~!! 너무 예뻐졌다!! ㅋㅋ 이런얘기를 많이들어서

제가 제 몸을 ^^허허허너무 예쁜 저의 20대 마지막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서

저렇게 촬영도 했네요! ㅋㅋ

 

한달동안 술마시면서 살빼기 하면서 살도 살이거니와~

장도 위도 너무너무 편해져서 요즘은 정말 ㅋㅋ 살맛나고 행복하다니까요!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6인치 허벅지 13cm 줄일 수 있게 도와준 언니 추천해줄께요!

24시간 언니 안자니까~ ㅋ 무료상담 받ㅇㅏ보시길~

 

 

 

 

술마시면서 살빼기  . 술다이어트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