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마시면서다이어트

 술마시면서다이어트

 

 

 

제가 술마시면서다이어트한 비법 알려드릴게요

 

 

직업상 술을 매일 먹어야 하니까 술을 끊을순없고

술때문에 찐살은 좀 빼야겠더라구요 허리뒷부분에 디룩디룩

쪄있는 살보면 정말스트레스받고 굶자니 술을 먹어야 하니까

 밥먹고 또 술먹고 반복하다가 살이 좀 많이 불었을때 저는 다이어트 생각했고

 

바로 알아보니깐 술마시면서 다이어트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

그분들이 추천해주신 단.백.질 다이어트가

그렇게 효과가 좋다길래 바로 유명한곳에 연락을 해봤어요!

 

 

연락하니까 언니가 친절하게 전화 받아서

몸에 맞게 프로그램 짜주시길래 믿고 바로 주문했고

 

하루만에 도착한거 열어보니까 필요했던것들을 마침

 사은품이랑 선물로 보내주시니까 좋더라구요~

고맙다고 연락하니까 전화로 일하는 패턴에 맞게 먹는방법부터

언니만의 술살빼는노하우랑,팁까지 설명해주셨어요!

 

 

 

제일 처음에 허브차를 ㅁㅏ셨는데 참 입이 깔끔~

해지니까 좋더라구요 입맛도 조절되고ㅎ수시로 먹으면

뱃살빠진다는말에 수시로~먹고 양주먹을땐 안주삼아 먹고

 

쉐이크도 언니가 패턴에 맞게 짜주신대로 먹었는데

먹기시작하면서 일주일쯤되니까 몸이 가볍더라구요~

그러면서 한달이 지난 지금 오늘 허리가 -5인치나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정말 많이 먹었던게 알로에 인데 이게 그렇게

좋다고 해서 한박스먹었거든요~이게 신의한수 였나봐요

언니비법에 알로에까지 먹어주니까 딴딴하던 살들이 스르륵

풀리면서 사이즈가 줄어들기 시작하더니 허벅지살이

 

한달만에 -16cm나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술마시면서다이어트 해보니까 정말 편하더라구요~

언니가 식단에 사이즈까지 알려주시지 먹기도 간편해서

같이일하는 친구들한테도 많이 소개했어요~

언니덕에 쉽게 한달만에 일에 지장없이 -10kg뺄수 있었어요!

 

혹시 저처럼 밤에 일하시면서 살빼기 원하시는 분들

도움되시면 좋겠네요~비법많은 언니 알려드리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