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앤슬림다이어트 후기/효과*

수앤슬림다이어트 후기/효과*

 

수앤슬림다이어트 알아보다 우연하게 알게된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 빼고 허리사이즈 5인치 !! 허벅지 13cm줄이기 성공 ^^!!

 

 

 

정말 제 몸매지만 용서를 할 수가없네요.

애도 안낳았는데 아줌마보다 더 심각한 뱃살;

술과 안주 그리고 야식과 간식이 부른 저주였어요.

살찌니까 하루하루가 지옥같고 살기싫더라구요.

레몬디톡스 해독쥬스 요가 등등 안해본것도 없었는데

작심삼일 스타일이라 금방 포기하게되고.

 

그래도 다이어트는 포기할수 가 없더라구요.

여자들의 평생숙제잖아요 ㅠㅠ

그래서 알아보다 수앤슬림다이어트가 또 눈에 들어와서

수앤슬림다이어트 효과 보신분이나 후기를 찾고있었어요.

수앤슬림다이어트 효과본 사람들꺼를 막 찾고있는데

우연히 단백질다이어트 성공하신 분 후기를 읽고 마음에 쏙!!

이거면 나도 성공할 수 있겠다는 생각과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단백질다이어트 관리잘해주고 비법 많은곳에서 관리받았고!

한달만에 몸무게 11kg가 빠지면서 비키니 까지 소화하는

드디어 아가씨!! 아줌마몸매를 벗어나, 진짜 아가씨 몸매가 됐어요 ^^!

 

 

 

수앤슬림다이어트도 그렇고 단백질다이어트도 그렇고

둘다 상담을 받아봤는데 단백질다이어트는

언니가 관리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저처럼 의지가 약한사람들도 성공해서 10kg씩 막 뺀다길래 마음이갔고!

 

상담을 하는데 언니가 너무 친절하고

살을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믿음이갔어요.

언니 다이어트 효과 후기글들 읽어보니까

진짜유명하고 비법도 많더라구요 ^^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전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가 도착!!

2-3일은 걸릴줄 알았는데 결제한지 24시간도 안지났는데

택배가 도착하니까 좋더라구요 ^^

카톡으로 상담부터 결제까지 빠르게 한것도 좋았는데

다이어트 맘잡았을때 바로 할수있게

칼주문 칼배송 너무 좋았어요!!

그렇게 택배를 받고 커다란 박스를 개봉박두!

 

 

한 순간에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지더라구요 ^^

언니가 각종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들을 진짜 박스 터지도록

넣어주셨더라구요! 어찌나 감사한지 ^^!!

다이어트 의욕이 솟구쳐 오르면서~~감동감동

살 열심히 빼라고 4만원 넘는 알로에겔 1통도 서비스로 넣어줬어요!^^

 

 

박스 안에 열어보니까 먹는방법이랑 다 자세하게 적힌 종이가있더라구요.

제품 구경하면서 꼼꼼하게 적힌종이 읽고있었는데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다시한번 자세히 설명해주고

언니만의 먹는 비법까지 효과제대로 볼수있는 노하우도 폭풍 알려줬어요 ^^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처음에는 쉐이크를 먼저 만들어먹었어요!

제가 워낙 커피를 좋아하는데 언니가 쿠키랑 딸기맛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쿠키에 커피를 섞어먹었는데

꺄~~ ^^ 별다방에서파는 카페라떼보다 달콤부드럽고 맛있는게!!

이렇게 맛있고 배가 든든한데 살빠진 다는게 너무 !! 신기하더라구요.

세상이 어찌나 좋아졌는지 ^^

한달간 정말 편하게 맛있게 먹었는데 11kg가 빠지더라구요!

 

 

 

술과 간식과 야식은 제 사랑이였죠.

근데 신기하게 허벌티를 먹으니까 식욕억제가 되면서

간식과 야식 !! 술!! 심지어 커피중독자였던 내가

커피까지 끊게 되더라구요!

사람들이 허벌티 허벌티 허벌티~~ 그러던데

왜 그렇게 노래를 부르는지 알겠더라구요 ^^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안고프고 물을 자주마시니까

피부는 자연적으로 좋아졌어요 ^.^

상큼한 레몬향이 퍼져서 마셔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붓기랑 변비도 좀 있는 편이였는데!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셀유로스랑 액티브화이버를 먹었더니

이게 일주일도 안돼서 다 개선이 되더라구요!

평소에 아침에 일어나면;ㅋㅋ 제가 제얼굴 못알아볼정도로

잘 부어있고. 항상 다리도 살인지 붓기인지 모를것들이 있었는데

이게 개선되니까 진짜 확실히 하루가 가뿐!! 해지더라구요!

변비약도 못끊었었는데 이번에 다 끊었어요 ^^!!

그렇게 빼고나니까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줄어있더라구요 ^^*

 

 

전체통통에는 알로에겔 6통이 포함되어있었는데

언니가 1통을 서비스로 줘서 7통으로 시작했어요!

알로에겔 맛을 봤는데!! 망고맛이 새콤달콤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두꺼웠던 뱃살이랑 딴딴땡땡땡!!했던 허벅지가

2주만에 말랑몰랑몰랑 ~!! 해지더니!!

사이즈가 훅훅훅! 줄어드는게 눈에보이는거에요!

하루하루 사이즈가 줄어드니까 살빠지는 맛이 쏠쏠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 13cm 허리 5인치 줄었다니까요!~~

 

 

허리랑 허벅지 뿐만아니라 빼기힘든 등살과!!

팔뚝살도 쭈욱!! 슬림하게 너무 탄력있게 예쁘게 빠지더라구요 ^^!!

살빼고 짠! 나타나니까 친구들이 어떻게 살뺐냐면서

너무 예뻐졌다고. 10년 젊어진것같다면서 진작에 빼지그랬냐고

난리 났어요~ ㅋㅋ 언니 번호알려달라고 조르고

질투하는 친구들까지 생겼다니까요 ^^

수앤슬림다이어트 알아보더니 그걸로했냐고 막그러고.

그래서 제가 관리받은 단백질다이어트 전문가언니 소개시켜줬네요 ^^

 

 

작심삼일 스타일인데 언니가 수시로 톡으로 관리해주고

사이즈랑 식단체킹까지 해주니까 한달간 너무 편하게 다이어트했어요^^!!

 

언니랑 웃고 떠들다보니 한달이 금방 가있더라구요!

친구소개시켜주고 살도 잘뻈다고

이번에 새로나온 허벌라이프 프로틴바디럭스도 한박스 선물로줬어요 !

언니완전대박 ^^ !!

살 빼게 해준것도 고마운데 선물까지 챙겨주고!

 

 

진짜 살빼고 나니까 살맛이 나네요!

살빼면 로또라는데 제몸이 로또였어요 ~! ㅋㅋ

살뺀뒤로 로또 안삽니다 ㅋㅋ

제 몸이 로또니까 살 필요가없더라구요.

자신감도 넘치고 거울보는게 행복하고

요즘은 그냥 먹는비용보다 옷사는 비용이 더 많이 나와요 ^^

 

예전에는 거의다 먹는비용으로 썼는데

저한테 맞는 예쁜옷이 많아지니까 옷들만 사고싶더라구요!

 

여러분도 단백질다이어트 관리잘주고 선물많이 주는언니 소개시켜드릴테니까

상담이랑 관리받아보시고! 살빼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

진짜 언니가 최고더라구요~~ ㅋㅋ 제가 관리받은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

 

모두 폭풍감량하시길!!

 

 

 

수앤슬림다이어트 후기/효과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