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박다이어트후기(11.4kg)뺏긴했는데

수박다이어트,수박 다이어트 후기,수박다이어트후기

 

내가 수박다이어트를 빼놓을수 없죠!!1

수박만달고살았으니깐 한소영수박다이어트 30kg감량 이슈가 되있던데~~

음하하하 ㅋㅋ 과원 그 30kg뺀게 수박만으로 뺏을까?

정말 수박다이어트로만 감량하셨다고 생각하시는 사람있을까??

연예인인데!!비싼관리다받지..다이어트괜히 이슈될려고 올리는거

수박다이어트 해본 1인으로서 솔직후기남겨용~~!!

일단제가 살찌고 빠진사진부터 당당하게 공개합니다!!!

 박봄수박다이어트 하던시절 저도 수박다이어트 도전!!

수박달달하고 맛있어서 수박만 먹고 살았죠 한달동안 7kg감량 하고

머리 빠지고 ..평생 원푸드만먹을수없잖아요 ㅜㅜ

 

밥먹으니 다시돌아왓어요 최악이에요..요요..

절때 원푸드 하나만 먹지마세요 정말 요요와서 몸망가지고 살더찌더라고요

20대 탈모걸려서 병원가봣어요??단백질없어서 머리빠져서

다시나는데 시껍햇어요!!

정말 요요없고 머리 안빠지는 다이어트 찾다가

다이어트가 건강하게 살빼준다고해서 한참알아봤어요~~

후기를 보니 유명하고 관리를 잘해주는곳가야지 정말 확실하게 뺄수있다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찾다가 쇼핑몰이 살빼주는 방법으로 정말 유명하다고해서

 

제가 를 이렇게 먹게됬어요!!

 

 

쇼핑몰 들어가보니 살배신분들 애기가 정말 희망이되더라고요

 

저도 상담요청해서 상담을 받아보는데

언니가 정말!친절하게 꼼꼼히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언니 전문가 포시에 확신이가서 저도 이한몸 마껴보기로

다이어트 완전!!결심했어요 수박다이어트 때문에 알게되서 시작하게 됬죠!!

 

 

프로그램 추천받아서 시작하게 됬어요!!

제가 살이 딴딴하고 정말 살이 안빠지는 체질인게 확실해요!!

근데 정말 언니가 말하는 그 노하우대로 을 먹으니

 

처음에는 살이 말랑말랑해지더니

사이즈가 줄어서 옷을 입어보니 느껴지더라고요

 

언니가 줄자로 체크를 해주는데 특히 허벅지 ㅜㅜ

일주일됫는데 6cm가 줄었어요!!내눈으로 확인하니

다이어트 의지가 더불터 오르더라고요!!

 

 

제가 를 처음 먹어봤는데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었거든요 이쉐이카 과연배가 부를까 ㅜㅜ 생각했었는데

정말 포만감이 장난아니더라고요!!그리고 쿠키맛 짱!!맛있어서 챙겨먹게되더라고요

아침 이렇게  든든하게 채우가니 점심때 폭식이 없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제가 젤 심각한게 군것질이거든요 군것질버릇처럼 배불러도

입에 달고살았어요 특히 콜라 빨 커피 장난아니죠

다이어트를 시작해도 망하는게 폭식때문에 어떻게 할수가 없었는데

 

가 대박인데 정말 입맛조절이되더라고요

 

상큼한 레몬맛인데 혀바닥을 딱!!잡아주더라고요 언니가 먹으라는데로먹으니

정말 식욕이 안땡기더라고요 정말 고맙더라고요 요녀석한테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스안받고 할수잇다는게 너무 기뻣어요!!

 

 

 

수박다이어트후기보다가 이렇게 알게되서 처음에

관리가 뭔가싶었는데 언니가 하루하루연락와서 체크해주고

먹는방법을 게속 설명해주고 봐꿔주고 내몸반응에 맞게 코치를 해주시더라고요

 

정말 귀찮을법도한데 책임지겠다고 달려드니

너무 고마웠고 정말!!전문가 관리를 받으니 확실하더라고요 ㅎㅎ

 

지금 요요없는게 제일 신기하고 다이어트중 스트레스안받가ㅗ

 

다이어트할수있었다는 자체가 너무 신기하네요

 

저는 수박다이어트로 때문에 알게된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3~4일 지나니 몸에서 반응이 바로 오더라고요!! 정말 일어나는거랑 생활하는게

한결 가벼워 지더라고요!!

 

그리고 2주가 딱!!지나는 제몸무게가 7.4kg빠진걸 확인했고

정말 살이 이렇게 빠지는게 티가나니 다이어트가 너무 신나더라고요!!

마지막날

제몸무게가 11.4kg 감량 성공했어요!! 정말 그안빠진던살이 빠지고

지금까지 잘유지하고 있어서 후기올려요~~

수박다이어트후기 보시는분들 정말 살빼실꺼면 건강하게

관리받고 확실하게 빼시고 고민 쏵!!버리세요

살이빠지니 주위에서 성형했냐고 어디서 살뺏나고 절 지지고 뽁네요

살 정말 잘빼주는 우리 코치님 소개시켜드리고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