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능후다이어트α수험생다이어트이벤트(-12.5kg)

수능후다이어트ν수능후살빼기ν수험생다이어트ν수험생다이어트이벤트

 

 

수능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2.5kg 빼기 성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이어트에 목말라있는 사람들에게 ㅋㅋ 공유 :  )

아참 ! 이건 작년에 제가 살뺀 내용입니다 참고 바래용 ~~ *^^*

 

 

 

안녕하세요 ㅋㅋㅋ 수능후다이어트를 통해서 저의 슬림라인을 찾았어요!

엄마와의 전쟁이였어요 ㅋㅋ

수능이끝나면 무조건 다이어트 하겟다는 확고한 의지 : )

왜냐면요 ㅜㅜ 고3이라는 이유로 공부해야한다면서

다이어트는 꿈도 못꿨어요 ㅋㅋ ㅋㅋ

대학교가야하니깐 살이 시급했어요 ㅜㅜ 살빼서 연애하고 싶다구요 !!!

수험생다이어트이벤트가 있는곳이 좋잖아요 ?!?! ㅋㅋ

그래서 여기저기 꼼꼼하게 알아보다가 당첨 !!! ㅋㅋㅋ

왜냐면 수능후다이어트후기글이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바로 1:1 무료 상담 요청했어요 ㅋㅋ 수능후다이어트라고 강조하고또강조 !!

정말 상담이 다른데랑 틀리더라구요ㅋㅋㅋ

학생이라 무시하는게 아니라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 !

말만 들어도 제 수능후다이어트 반틈은 성공 ㅋㅋ

 

 

수험생다이어트이벤트 두근두근 기대하며 주문 ㅋㅋ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 샘플등등등)

바라만봐도 흐뭇흐뭇 ㅋㅋ

수험생다이어트이벤트 정말 톡톡히 챙긴듯 해요 :  )

 

그리고 전화로 수능후다이어트로 유명한 언니만의 먹는노하우 1:1로 디테일하게 전수 ㅋ

완전 기대감 상승상승 !! ㅋㅋ

 

 

수능후다이어트 1:1 상담하면서 저한테 안성맞춤 !!!

정말 그 안에 깨알구성품 낱낱이  보고합니다 ㅋㅋㅋ

 

 

 

보리차같이 생긴 이것은 바로 그 유명한 입맛조절차 :  ) 허,벌,티 ㅋㅋㅋㅋ

레몬향이 나서 너무 좋구요 ~ 추운겨울날 따뜻하게 먹으니깐

그렇게 좋을 수가없어요 ㅋㅋ 자꾸 마시고 싶어요!!

수시로 마셔주니깐 그렇게 좋아하던 빵순이에서 탈출 성공 !

확실하게 입맛조절 이 되더라구요 ㅋㅋ 추운겨울날 꿀피부까지 성공!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

수능후다이어트에 제일 많이 검색됬었는데용 ㅋㅋ

언니가 저한테 맞는 정량을 체크해주셧는데 그대로 꼬박꼬박 지켜 먹었어요 ㅋㅋㅋ하트3

너무 맛있고 고소하고 배까지 든든하게 불러오더라구요 !

이건 대박 사건인데 ㅋㅋ 일주일에 2번밖에 안가던 화장실 이제 매일갑니다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대박 ♥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 ~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

악마같은 다리가 일주일만에 허벅지가 5cm ㅋㅋ 와우 !

 

한달만에 허벅지둘레 15cm 허리둘레 5인치 줄였어요 ㅋㅋㅋㅋ 

 수능후다이어트로 유명한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사랑스러운 관리에 감탄!!흥분

 

 

수능후다이어트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상담부터 너무 좋았지만 !!

무엇보다도 :  ) 택배에서 감동 ㅋㅋ 이런 요상스런?! 편지까지 ㅋㅋ

정말 동네언니 같아요 ㅋㅋㅋ 매번 통화나 카톡하면서 ㅋㅋ

되게 친하게 지냈어요 !!

꼼꼼한 관리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저의 살을 다 빼주셔서 행복해요 :  )

사랑합니다 !!! ^^ ㅋㅋㅋㅋ

 

 

 수능후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쯤 되니깐 엄마가 진짜 ~~~ 많이 빠졌다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중간결과 보는데 몸무게가 벌써 5.4kg나 훌러덩 !! ㅋㅋ 세상에 !

너무너무 신나서  더 수능후다이어트 집중 또 집중 ♥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이 왔어요 ㅋㅋ 면접날도 얼마 안남은상태 !!

 정확하게 몸무게는 12.5kg 허벅지둘레 15.8cm 허리둘레 5.2인치 !!!

한치 오차도 없이 ㅋㅋㅋㅋ 이만큼 줄어들었어요 ㅋ

 

엄마 꼬셔서 옷을 새로 샀는데 스키니진을떠나서 ㅜㅜ 흰색스키니를 입을 수 있다는 사실 ♥

진짜 너무너무 행복!!!

졸업사진찍기전에 살뺄꺼 정말 후회후회 ㅜ

저희 학교는 졸업사진 초 일찍 찍는바람에 ㅋㅋㅋ

정말 나중에 성형의혹(?!?!? ) 받을꺼같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너무 주저리주저리가 심했죠 ㅋㅋㅋ

수능후다이어트 하면서 ㅋㅋ 확실하게 한달만에 12.5kg 빼기 성공했구요 ㅋㅋㅋ

 

수험생다이어트이벤트많이해주고 살확실히 빼실곳 찾는다면~

정말 이 코치님 소개시켜드리고 싶어요 !!! 홧팅2

 

왜냐면 제가 너무너무 감동받았기때문에요 ~~^^

진짜 후회 NONO !!  ㅋㅋ짱짱이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