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X바이크^숀리스텝퍼(한달에11kg빼기성공♥)

숀리X바이크^숀리스텝퍼^숀리X바이크후기^숀리스텝퍼후기

 

숀리X바이크8월구입,숀리스텝버10월구입 굿모닝3

창고에 있다가 11월달에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 ㅋㅋㅋ

한달동안 다이어트보조식품 같이 하면서 총 11kg 뺐네요 !! ㅎㅎ

 

 

안뇽하세용 ! 평생을 다이어트와 함께했지만 ㅋㅋ

배가 왜이렇게 안 빠지는지 .. .-_- ㅋㅋ 다 뚱뚱하긴 한데요 !

배가 미칠듯이 안빠지더라구요 ㅋㅋ

맨날 누워서 티비만 봐서 그랬는징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홈쇼핑에꽂혀서 ㅋㅋ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를 후다다닥 샀는데 ㅋㅋ

이런 귀차니즘으로 방구석에 ㅋㅋ *-_-*

그러다가 진짜 이번에 제대로 다이어트 해보자는 마음올 단백질쉐잌 구입 !!

이것저것 꼼꼼하게 알아보고 후기가 가장 좋은 에서 삿습니다!!

창고에서 다시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를 꺼내왓어요 ㅋㅋ

 

 

사이트 들어가서 1:1 무료 상담이 가능하더라구요 ㅋㅋ

상담요청 !!  ㅋㅋㅋ굿보이

정말 친절상담 +  저한테 딱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ㅎㅎ

믿고 시작했습니다 왜냐면 저의 마지막 다이어트니깐요 ㅜ ㅜ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 먼지 치우고 잇는데 택배도착!!

총알배송 + 사은품폭탄 ( 휴대용기풀세트 + 깨알사은품 + 살잘빠진다는샘플등등 )

박스가 미어터질듯하더라구요 ㅋㅋㅋ 와우 행복 ㅋㅋ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 하나하나 꼼꼼하게 다 알려주시구~ 완전 감동 ♥하트3

역쉬 단백질쉐잌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엇네요~ ㅎ

 저는 프로그램 시작하면서 으로 시작했구요~

허브티랑 알로에 도움을 정말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허브티는 마시면 상큼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진짜 입맛조절 확실히 되더라구요  그렇게 즐겨먹던 야식 치맥을 끊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를 짬짬이 하면서 허벌티를 수시로 ~ ㅎㅎ

덩달아 피부도 좋아진거 같아요 !! ㅋㅋ

 

 

단백질쉐잌은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엇구요 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너문무너무 맛잇고 배불르더라구요 와우 ㅋㅋ

항상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를 한 후 단백질쉐잌  ㅎㅎ 홧팅2

화장실도 일주일에 1번씩 밖에 못갔는데 이젠 매일매일 갈 수 있는 상쾌함 !!ㅎㅎ

 

 

 

알로에는 정말 마법의 제품 ㅋㅋㅋ

코치언니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딴햇던 저의 살들이 와우 !!

허리둘레가 일주일만에 3인치 ㅋㅋㅋㅋ

뱃살쏙쏙,허벅지쏙쏙,팔뚝쏙쏙 ㅋㅋ 3쏙쏙이 !!ㅎㅎ

정말 코치언니의 알로에 먹는 비법이 최고더라구요 !! 하트2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의 단점은  음.. 사가지고 하지 않는다는것 ?!

이번에 단백질쉐잌 하면서 코치언니가 매일 관리 해주시더라구요!

다이어트일기장도 꼼꼼하게 검사해주시구~ ㅎㅎ

항상 통화하면서 체크체크 ㅎㅎ 너무너무 좋았어요 !  감동크리 ~

이런 이상꾸리꾸리한 원숭이 편지도 받았네요!! ㅎㅎ??

코치언니덕분에 홈쇼핑에서 구입한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 깨알같이 사용 !

 

 

숀리X바이크와숀리스텝퍼 그리고 식단은 단백질쉐잌 같이 다이어트 한지 2주차 !

몸무게변화 5.5kg 와우 !!  ㅋㅋㅋ

엄마가 먼저 알아봐주시더라구요 ㅎㅎ

이젠 제가 더신나서 짬이 날때마다 숀리X바이크 타다가 숀리스텝퍼 타다가

허브차 먹었다가 ㅋㅋ 이랬어요!!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5kg 허벅지둘레 15.8cm 허리둘레 4.8인치

완전 ㅋㅋ 할레루야 !!  고무줄츄리닝까지 흘러내릴만큼 ㅎㅎ

사이즈가 확실히 엄청나게 줄었어요 !!  ㅋㅋ

 

정말 이렇게 한달만에 11kg 뺄 수 있엇던건 정말 코치언니의

특별한 먹는노하우와 깨알같은 관리 덕분인거겉아요 ㅎㅎ HAAA

살빼고 난 지금도 간간히 숀리X바이크와 숀리스텝퍼 애용하면서 허브차 즐겨주는센스 ~

모두모두 다이이어트 꼭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