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3분운동법

 

숀리 3분운동법. 숀리 3분운동법 후기. 숀리 다이어트. 숀리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숀리 3분운동법으로

10kg 감량에 성공한 제 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저는 워낙에 활발해서, 운동하면서 다이어트를 해도 뺄 수있었어요.

제가 그 중 택한건 집에서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숀리3분운동법이었는데요.

노래도 신나고 동작도 재밌고 하니, 정말 좋더라구요.

그런데, 이 다이어트의 안 좋은점이.

일정하게 정해진 시간에 해야지만 효과가 좋은 거였어요.

하지만 사람의 생활패턴은 항상 다른데, 일관성 있게 하기에는 힘들었던 거죠.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를 찾던 중에.

단백질셰이크를 알게되었는데요~ 이건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더라구요.

그런데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이렇게 유명한가 싶어서 찾아보았는데

정말 후기들도 많고, 효과도 좋은거에요! 그래서 저는 바로 단백질셰이크를 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카톡으로 상담을 했구요. 상담을 하다보니

제게 맞는 프로그램도 맞춰 주시더라구요. 저는 특히 뱃살이 많아서 고민이었거든요~

그래서 프로그램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맞춰주신 프로그램으로 했더니 한달만에 10kg이 빠졌네요!

 

 

 

그렇게 주문하고 배송도 엄청 빠르게 와서 하루라도 빨리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어요.

언니가 제일 처음 먹어보라고 한게 셰이크였는데요~

이 셰이크를 먹었더니 고소하고, 달콤하고 배도 부르고 정말 최고인거에요.

처음엔 이렇게 먹으면서하는데, 살이 빠지겠나 싶었는데,

언니가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2주뒤면 무조건 빠져있을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2주동안 꾸준히 먹었더니, 정말 2주만에 몸무게가 6kg 감량했어요!

 

 

그리고 셰이크와 함께 수시로 마셔주었던 허브차.

이 허브차는 온갖 허브들이 통으로 갈려있는 거라서 몸에 정말 좋다그러더라구요.

허브성분이 노폐물을 다 걸러내주고 체지방을 태워준다네요!

그렇게 먹었더니 글쎄 2주만에 허리가 3인치 감량한거에요! 뱃살이 쏙들어가면서.

진짜 놀랍지 않나요?!특별히 운동을 한것도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렇게해서 한달했더니 몸무게가 10kg감량 허리가 5인치 감량되었어요!

 

 

그렇게 살빠지니까 다들 너무나도 달라져서 놀래요! 저도 제자신이 놀라운데

다른사람들은 얼마나 놀라울까요~

 

그리고 제가 살빼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준 오메가3가 있는데요!

이 오메가 3는 언니가 그렇게 입이 닳고 마르도록 얘기하더라구요.

혈액순환이 안되서 뱃살이 찐다고. 그래서 정말 오메가3를 많이 먹어라고.

그렇게 먹었더니 정말 뱃살이 쏙 빠지는거에요! 진짜 놀라울따름.

그래서 한달만에 허리 5인치 줄이기 성공! 거기다가 다리살은 덤으로 14cm 빠졌어요!

겨우 한달인데! 이렇게 많이 빠졌다니깐요?! 그래서 저는 더 신나서

제품을 재구매해서 유지식으로도 먹었는데요. 현재 5개월이 지났는데요 요요없이 유지하고있답니다.

 

 

 

그렇게 제가 한달만에 10kg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일 수 있었던건,

전부 다 코치언니 덕분이에요!!

코치언니의 정말 특별한비법과 노하우로 이렇게 뺄 수 있었어요.

정말 이걸 모르고 계속 다른 것으로 뺐다면 이정도의 결과는 안나왔을거에요.

 

정말 언니가 매일 카톡으로 살잘빠지는 팁 알려주시고,

매주마다 사이즈도 체킹해주시니까 정말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었어요!

진짜, 언니 너무너무 감사하구요! 살 잘뺐다고 언니가 한번 보면 밥사준다 그랬는데.

너무너무 기대되구요! 더 이쁘게 빠져서~ 언니 추천많이 하려구요!!

제가 관리 받은 언니 완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