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 원더코어 후기^효과☜10kg감량성공!

숀리원더코어후기^숀리원더코어효과☜ 한달10kg빼기성공!! :D

 

숀리 원더코어 사용하면서 효과보고!!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했슈!!

 

식이요법 병행하니까 진짜 살이 미친듯이 잘빠집니다이이이이잉!! ㅋㅋ

 

 

↑ 큰맘먹고 구입~

 

진짜 살이 어찌나 안빠지는지...

애기 때 뚱뚱했던건 다 빠진다던 옛 어르신들 말씀 다 거짓말 ㅠㅠ

전진짜 어렸을 때부터 배가 장난 아니였슴다..

어마어마 했었죠잉.

28년동안 살면서 먹기도 물론 많이 먹었지만

먹은만큼 수많은 다이어트와 운동도 했었어요 !

근데 다 실패하고 요요오고.. 희망이 없는것같더라구요.

정말 30살되기전엔 나도한번 아가씨때 날씬하게 살고싶은데

30살도 안된 처자가 벌써부터 애엄마 소리를 들으니..

될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러다가 홈쇼핑광고로 우연히 숀리 원더코어를 보게되었고

이게 구미가 당기는게 진짜 숀리가 다이어트 박사니까

한번 시도해볼만 하더라구요!!

큰맘먹고 구입했습니다!

이번엔 절대 빨래 건조대로 쓰지않으리!!!

띵똥하고 홈쇼핑에서 도착!!

조립을 하고 첫날부터 열심히 했죠.

담날도 담날도.. 오라지게 쫌 힘들게 했습니다.

근데 맘처럼 체중변화가 쉽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나의 어린시절 ㅋㅋ..

 

그 때부터 숀리 원더코어 후기 보면서 살잘 뺀사람들

원더코어 효과 잘 본사람들 후기를 마구마구 읽고다녔는데

이게 운동만으로 될일이 아니고;.ㅋ

사실 제가 쫌 어마어마하게 먹거든요 ^^;;

식이요법을 같이 병행을 해줘야 살이 쏙쏙 잘빠진다더라구요!!

 

 

이왕 운동기구도 산거!! 그래 30살 되기전에!!

나도 아가씨같은!! 몸매 가져보자!!

 더 이상!! 아줌마 같은 아가씨는 싫다!!!

해서 추천받은 진짜 식이요법 효과 잘보게 도와준다는 언니 추천받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이번 식이요법 다이어트는 처음해보는 거였는데

였고!! 이걸 같이먹으면

체지방도 더 빨리타고 근육도 더 잘생겨서!!

탄력있게 살을 뺄 수 있다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했고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벅지 14cm 허리 4인치 감량 성공!! ♥

진짜 한달  제 인생이 바뀐 순간이였어요!!

 

 

숀리 원더코어 효과 후기 보다가 처음 접해본

식이요법다이어트라 궁금한게 많아서 전화로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일단 거기서 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제 몸상태 체크하더니!!

운동이랑 같이 병행하면 더 잘빠진다고 하고!!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믿음까지!! 굿 바로 전화로 결제까지 했습니다.

 

 

언니가 프로그램추천까지 해줘서 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변비랑 붓기가 좀 심한편이라 ^^;; 몸도 아줌마네요.

암튼 그걸로 시작했고 밀착관리받으니까

10kg가 빠지면서 아가씨 몸매 완성!!

주문한 다음 날, 바로 총알택배가 와서 스피드 함이 맘에 들었습니다! 

 

총알택배도 기분이 좋았는데

박스를 열어보고 진짜 깜짝 놀랐어요!

워낙 제가 공짜도 좋아하고 어디 술집가도 서비스 꼭 챙기는데

언니가 그런 제 마음을 아는지 서비스에 선물을 정말 짱짱하게 챙겨주셨더라구요!

4만원이 넘는 알로에도 한통 그냥 탕!! 어찌나 통이 크시던지!!

기분 좋게 다이어트 시작했고!!

언니 말대로 한 결과 한달만에 10kg가 쑥!!

허리 4인치 허벅지 14cm줄이기가 진짜 쉬웠어요!!

 

 

언니가 숀리원더코어로 효과보면서 살뺀사람 많다면서

언니만의 특별 비법들을 쏙쏙하나하나 알려주더라구요!

뭔가 살뺄수 있다는 생각에 그날 밤 잠을 못이룬 기억이 ^^!

새록새로로로로로오오오옥!!~~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숀리원더코어 효과 잘볼수있게!!!

아침 저녁을 식사로 바꿨어요!!

단백질이 들어가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게!!

진짜 제가 이제 껏 먹어봤던 다이어트 식품보다 맛있고

어떤날은 밥보다 생각이 나더라구요!!

진짜 맛있고 배가 든든빵빵한게 점심때까지 안고팠어요!!^^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니까 진짜 잘챙겨먹게 되더라구요 ^^!!!!

 

 

그리고 식충이대마왕!! 저의 식욕을 잠재워 준게 바로 허브차였어요!!

처음에 28년 동안 정말 날씬했던 적 없고 나는 식탐이 너무 강하다했는데

언니가 걱정 붙들어 매라고 하더라구요!

허브차가 진짜 그거 다 식욕억제 해준다고.

이왕 믿기로 한거 끝까지 믿어보자 해서 시작했는데

진짜 레몬향이 입안에 감도는게 입이 깔끔해지니까

다른음식을 넣기가 싫더라구요!

노폐물도 어찌나 잘빼주는지 ㅋㅋ 피부는 보너스로 좋아졌어요 ^^

이 덕분에 뱃살이 쏙!! 빠져서 허리가 4인치 줄었다니까요!!

 

 

숀리원더코어를 하면서 수시로 쉐ㅇ ㅣ키도 마셨고

허브차도 마셨고!! 주말에는 아침에 숀리원더코어 효과를 잘 본다그래서

아침에 운동을 했어요!

평소에는 퇴근하고 나서 저녁에 있는 운동방법대로 했구요 ^^

그리고 같이 먹었다는게 !! 진짜 새콤달콤 !! ㅋㅋ

운동할 맛 나게 도와주는 알로에 덕분에 사이즈가 훅훅!!

줄어들었어요~~ ㅋㅋㅋ

언니가 알려준 방법!! 알려준 비법!! 대로만

숀리 원더코어 효과 잘 볼수있게 !! 먹었더니

2주만에 진짜 허벅지가 빠지는게 눈에 보이더니 6cm가 쑥!

그 다음부터 가속도가 붙어서 허벅지가 더 잘빠지는데!!

한달만에 허벅지 14cm 허리가 4인치가 그냥 쏘오오오옥!!

하고 빠지더라구요!! 미친듯이 사이즈가 줄어드니까

정말 다이어트 할 맛이났고!!

아직도 요요없이 유지한다는게 완전 신기방기기기기!!

 

 

숀리원더코어 하면서 언니한

식이요법 관리받으니까!! 한달만에 몸무게 10kg!!

허벅지 14cm 허리 4인치 줄이기 성고오오옹!!

 

진짜 숀리원더코어 ㅋㅋ 숀느님!! 그리고 관리해준 언니!!

미치도록 감사감사!! 살빼고 나니까 ~~

진짜 저도 비키니라는걸 처음 입었음~~ ㅋㅋ

언니가 살 잘뺐다고 5만원 정도하는 초코바 한박스까지 선물로 줬어요!!

살도 빼고 선물도 받고!! 정말 이만한 다요뜨가 없음!! 꺅!!

 

한달만에 10kg빼고 !! 특별관리!! 먹는방법 잘 알려주는

코치짱인 언니 추천해드릴테니까!

숀리 원더코어랑 병행하셔서 꼭 늘씬슬림 아름다운 몸매 만드세요 !! ^^

 

한달 10kg빼는건 일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