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 엑스바이크 후기

 숀리 엑스바이크 후기

 

요즘 홈쇼핑에 숀리 엑스바이크가 자주 방송되더라구요!!ㅋㅋ

홈쇼핑을 보고 있으니깐 사야되나 그런 생각이 들어서 인터넷에 숀리 엑스바이크 후기를 검색해봤어요~~

홈쇼핑모아에 들어가서 숀리 엑스바이크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숀리 엑스바이크가 도착해서 박스를 열어보니깐 조립을 해야되더라구요 ㅠㅠ

 저는 조립하고 이런거 잘 못해서.... 숀리 엑스바이크 조립하는데 하루종일 걸렸어요....

우여곡절 끝에 숀리 엑스바이크 조립은 완성해서 시승을 해봤죠 ㅋㅋㅋㅋㅋㅋ

 

5분정도 페달을 밟으니깐 운동부족으로 무릎이 아프더라구요ㅠㅠ

 

숀리 엑스바이크가 살찐 제가 타기에는 좀 약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소음이 좀 심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숀리 엑스바이크를 이틀정도 타고 나니깐

 

숀리 엑스바이크가 점점 옷걸이로 둔갑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숀리 엑스바이크가 자리만 차지하고 걸리적거려서 결국 반품을 했어요 ㅠㅠ

이렇게 또 저의 다이어트 작심삼일이 되나 싶어서 좌절하고 있다가...

 

이렇게 살수는 없다는 생각이 다시 들어서!! 다시 다이어트 해보자는 마음으로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다가 관리도 해주고 효과가 확실하다는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를 보게되었어요!

숀리 엑스바이크와 방법이 완전 달랐어요!! ㅋㅋ 대박! +_+

상담을 받아봤는데 너무 괜찮더라구용!!!*^^* 딱 제 타입 ㅋㅋㅋㅋㅋ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어요~~ㅠㅠ

 

숀리 엑스바이크를 접고 다시 시작하게 된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숀리 엑스바이크 후기는 없지만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효과 제대로 보고 12키로 감량 성공!!

숀리 엑스바이크 대신에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성공해서 후기사진 올려용! >_<

뚱뚱했었는데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로 성공하고 완전 전신성형 했어요!ㅋㅋㅋㅋㅋㅋ

 

 

 

살빼고 처음으로 해외놀러갔어용~!

민소매나시에 핫팬츠까지!ㅋㅋ 숀리 엑스바이크는 반품했지만!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 성공하고

짧은 옷, 딱붙는 옷만 사게 되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운동을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숀리 엑스바이크로는 12키로 감량하기 어려웠을거예요 ㅠㅠ

 

 

 

숀리 엑스바이크 할때는 후줄근한 옷입었었는데 ㅋㅋㅋ 지금은 제 스타일이 바꼈어용! 호호~

요요없이 유지! 살처짐없이 탄력있는 몸매로 바뀌었어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가 정말 효과가 좋아요! 저보고 숀리 엑스바이크 반품 하길 잘했데요~

 

 정품 쇼핑몰이 관리도 잘해주고 효과가 유명하다는 말에

카톡하면 선물 많이 준다는 말에 숀리 엑스바이크로 효과 못봤는데... 단백질쉐이크는 효과있냐고 카톡해봤어요~

코치언니가 친절하고 다이어트 전문가처럼 상담을 너무 편하게 해주셨어요!ㅋㅋ

 

 

숀리 엑스바이크랑 헬스로 효과 못본 사람들 언니가 관리해주고 다이어트 제대로 효과봤다고 하더라구요!

저처럼 숀리 엑스바이크나 헬스다이어트 실패한 사람들이 많다능~~ㅋㅋ

코치언니가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고 너무 친절해서 감사했어용 ~

 

 

 

 

 

 

숀리 엑스바이크를 반품하고 언니에게 주문한

프로그램이 바로 다음날 뙇 도착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코치언니가 알려주는 다이어트 특급비밀과 깜짝사은품들이 대박 많았어요 ㅋㅋ

깜짝사은품들 보고 선물받은거처럼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숀리 엑스바이크는 선물하나 없었어요 ㅠㅠ

 

 

 

코치언니가 팍팍 퍼주니깐 그만큼 더 효과봐야지! 라는 의지가 불끈불끈 ㅋㅋ

하는 방법도 숀리 엑스바이크 조립보다 엄청 간편했어요 ㅋ 왜 관리가 확실하고 유명한 곳인지 알겠더라구용!

 

숀리 엑스바이크 반품하고 맛있다고 해서 맛봤어요!

쿠키앤크림맛을 먹었는 정말 맛있어요! 달콤고소하고 쿠키알갱이 씹히는 맛이 좋아용~

배도 부르고 포만감이 있어서 숀리 엑스바이크 반품 잘한듯 ㅋㅋ

 

먹고 허벅지살이랑 숨겨진 군살 빼주는 을 먹었더니 망고맛주스 먹는 느낌! +_+

숀리 액스바이크보다 효과 좋은 이유가 잇었어요 ㅋㅋㅋ

 

숀리 엑스바이크 반품했다면!!ㅋㅋ

 

 

 

 

 

 

숀이 엑스바이크 반품하고 에서 몇일만에 반응이 나타났어요!

변비도 정말 심했는데...변비도 해결되고

묵은변까지 제거되니깐 몸이 너무 가벼워졌어용

숀리 엑스바이크 할때는 몰랐는데 사이즈가 점점 줄어드는 것을 느꼈어욬ㅋ

 

숀리 엑스바이크보다  좋은게 칼로리도 90칼로리에 낮고 영양소도 풍부하고! 식사대용으로~

식욕이 왕성해서 포만감이 8시간 유지된다는 프롤레사듀오 도 같이 먹었어요!

강력하게 체지방감소에 도움이 되어서 잘안빠지던 군살제거까지 ㅎㅎ

 

평소에 물은 쳐다도 안봤는데 상큼한 맛에 빠졌어용 ㅋㅋ

뱃살빼주는 차로 유명해서 언니가 알려준대로 먹었더니 입맛조절, 식욕조절까지~

이 제 굵은 허벅지를 얇게 만들어 줬어용ㅋㅋㅋ

 

숀리 엑스바이크로 힘들었던 저를 12키로 감량하게 해준 코치언니!!

 

 

전화, 문자, 카톡으로 숀리 엑스바이크 반품했다고 효과 제대로 보게 해달라고 해용 ㅎㅎ

 

 

 

숀리 엑스바이크로 효과 못보고 단백질쉐잌로 효과보고 이만큼 살뺐어요!ㅋ

요요없이 유지도 되니깐 친구들이 더 난리

매일마다 사진찍고 다녀용 ㅋㅋㅋ

 

 

역시 여자는 다이어트를 해야 변신 성공한다는걸 깨달았어요!

숀이 엑스바이크 반품한 친구들도 언니 소개해줬어용~

 

제가 12키로 빼고 친구 소개해주니깐 언니가 선물까지 줬어용

숀리 엑스바이크 후기 였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