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원더코어2Δ후기ν효과ω

숀리원더코어2ω숀리원더코어2 후기φ숀리원더코어2 효과

 

한달만에 9.8kg 감량 성공!!!

감량 사진 공개할께요 ~~ ^^*

 

 

안녕하세요 ^^* 29살 주부입니다~  아줌마 아줌마 ㅎㅎ

결혼하고 살이 급 쪘죠. 신랑 챙겨주느라

밥도 꼬박꼬박 야식도 꼬박꼬박

그러다 보니 .. 기하급수적으로 살이 늘어나더라구요..

옆구리, 아랫배, 팔뚝, 다리..

아직 애도 없는데 애 한 3명 낳은 마냥 몸매가 망가져 버렸어요.

그래서 운동을 결심!! 숀리원더코어2 를 구입했습니다!!

 

 

 

첫 시작은 굉장히 좋았져!! 열심히 운동도 하고

땀흘리는거에 기분도 좋고!! 근데 운동만 하니까 유지만 되고 살이 빠지는 효과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니까

다이어트를 제대로하려면 식이요법 70% 운동은 30% 효과라고 하길래

식이요법을 선택했죠!

숀리원더코어2와 같이 병행해서 식이요법을 해야겠다!!

그래서 알아보고 알아봤어요~ 인터넷도 열심히 찾아보고 ^^*

 

 

 

근데 요즘 건강한 다이어트로 대박인게 더라구요!

같이 시작하면 살도 탄탄해지고 효과를 많이 볼것 같아서 !! 시작했어요!

 

이것도 관리를 잘해주는 코치를 만나야 된다고 해서

수소문하고 후기글도 꼼꼼히 읽어본 결과

먹는방법이 특별하고 노하우 많아서 살이 빠질수 밖에 없다는에서 구매했어요 ^*^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까 상담할수 있게 채팅창도 있고 게시판도 잘되어 있고!

워낙 추천이 많고 유명한 사이트 더라구요!

카톡아이디가 남겨져있길래 ^^ 카톡으로 상담!!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진상고객처럼..ㅋㅋ 했는데

언니가 무지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더라구요!! ^*^ 무한신뢰가 쌓였고

전문가포스가 넘치는 언니를 믿고 시작했어요~

 

 

운동이랑 병행하면 한달에 못해도 7kg가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아줌마 ㅠ_ㅠ 살처짐이 있던저에게

언니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

 

 

그리고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됐는데 택배가 도착!!

택배언제오나 하면서 빨래개고 있었는데

엄청 빨리 왔더라구요~~

근데 박스크기가 커서 지레 겁먹었는데

안에보니까 사은품, 샘플, 선물들이 와르르르르르~~ 너무 기분이 좋아졌어요~~

시작전 부터 다이어트의욕이 솟구치더라구요 ^^*

 

 

운동하면서 를 마셨는데~ 뭔가 활력이 넘치고

레몬향이 나서 입이 깔끔해지는게 다른 군것질은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식욕을 확! 잡아줘서 ^^

야식대마왕이였던 제가!! 야식을 끊게 됐어요~

숀리원더코어2 하면서 옆에 꼭 둬야될 필수 아이템이 되었죠!! ^*^

노폐물도 쫙!! 빼줘서 피부까지 좋아졌네요~ 깔끔쌔끈~ㅋㅋ

 

 

은 진짜!! 물건물건!! 신이내린물건!!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방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사이즈가 엄청 줄더라구요!!

제가 몸무게에 비해 덩치가 커보였어요ㅜ.ㅜ

체지방이 많은 타입이라

근데 꽉끼는 66사이즈에서 44사이즈로!! 재탄생!! ㅋㅋ

진짜 대박대박!~ :D결혼 전보다 더 날씬해진거있죠~~♥

숀리원더코어2랑 같이 해서 효과가 배로 된것 같아요~

딴딴했던 살이 몰캉말캉해지더니 쏵~ 빠지더라구요!

그 덕분에 한달에 9.8kg 감량!! 사이즈 44반으로 ~~ :D!

 

게다가... ..아침마다.. 모닝똥이 하하하 ^^*;;ㅋㅋ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는건데

영양소가 다 들어있더라구요 ^^*

일단 굶지않는 식이요법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고

만드는 방법도 간편하고 ~ 부드럽고 달콤한게 입에 딱 맞더라구요 ^^*

단백질 때문에 배도 부르고 포만감도 오래가고~~

점심 저녁에 폭식하는 습관까지 고쳤네요~ㅋㅋ

영양도 많으니까 이제는 신랑도 아침으로 먹고 출근해요~ ^^* 덕분에 아침걱정 끝!

 

 

저는 자타공인 의지박약형이라 다이어트는 길게 못하고

늘 쉽게 포기하는 타입이였는데

언니가 맨날 전화랑 카톡으로

사이즈 체크, 식단체크 관리해주니까

혼자하고 있는 느낌이 아니라 항상 누군가가 지켜보고있는듯한..ㅋㅋ

그래서 포기가 안되더라구요 ㅋㅋ

언니가 뭐먹었냐고 연락오면 덜덜덜!! 떨어요 ㅎㅎ

그래서 한달에 9.8kg 빼고 44반사이즈가 된것 같아요 ~~ ^^*

 

 

숀리원더코어2를 같이 시작하니까 1주째는 솔직히 별로 효과는 크게 못봤는데

2주째부터!~~ 엄청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2주째되니까 5kg빠지고 사이즈가 주는게 눈에 확~~~

 

 

언니만의 특별한감량비법노하우 때문에 9.8kg 빼

이젠 벨리학원에서 당당하게 벨리옷입는 여자로 ㅋㅋ 후훗

 

 

 

남편이랑 요즘은.. 신혼때 보다 더 불같은 밤을 보내요.. *^^*하핫 쑥스러..ㅋㅋ

아줌마 소리 듣던애가 ㅋㅋ 애엄마 소리 듣던 제가

이제는 너무 이쁘다고 결혼한거 맞냐고 아가씨 처녀 소리 들으니까

남편도 불안해하고 ㅋㅋ 이 기분 너무 좋네요 ㅋㅋ

숀리원더코어2와로 제2의 인생살고있어요~~하하하~~

 

아이고 좋아랑~~ 제가 관리잘해주는 언니 번호 남기고 갈께요~ ㅋㅋ

숀리원더코어2짱!! ^^*

숀리원더코어2 후기 마쳐요~ 효과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