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운동*숀리3분운동법후기

 

숀리 운동, 숀리3분운동법, 숀리유리 할 수 있어, 숀리 다이어트, 숀리의 3분운동법 후기

 

 

 

안녕하세요!!!

숀리 3분운동법으로 한달만에 9.6kg감량에 성공한

 저의 서프라이즈 소식 들려드릴게용!!

컴온컴온!!♥

 

 

저는 다이어트가 항상 일상이었던 뇨자에요. 그래서 이것저것 다이어트를 찾아했었어요.

진짜 너무나도 다이어트에 미쳐있으니까 주변에서 정말 다이어트중독자라고 할 정도였어요.

그래도 저는 그런 말에 게의치 않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었죠.

그 중에서도 저는 숀리의 3분운동법을 했었는데요.

이 숀리의 3분운동법이 칼로리소모도 많고

노래가 신나잖아요. 그래서 잘 할 수 있겠다 싶어서 시작했었어요!!

하지만 근데 이건 정말 규칙적으로 해야되더라구요. 물론 다이어트를 하려면

규칙적으로 해야하지만, 이 운동을 하기전엔 공복상태에서 해야지 효과가 좋다 그러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밥없이는 못사는 뇨자이기도 해요.

 

 

다이어트를 해도 저는 식습관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정말 이 다이어트를 2주정도 했을 때. 효과는 있었어요.

하지만 몸이 너무 지쳐버리니까, 하기가 싫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다른 다이어트를 찾으려고 인터넷검색을했는데,

요즘에 단.백질.쉐.이크가 그렇게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저의 팔랑귀가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열심히 구독을 했더니... 정말 하고 싶어지는거에요!!

 

 

그래서 열심히 단.백질.쉐이.크에 알아보던 중에 이 다이어트트 관리해주는 사람도 있다는거에요.

그 소리에 더더 솔깃해져서 그렇게 알아보던 중에

 가장 유명하고 살확실히 빼준다는 언니를 알게되었어요.

그렇게 처음 톡으로 상담을 했는데, 상담을 받다보니 왜 그렇게 사람들이 추천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저의 식습관과 생활습관들을 모두 체크하시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딱딱 짜주셨는데요.

그게 바로  이였습니다!! 그렇게 상담을하고 주문까지 다 해버렸어요.

그렇게 주문까지 다하고, 택배를 기다렸는데, 다음날 바로 제 앞에 딱!!

배송이 빛의속도!!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과 샘플들까지 가득가득 넣어주셨더라구요!

완전 감동의 도가니탕♥ 정말 기쁘게 언니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먹는방법과 주의사항들을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만 했을뿐인데 정말 놀랍게도 한달만에 9.6kg 감량하였답니다!!!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 먼저 먹은건 알.로에.겔이었어요..

이게 몸의 장청소를 해줘서 쉐이.크를 먹었을 때 흡수가 잘 되도록 도와준다 하시더라구요!

정말 먹었더니 새콤달콤한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거기다가, 이걸 먹었더니

저의 살들이 말랑말랑해지더니 순식간에 살들이 빠져나가더라구요~!!!

한달만에 허벅지가 14cm 감량되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먹었던건 기본인 단.백질.쉐.이크 였어요!

이 쉐.이크를 아침저녁에 식사대신 먹으면 되는거였는데요~

위에도 말했듯이 저는 밥을 사랑하는 뇨자라구 했잖아요. 그래서 이거먹고 살이 빠질까싶었는데.

세상에... 진짜 살이 빠지더라구요!! 달콤하고 꼬소한게 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점심엔 일반 밥을 먹으면 되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쉐이.크도 맛있고 밥도 먹을 수 있고, 정마 그래서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제가 물처럼 많이 마신 허.벌.티가 있는데요. 이건 정말 상큼한게 레몬향이나요!

이걸 먹으면 몸속에 노폐물이 빠져나가는데요~

그러니까 진짜 제 몸이 가벼워지고,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태어나서 이렇게 피부 좋아진 적은 처음이에요!!

그렇게 물대신 꾸준히 마셔주었더니

한달만에 허리사이즈 5인치 허벅지 14cm 감량되었어요!!

 

 

그리고 제일 제 몸매를 탄탄하게 만들어준 프롤.레사듀.오가 있는데요~~

이건 체지방의 수를 감소시켜주니까 몸매가 아주 탄탄하고 아름답게 되더라구요!!

진짜 너무 갑자기 빠져서 걱정했는데 살이 더욱 탄력적으로 빠지니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이걸 먹으니 포만감도 더욱오래가고, 제 몸의 숨은살들까지 쏙 빼주니까,

진짜 최고였어요!!! 그렇게 언니의 비법대로만 햇을뿐인데

한달만에 9.6kg 허벅지 14cm 허리 5인치 감량시켰습니다!!!

 진짜 놀랍지 않나요?!! 저는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요!!! 진짜 후기로만 보던 숫자들이.

감량되니까 진짜 너무너무 신기하고 기분이 날아갈것같아요!!!

 

 

정말 요즘에 정말 건강하고 탄력적으로 살 빠지니까 주변에서 다들 보기좋다면서 난리도 아니에요~

예전에는 정말 매일 지쳐있곤 했는데 요즘엔 활력이 넘쳐서 주변에서 엔돌핀으로 불리고 있어요!

하하하하핳. 저는 활력소입니다.

제가 이렇게 살뺄 수 있었던건 전부 언니덕분이에요!!! 진짜 물심양면으로 매일매일 톡해주시고,

관리해주시고. 사이즈체킹까지 해주시니 정말 걱정이 없었네요!!

 진짜 하면 된다는걸 이번 계기로 알게되었구요.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꼭 건강하고 아름답게 다이어트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