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엑스바이크♥한달에 10kg 빼기 성공!

숀리엑스바이크㎗숀리 엑스바이크㎗한달에 10kg 빼기

 

한달에 10kg 빼기 성공하고 나서 요요없이 예쁘게 유지중 !!

숀리엑스바이크와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66사이즈에서 44반 사이즈 성공 ♥

 

 

안녕하세요 ! ㅋㅋ 저는 먹방의 진리 !! 먹는거 빼고는 시체 ㅎㅎ

이것저것 다이어트를 해봤으나 다 실패 !! 숀리엑스바이크가 나와서 일단 지름신!!

창고에서 6개월을 보냈어요 ! ㅋㅋ 다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숀리엑스바이크 청소  그리고 식이요법병행!

식이요법을 알아보다가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 !!ㅋ

먹는방법이 특별해서 무조건 살을 빼줄 수 밖에 없다는 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문의글이 엄청나더라구요 헉 ㅋㅋ

저도 얼른 카-톡 상담!! 문자

궁금한게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좀 꼼꼼하게 물어봤어요 !!

언니가 정말 친절상담 + 특별관리 해준다는 말에 무한 믿음 솟음 ㅋㅋ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

LTE급 배송 + 사은품 가득가득 ( 줄자,거울,볼펜,양말,샘플,휴대용기 등등 )

 이 많은 사은품들을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주더라구요 ♬

저는 언니랑 상-담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 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흡입!! ㅋ

군것질살들이 엄청났었거든요 !! ㅋㅋ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

숀리엑스바이크로 운동하면서 항상 손에 들고 !! ㅋㅋ

덩달아 피부도 꿀~ 피부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초초대박!!ㅋㅋ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딴땬햇던 저의 살들이 몰~랑 몰~랑

해지면서 사이즈가 확 줄어들기 시작하더라구요 !! ㅋㅋ

2주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허벅지가 7cm !!!  슈퍼맨

정말 숀리엑스바이크 타면서 언니만의 먹는방법이 완전 대박 !!!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뱃살까지 쪼~ 옥 빠졌거든요 !!

 

 

쉐-이크는 아침,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 하더라구요!ㅋ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왜 ~이렇게나 맛있는지 !! 배도 든든하더라구요 !! ㅋ

이건 좀 부끄럽지만 먹고 나서 십년묵은 숙변까지 해결 ^//^

 

숀리엑스바이크 할때도 혼자하니깐 중도 포기 ㅠㅠ 의지박약 !

식이요법 병행하면서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더라구요 ♥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다이어트 쉽게 성공 !! ㅋㅋ

 

 

숀리엑스바이크와 식이요법병행한지 2주차 !! ㅋㅋ

벌써 5.4kg나 빠졌더라구요 ㅋㅋ

주변에서도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 ㅋㅋ 전부다 칭찬하고 난리도 아니더라구요!!

얼마나 행복하던지 ♥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언니번호 알려주고 막 ㅋㅋ홍보대사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

정확하게 몸무게는 10.6kg 허벅지둘레는 12.1cm !!! ㅋㅋ

완전 대박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 ♬

이렇게 제가 숀리엑스바이크 타면서 한달에 10kg 빼기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전부다 언니덕분 ♥ 언니만의 특급비법 + 특급관리 완전 쌀롱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