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엑스바이크ω후기/효과ψ

숀리 x바이크ν숀리엑스바이크 후기Ι숀리엑스바이크 효과

 

한달에 9.7kg가 쑤우욱~ 빠졌어요! 그것도 아주 탄탄!하게 ^^

 

 

 

후훗, 아가 시댁에 맡기고 멋지게 살빼고 여행다녀왔습니다~~ ^^*

30살 민준이 엄마에용 ^^* 애 낳고 10kg가 불어버려서..

처녀시절 몸매는 다 갔구나 했는데

때마침 숀리엑스바이크가 홈쇼핑에 나오길래!!

나도 처녀때 몸으로 돌아가야지!! 하고 질러버렸네요 ㅎㅎ;;

 

 

 숀리엑스바이크.. 오긴왔는데 ~

숀리x바이크 맨날 꾸준하게 한시간씩 타긴탔는데..

붓기조절이랑 살빠질 기미가 잘 안보이더라구요 ㅜ_ㅜ

한달했는데 1kg 빠졌나..

그래서 왜 안되지 하고 검색해보니까

숀리엑스바이크는 식이요법을 같이 병행해서

해야지 효과를 확실하게 볼수 있다더라구요!!

 

무작정 굶는건 안되니까

건강하게 할수 있으면서 확실한 식이요법 뭐 없을까 인터넷 검색을해보니

요즘 대세가 더라구요~

저처럼 출산후 살찌신 분들도 많이 효과를 보고 ^^

요요가 없다는 글이 엄청 많아서 솔깃~~

바로 알아보고 저랑 비슷한 체형의 분이 한달에 10kg 빠졌다는 글 읽고

거기서 추천해준 에서 시작했습니다  ^^*

 

 

여기가 특별비법노하우가 많아서 소문이 엄청~ 나있더라구요! 빠질수 밖에 없다고!

 

 

처음에 어떻게 사야될지도 모르고 해서

거기 있는 카톡아이디로 카톡을 보냈더니 답장이 무지 빠르게 오더라구요 ^^*

스피드함이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제 얘기 꼼꼼하게 다 듣고 체크해주시더니

 프로그램을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

언니가 전문가 포스도 있고 친절하고

일단 출산후다이어트 전문으로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믿고시작 ^^

 

 

 

그리고 주문한지 24시간도 안됐는데 총알택배도착 ^^*

박스가 진짜~~!! 엄청 커서 ! 지레 겁먹었는데

열어보니가 선물 샘플 사은품이 박스가 터질정도로 담겨져있어서

다이어트 시작전부터 기분너무 좋아지고 의욕상승 ~~ ^^*

 

숀리엑스바이크 옆에 두고!! 먼저 먹어봤어요~

저는 언니 추천받고 쿠키랑 초코를 시켰는데~

정말 입맛에 딱!! 이더라구요 ^^*

여느 카페에서 파는것 보다 맛있고 배도 부르고~

아침도 잘 안챙겨먹었는데

간편하고 만드는데 시간도 얼마안걸리니까 꼬박 챙겨먹게되고 ^^*

그덕에 점심 폭식도 안하고~ 단백질때문에 포만감도 오래가서 간식생각도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수시로 를 마셨는데 입에 착착 붙는게

입안에 레몬향이 퍼지면서 깔끔해져서 다른음식은 먹고싶은 생각도 안들고~

군것질도 별로 하고싶지 않더라구요~ ^^*

노폐물을 너무 잘 빼줘서 피부도 꿀피부되고~

살빠지는 느낌이 쑤우욱~ 드는게 너무 좋아요~

그래서 우리집 물이 보리차에서 요놈으로 바꼈어요 ^^*

 

 

 

은 정말 명성대로 대단하더라구요!!

택배온 다음날 아침부터 언니가 알려주는 특별비법대로 먹었는데

진짜 상큼한게 아침에 피로를 싹 풀어주고

부드럽게 넘어가더라구요 ^^* 새콤한게 딱 입맛에도 맞고.

변비가있었는데;;ㅋㅋ 먹자마가 1시간도 안돼서 모닝똥이;ㅋㅋ

게다가 사이즈도 확!! 줄어서 55사이즈는 이제 좀 크네요 ^^*;;ㅋ

 

 

아무래도 언니의 특별비법이랑 제품효과가 정말 최고였던것 같아요~

숀리엑스바이크 옆에두고 ~ 식이요법 같이 병행했더니

정말 한달만에 9.7kg 빠지고 허벅지도 13cm나 줄었다니까요 ^*^

처녀시절 몸매보다 더 이쁘게 라인이 잡히는거 있죠~

우리 민준이가.. 엄마를 못알아볼정도라할까 ㅋㅋ하하하 ㅋㅋ

 

 

 

 

남편 출근시키고 집에 있다보면 민준이가 흘리거나 남긴음식

그냥 습관처럼 주워먹고 그랬는데

언니가 계속 전화랑 톡으로 관리해주고

사이즈체크랑 식단도 관리해주니까

혼자하는 느낌도 안들어서 마치 연예인이 된듯한 관리라 ㅎㅎ

그 덕분에 한달에 9.7kg 감량 성공!! ^^이제 웬만한아가씨보다 더 이쁜몸매가 됐네요

 

 

후훗 이제 처녀시절 몸매보다 더 예뻐져서 남편도 좋아하고~

모임에 나가면 다른엄마들 부러운시선 다 받고 살아요~

 

숀리엑스바이크 덕분에~~ 덕분에~~

제가 이렇게 턱 코~ 세우고~~ ㅋㅋ 다닐수 있네요 ~~

아가씨들도  아가엄마들도 얼른 시작해보세요~

숀리x바이크와 식이요법으로 몸짱되는건 식은죽먹기네요 ~~ ^^*

 

숀리엑스바이크 후기 마쳐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