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마스터*숀리다이어트(한달10kg빼기성공!!)

 숀리마스터*숀리다이어트*숀리마스터후기

 

 

숀리마스터를 작년10월에 구입~~!!

쳐박아 뒀다가 11월에 먼지털고 다이어트 시작했어요!!

한달동안 다이어트보조식품 같이 해서 정확히 10.5kg뺐어요!!

 

 

제인생 절반을 다이어트 했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왜그렇게 살이 안빠지는지

심지어 발가락도 돼지발가락=_=;;;

엄마덕에 같이 홈쇼핑에 뿅가서 숀리다이어트 숀리마스터를 샀는데ㅋㅋ

왠걸 너무 귀찮아서...그냥 창고방에 넣어...ㅎㅎㅎ

그러다가 쪄도쪄도 너무 쪘다 싶어서 제대로 다이어트

시작해야겠다는 맘에 단백질쉐이크 구입!!!!!!

 

 

여기저기 꼼꼼하게 알아보고 후기 진짜 좋은 에서 샀어요!!!!

그리고 창고에서 숀리마스터를 꺼내왔지요ㅋㅋㅋ

 

사이트 들어가보니까 1:1 무료상담창이 있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에잇 상담신청!!!ㅋㅋ

진짜 친절상담에 제가 원하는금액대의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믿고 바로 시작 했어요!!제발 다욧 마지막이길..ㅜㅜ

 

 

숀리마스터 먼지 닦고 있는데 택배가 도착착!!!

빠른배송에 사은품이 진짜 박스 한가득 터지도록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다이어트 팁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센스까지!!!역신 단백질쉐이키 유명한 이유가 있었음!!ㅋㅋ

 

 

저는 프로그램 시작하면서 으로 시작했구요!!!

알로에랑 허브티 도움을 진짜 많이 받았어요!!!

 

 

 

허브티는 마시면 사실수록 자꾸 물이 땡기면서

입맛조절을 확실히 해주더라구요!!

그렇게 제가 손에 달고 살던 초코렛이랑 빵을 끊었어요!!

그리구 숀리마스터를 틈틈이 하면서 수시로 마셨더니만 피부까지

완전 애.기.물.광.피.부!!!♡

 

 

단백질쉐이키는 아침저녁 밥대신에 먹었구요!!

쿠키맛이랑 딸기맛으로 먹었는데요 진짜 맛있고 배부르더라구요!!

 

항상 숀리마스터를 하면서 단백질쉐이키!!ㅋㅋ

방구도 맨날 썩은냄새 나고 화장실 잘못갔었는데 이제는 맬맬가면서

방귀도 향기나는 여자로 바뀜!!ㅋㅋ

 

 

알로에는 진짜 매직인듯ㅋㅋㅋ

코치언니가 알려주는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코끼리 다리만하던 내 허벅지가 대박 2주째부터

말랑말랑해지기 시작하더니만 뱃살도 쏘옥 팔뚝도 쏘옥

지방이 쏘옥 다 빠지더라구요!!!!

 

진짜 코치언니 알로에 먹는 특별비법은 완전 대박!!!

 

 

숀리마스터와 숀리다이어트의 단점은 ..그냥

쳐박아 놓고 먼지 쌓인다는거..?...혼자하니까 힘들었었는데

단백질쉐이키 하면서 코치언니가 매일 관리 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포기하지않게 전화나 톡으로 늘 응원해주셔서 감동ㅠ,ㅠ

 

 

숀리마스터 그리고 식단은 단백질쉐이키 같이 다이어트하고

2주차부터는 몸무게가 -5kg대박!!ㅋㅋㅋ

친구들이 바로 알아보더라구요ㅋㅋ

다이어트의 희열을 느끼는 마지막날!!몸무게는 10.5kg허벅지 14cm 허리5인치♥

올레올레올레!!!!사이즈가 너무 많이 줄어서

입던옷 다 헌옷수거함에 기부하고 새옷장만 >,<

 

 

정말 이렇게 한달만에 10.5kg뺄 수 있었던건 코치언니의

특별비법이랑 꾸준한 관리 덕인것같아요!!!

저처럼 의지약하거나 다이어트 실패로 맘고생하신분들

언니랑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숀리마스터후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