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숀리다이어트 Ð 3분운동법

숀리다이어트, 숀리3분운동법, 숀리다이어트성공후기

 

 

 

앗녕하세요:)

다이어트 대성공하고, 완전 명품몸매 갖게된

20대처자입니당

 

 제가 진짜 다이어트할려고 생쇼를 했었는데,

이렇게 다이어트 성공해서 너무너무 기쁩니당!!

저는 운동을 싫어하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를 해야했기에!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숀리다이어트를 알게되었는데요!

보니까, 그 중에서 3분운동법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고 열심히 3분운동법을 따라하였더니,

노래도 신나고 너무너무 재밌더라구요!

그런데, 문제는 이게 매일매일 시간이 지날수록 너무 지치고

오히려 다리가 더 튼튼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이건 아니다 싶어서, 포기하였더니 요요현상만..

 

 

진짜, 너무 낙심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찾던중에.

단.백.질.쉐.이.크를 알게 되었어요!!

처음엔 믿기지 않았어요, 어떻게 한달만에 그렇게 감량이 가능한가 싶었거든요.

그래도 다른 방법이 생각안나서, 상담이나 받아보자해서

여러 후기들을 읽던중에. 제 눈에 들어온! 언니♥

 

 

그래서 바로 상담을 받았더니, 언니가 정말 꼼꼼하고 친절하게 상담을해주셔서

진짜 너무 든든하고, 벌써부터 다이어트성공한것 같더라구요!

 언니랑 얘기하면서 언니가 저의 생활식습관들도 체크하시고

제 몸상태를 체크하시더니 제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짜주셨는데요!

그건바로 이였습니다:)

 

 

그렇게 주문결제하고 나서, 택배를 기다렸더니

바로다음날에 택배가 도착하였더라구요.

거기다가 언니가 사은품까지 한가득!! 진짜 왕감동

한참을 그렇게 구경하고 있으니까, 언니가 전화와서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살빼는비법을 다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의 비법대로 제일먼저 쉐-이크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고 달콤한게 포만감도 짱짱이더라구요!

진짜 배고픈것 못참는저도 이렇게 한끼식사로 완전 든든!

그렇게 먹기만 했는데, 진짜 살이 쏙쏙 빠지더니

한달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하였어요!

 

 

그리고 쉐-이크 먹으면서 같이 수시로 마셔주었던 허브차가 있는데요!

제가 원래 물을 진짜 못마시는데, 이 허브차는 특이하게 향이 좋아서 그런지,

계속 물을 땅기게 해주고, 노폐물도 빼내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그렇게 열심히 마시기만 했는데, 피부도 좋아지고 뱃살도 쏙 들어갔답니다!

진짜 제 몸인데도 변하는게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

그 결과 한달만에 허리사이즈 5인치 줄이기 성공!!

 

 

그리고 제가 진짜진짜 완전 강추하고 싶은 알로에!!!!!!!!! ㅠ_ㅠ

이건 진짜 다른 수식어가 필요없어요! 진짜 그냥 한마디로 짱.

진짜 이거 먹고 제일 살 많이 빠졌는데요!

특히나 제가 숀리3분운동법하면서 다리가 더 튼튼해졌었는데,

이걸 먹었더니 제 살을 말랑말랑하게 풀어주면서 쏙 빠지더라구요!

진짜 믿기지 않았는데, 이렇게 빠지는거 보니까 그저 신기할따름!!!

그리고, 다이어트전에는 위장건강도 나빴는데,

지금은 위장도 너무 건강해져서 편안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답니다.

그렇게 한달만에 허벅지 사이즈 15cm 줄이기 성공했어요!!!

 

 

진짜 믿기지 않던 숫자를 감량하니까, 너무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언니가 시키는대로만 했을뿐인데 이렇게 쏙 빠지니까,

진짜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왜 이제야 이걸 알게되었나 싶었어요.

제 생애 이렇게 날씬한 몸은 처음이에요!ㅠㅠ

 

 

제가 의지도 약한편이라서, 진짜 뭐하나를 끝장을 못봤는데.

이번에 다이어트로 끝장을 보고나니까,

주변에서 너 주사맞았냐, 성형했냐 뭔 말이 많더라구요!

그런소릴 들어도 기분이 업업!!

정말, 언니덕에 한달만에 10kg 허벅지 15cm 허리 5인치 줄일 수 있었어요!

 

 

코치언니가 관리를 잘해주신게,

매일마다 카톡으로 간단한스트레칭, 매주 사이즈체크!!

그래서, 진짜 걱정없이 다이어트할 수 있었구요!

살빠지고나서 지금은 그렇게 못입던 스키니를 마음껏 입는답니다!

 

 

진짜 저처럼 다이어트 고민하시는분들,

고민하지말고 무료상담받고

 꼭 ! 아름다운 몸매 가지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