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비 다이어트/한달만에 11kg빠졌어요★

솔비/솔비 다이어트-한달만에 11kg빠졌어요★

 

솔비 다이어트 성공했네요! 전 한달만에 11kg 빠졌는데

제 다이어트 비법 얘기해드릴께용!! :D!!

 

 

안녕하세용용!! :D 먹는걸 좋아하는 먹보녀 28살 평범한 월급쟁이 직딩입니당 :D!!

제가 먹는 걸 너무너무 좋아해요. 게다가 작년부터.. 진급시험본다고

스트레스 받고 이러다보니 끝나고 술먹고 스트레스 받는다고 간식거리 잔뜩 먹고

겨울이 지나보니 8kg가 훅.. 불어났더라구요.

입던 옷들이.. 싹다ㅓ 안맞고.. 진짜 우울하게 살고있었어요.

밖에도 나가기 싫고 제 자신이 너무 초라해지더라구요.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어용. 거울 보니까 제 모습을 제가 못보겠더라구요.

 

그래서 급찐살빼기!! 폭풍검색을 했는데

로 금방 찐살을 그냥 쫙쫙 빼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이대로 있을순 없겠다 싶어서!! 바로 사람들이 추천 많이해준곳가서

상담을 받았고!! 그 결과, 한달만에 11kg 빼기 성공!! ^^

살 찌기 전보다 살이 더 빠졌어용!! :D!!

 

 

 

 

성격이 급한저는 언니한테 바로 전화를 했어요.

언니가 바로 전화를 받더니 엄청 밝고 친절한 목소리로

정말 시원하게 상담을 도와주시더라구요.

제가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라서 이것저것 질문을 굉장히 많이했는데

짜증한번 안내고 끝까지 친절하고 전문가 포스 뽱! 풍기면서

답변해주셔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괜히 사람들 추천이 많은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그 결과 한 달만에 허벅지 사이즈가 15cm 줄었습니다!! 완전대박! ㅋ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 받았고!!

박스가 크길래 겁 많이 먹었는데 열자마자 웃음꽃이!!

언니가 약속한대로

사은품이랑 각종 샘플에 선물을 엄청 많이 넣어주셨더라구요 :D!!

붓기가 심한 저를위해 샐';유로스까지 서비스로 ! 무한감동!!

다이어트 의욕 솟구쳤고 붓기 없이 한달만에 11kg쫙 빼버렸습니다!!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언니네만의 특별노하우까지 자세하게 알려줬고!

알려준 방법대로 를 먹었어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는거라서!

직장에서 눈치도 안보이고 편하게 다이어트 했습니다!

게다가 쿠키알갱이가 톡톡씹히고! 언니가 알려준 레시피대로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고!! 단백질 덕분에 배도 부르고! 살까지 빼준다니 신기하더라구요!

만드는방법도 간편해서 아침에도 굶지않고 챙겨먹으니까

점심에 과식하는것도 없어지고 ^^ 음식절제력이 생겼어요!! ㅋ

그렇게 허리가 4인치가 줄었습니다!! :D

 

 

를 수시로 마셔주니까 정말 배가 안고프더라구요!

그리고 상큼한 레몬향이 입에 퍼지고 계속 당기더라구요 !

입맛조절에 식욕억제까지 확실히 됐어요 ㅎ

간식 대마왕이였는데 지금은 간식대신 티를 겁나 먹어요!!

한달동안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 했고

그렇게 11kg 완벽하게 뺐습니다!!

 

 

 

은 정말 명성만큼이나!! 대단대단!!!

언니비법이 엄청 유명한데 베일에 싸여져있어서 궁금했어요!

언니가 비법을 사야지만 알려준다고해서 !!

더 마음이 급해서 샀었는데 정말 산거 후회 안합니다!! ㅋㅋ

워낙 급찐살인데다 엄청 뭉쳐있었는데 그게 다 풀리더니!!

살들이 날이 가면갈수록 없어지더라구요!

뱃살, 옆구리, 팔살. 심지어 빼기힘든 등살과

땡땡하던 허벅지랑 종아리까지 풀리면서

완전 줄었어요! 그렇게 허리 4인치 허벅지 15cm가 훅!

몸무게도 한달만에 11kg 가 빠져버렸어요!!

 

다른사람들 후기를 보니까 어떤사람들은 못뺀사람들도 있던게

저는 다행히 꼼꼼히 알아보고 유명하고 비법많은

언니 만나서 진짜 놀랍게 뺄수 있었어요 ㅋ

솔비 다이어트 부럽지 않게 저도 성공적인 다이어트 아닌가요?ㅋ

솔비 언니는 다이어트 어떻게 했을지 모르겠는데

저는 진짜 솔비 뺨치게 관리받으면서 다이어트 했습니다 ! :D

 

 

언니가 수시로 톡해주고 전화해주고

사이즈에 식단관리에 ㅋㅋ 생리때 되니까

카톡선물로 초콜렛도 보내주더라구요!! 정말 힘들때 하나씩 먹으라고.

언니의 서비스정신과 친절함에 감동받아서 더 열심하게되고!

생리끝나고 1주일이 황금기라해서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했더니

그 주에만 4kg가 빠졌어요! 대박대박 ! :D

 

 

진짜 연예인 부럽지않은 관리받으면서

한달 언니랑 톡이랑 전화로 웃고 떠들었을 뿐인데

결과치가 굉장히 놀라웠어요 ㅋㅋ

 

 

살빼고 친구들 앞에 짠! 나타나니까 친구들도 깜짝놀라고

살 찌고 산옷들은 그냥 다 버렸어요 ㅋ

애들 나눠주고 . 친구들이 너무 예뻐졌다고

어떻게 살찌기 전보다 더 빠졌냐고 하면서 부러워하고

 

길거리 지나가는 여자들 예전에는 제가 부러워서

몸매 이쁜 여자만 보면 같은 여자임에도 침흘리면서 쳐다봤었는데

지금은 제가 그런 부러운 시선받고있으니까 너무 행복하고

자신감이 넘쳐나는게 제 자신이 사랑스러워서 미칠것같아요:D!!

 

솔비도 다이어트해서 이뻐지고!

저도 다이어트해서 이뻐지고!!

진짜 ㅎㅎ 여러분들도 빨리 다이어트 하셔서 이뻐지시길 ^^

제가 관리받은 사이트언니 연락처 남기고갈께요 ㅎㅎ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ㅎ언니만한 전문가가 없더라구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