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속옷라인살빼기‘팬티라인살빼기

속옷라인 살빼기 / 팬티라인 살빼기

 

속옷라인살빼기 성공해서 ㅋ 이제는 당당하게 타이트한 옷 입고다녀요

한달만에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 줄어들면서 등살까지 바이바이!

 

펑퍼짐한 옷들은 그냥 쓰레기통이랑 헌옷함에 다 넣어버렸지요~~ ㅋㅋ

제가 한달만에 속옷라인살빼기 성공한 비결 알려드릴께요 :)

 

외출하고 집에 들어와서 씻으려고 하면..

진짜 속옷라인쪽으로 살이 다 빨갛게 되어있었죠 ㅠㅠ

살이 많아서 속옷이 꽉끼니까 진짜 엄청나더라구요 가렵고

 

그리고 제일 속옷라인살빼기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던게

놀러가서 친구가 사진을 딱 찍어줬는데

브라 아래위로 올라온 살들과.. 팬티위로 올라온 살이

펑퍼짐한 옷임에도 불구하고 적나라하게 티나더라구요 ㅠ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었고 운동도 없었고 어떻게해야되나싶어서

인터넷어 속옷라인살빼기 검색했는데

가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안할이유가 없었고 안할 수 없었어요!

바로 관리잘해준다는 곳 추천받고 시작했고~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속옷라인살빼기 성공! ㅋㅋ

팬티라인살빼기 성공해서 허리 5인치 허벅지 14cm줄였어요!!! :)

 

 

 

워낙 처음에는 살도 많아서 쑥쓰럼 많아

카톡으로 먼저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한테 속옷라인살빼기 성공하고싶다니까

언니가 확실하게 살을 확!! 빼주겠다고 믿음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했고 ~ 몸상태 확인하면서 전체통통프로그램 추천해줘서 그걸로샀어요!

 

주문한 다음 날, 와!우!!!!!!! 빛보다 빠른 택배도착!! ㅋㅋ

진짜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박스를 뜯었는데

언빌리버블!!!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언니가 어마어마하게 넣어줬더라구요!

진짜 대박대박 대박사건!! ㅎㅎ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바로 속옷라인살빼기 전문이라는 언니한테톡보내니까

전화와서는 비법적힌 종이 같이 보내줬다그래서 그 비법보면서

언니만의 팬티라인살빼기 성공할 수있는 노하우랑 팁 다 듣고 다이어트시작!

 

 

 

 

속옷라인살빼기 방법은 간단하고 정말 쉬웠어요~~!!

하루 2끼는 보내준 를 먹고 하루 1끼는 그냥 밥을 먹으면되는건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쿠키 알갱이가 입안에 톡톡씹히는것이

감칠맛이 살아있눼~~ ㅋㅋ 그리고 단백질 넣으니까 배도 빵빵하게 불러서

한달동안 속옷라인살빼기 하면서 스트레스 안받고 맛나고 배부르게 살뺐어요!

 

물 대신 수시로 를 마시면

속옷라인살빼기 더 빠르게 성공할 수 있다고 해서

먹었더니 식욕이 진짜 뚝뚝 떨어지는게

아무것도 먹고싶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노폐물을 너무 잘빼줘서 피부까지 덩달아 좋아졌어요~~!! ㅋㅋ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은 정말대박!!!!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 꼭꼭 챙겨먹었거든요~ ㅋㅋ

먹으니까 두꺼웠던 지방층이 얇아지기 시작하는데

딴딴했던 살들이 진짜 놀랍게 말랑말랑 해지더라구요!

그러면서 가속도 붙었을떄 살이 막빠지는게~~~!!!!!

살빠지는게 너무 눈에 보이니까 멈출수가 없었어요!

사이즈가 너무 줄어서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 14cm가 훅!

 

 

게다가 살처짐 없이 군살들을 다 가져가서!

브라 아래로 나오던 등살들이 진짜 싹!! 하고 사라지더라구요!! :)

 

 

속옷라인살뺴기 성공하니까 ㅠㅠ ㅋㅋ 

맨날 펑퍼짐한 옷만 입던제가 ㅋㅋ 이제는 딱달라붙는

타이트한 옷들이 무섭지가 않아요~~ ㅋㅋ

입어도 속옷라인 티 안나고 살이 매끈하고 부드럽게 쏙! ㅋㅋ내려가는게

 

한달만에 10kg가 빠지니까 사람들도 몰라보고

너무 예뻐졌다고 주변에서 칭찬을 많이해서;;ㅋㅋ

귀에 딱지가 앉을 지경이네요 ㅋㅋ :)

 

워낙 의지도 약하고 여러 다이어트 실패했던터라 자신감 떨어졌었는데

속옷라인살빼기 전문가인 언니가 관리를 너무 잘해서 성공했어요~ ㅋㅋ

 

수시로 카톡에 전화에 사이즈체킹이랑 식단관리까지 해주니까

편하게 그냥뭐 신경쓸 것도 없이 한달이 후딱 가더라구요~ ㅋㅋ

 

진짜 속옷라인살빼기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4cm뺄줄이야!

 

팬티라인살  그리고 브라라인 살 많은 언니분들 진짜 강력추천해요! ㅋㅋ

펑퍼짐한 옷 이제 다 버리고 ㅋㅋ

 딱달라붙는 옷입고 슬림라인 자랑하시길 바라면서

속옷라인 살빼기 후기 마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