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유 몸매비결/씨스타소유-한달만에 10kg 뺐어요♪

소유 몸매비결/씨스타소유-한달만에 10kg뺐어요!! ♪

 

씨스타 소유 몸매비결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저도 지금 한몸매하는데 ㅋㅋ 한달만에 10kg 빼고 유지중이거든요 ♪

제 몸매 비결도 공개한번해보려구요 ㅎ 히힝!

 

 

 

눈앞에 먹을게 있으면 진짜 폭발하는 식욕때문에 손이 그냥 자동적으로

움직이던..ㅋㅋ 지금도 가끔씩 그러지만 ㅋㅋ 아무튼 29살 직딩입니다 ㅋㅋ

그렇게 식욕을 억제 못하다보니까 뱃살 팔살 등살까지 살 안찐곳이 없더라구요.

너무 심각했어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과 친지분들도 다 살빼라고 하고 ㅠㅠ

스트레스가 정말 이만저만이 아니였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급찐 군살빼기 알아보던 중!!

요즘 대세라는 저도 모르게 관심이 가더라구요.

효과도 좋고 요요왔다는 사람들도 없길래 저도 지푸라기 잡는심정으로 상담 받았습니다.

 

꼼꼼히 후기 다 읽어보고 사이트도 다 둘러보고

몇군데 상담을 요청해서 다 받아봤는데 언니가

상담도 정말 친절하고 시원시원하게 잘해주고 !! 서비스도 진짜~~ 많이 챙겨준다더라구요!

비법많기로도 워낙 유명하길래 언니 믿고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저는 워낙 성격이 급해서 다 전화로 상담을 받고!!

결제는 언니랑 카톡하면서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어요!! ㅎㅎ 그러면서 변비랑 붓기가 싸악~~ 없어지고

한달만에 10kg 라는 어마어마한 살빼기에 성공 했죠!! ^^*

2달이 지난 지금도 유지중이고~ 유지하면서도 1.5kg 추가감량에 성공 ♥

 

 

꼼꼼히 알아보고 주문한 만큼 정말 설레더라구요 ㅋㅋ

언니가 사은품이랑 샘플도 많이 준다고 해서 잔뜩 기대하는데

결제한지 24시간도 안돼서 정말 빠른총알택배 도착!! ㅎㅎ

부푼마음으로 박스를 뜯었는데 정말~~!!wow!!

각종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들로 박스가 빵빵하게 차있더라구요!

언니가 열심히 빼라고 알겔한통에 미스트에 등등 장난아니더라구요!

다이어트 시작 전부터 선물폭탄 받고 한껏 기분 좋아졌습니다 ♥

 

 

택배를 받으니까 언니가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유명한 언니네 사이트만의 특별비법을 잘 알려주셨어요!

다음 날, 아침부터 바로 시작했고 알려준 특별비법대로

 먼저 먹었는데 저는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진짜 새콤달콤한게 아침 잠 다깨워주고 망고쥬스같아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맛있는것도 고마운데!! 이놈이 살도 엄청 빼줬어요!!

사이즈를 어찌나 줄여줬는지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허벅지가 12cm가 훅훅!! 줄어들었다니까요!!ㅎㅎ

 

 

다른사람들 후기 보니까 비법없는곳에서 관리받고 먹은 사람들은

알겔효과 제대로 못본사람들도 있다는데!!

저는 다행히 제가 손수 발품팔아서?손품인가 ㅋㅋ 암튼뛴만큼

확실히 효과봐서 너무너무 만족해요 ^-^* 허벅지 12cm줄이는게 쉬운게 아니잖아요!!

허리가 5인치 줄어드니까 바지가 그냥 훌러덩훌러덩~~ ㅋㅋ 내려가는데

날씬해서 바지가 안맞으니까 느낌이 뭔가 새롭더라구요 ㅋ

 

 

 

그리고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를 먹었어요!!

점심은 일반식을 먹는거라 회사에서 눈치도 안보여서 편했고!!

제일 좋았던건!!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는거!!ㅋㅋ

제가 진짜 많이 먹기는 해도 입맛이 까다로운 편인데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언니가 맛별로 샘플 넣어줘서 다 먹어봤는데 하나같이 맛있었어요 ♥

어떨때는 진짜 점심밥보다 쉐이끼 생각에 세끼다 먹은적도 ㅋㅋ

맛있는데 단백질 덕분에 배도부르고 살도빠지니까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이런 마법가루를 보았나 ㅋㅋ 한달동안 진짜 쉽게 다이어트했어요! 

 

는 소문만큼이나 정말 식욕억제 최고더라구요!

눈앞에 먹을게 보이면 절대 못참고 다 먹어버리는 성격인데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도 계속 불러있고!!

입맛이 뚝뚝 떨어지는게 간식이라면 사족을 못쓰던 제가 ㅋ!!

한달동안 간식도 끊고 지금도 간식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입맛이 아예 애입맛에서 어른입맛으로 바꼈어요! ㅎㅎ완전 대박! ㅋ

한달동안 진짜 편하게 다이어트하고 10kg쑥! 하고 뺐지뭐예요 ^^*!

 

 

살빠지고나니까 옷들이 다 커져서 문제더라구요 ㅋ

근데 몸매가 굿 !! 되고 나니까 먹을것보다는 미용에 더 신경쓰게되고 ㅋ

살빠지고 나니까 맞는옷이 없어서 예전에는 식비로 썼던 돈들

이제는 다 옷사는데 쓰게되고 !! ㅋㅋ

허리 5인치 줄고 허벅지 12cm줄으니까 옷들이 싹다 맞더라구요 ㅋ

완전 언니덕분!! ㅎㅎ

 

 

저한테 살쪄서 못생겼다고 막 그랬던 친구들이

살 빠진 저 보고 너무 예뻐졌다고 하면서 부러운 시샘의 눈초리를 ㅋㅋ

하!! ㅋㅋ 그 눈초리마저 너무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

살빼고 나니까 그냥 온 세상이 긍정긍정!! ㅋㅋ 긍정적으로 바껴보여요!

 

살이 빠지니까 있던 만성피로도 없어지고

아침에 정말 가뿐하게 일어나게되고 사람이 활기차지고 자신감이 생기는데

진짜 대박대박인것같아요! ^^ 여자는 정말 평생 다이어트!

아니다 ㅋㅋ 사람이라면 정말 날씬하게 살아야되는것 같아요! ㅎㅎ

 

 

식탐도 워낙 많고 의지가 그렇게 강한것도 아니여서

다이어트 실패한 적 정말 많았었는데

이렇게 성공적으로 10kg나 빼서 너무 감동감동

정말 마지막으로 몸무게 재는날에는 닭똥같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어요 ㅋ 

내 인생에 이렇게 잘록한 허리였던 적이 있었나  ㅋ하면서!! ㅎㅎ

 

 

언니가 알려준 비법이랑 관리 아니였으면 진짜 이렇게 되기 힘들었을꺼에요.

솔직히 처음에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여서

괜히 돈만 날리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언니 관리랑 비법다 받고 나니까 ㅋㅋ 오히려 돈을 줘야겠더라구요 ㅋ

지방흡입 몇백들여도 5kg안빠지는데

저는 한달만에 10kg뺐으니 ㅋㅋ 정말 돈을 언니한테 줘야될 판인데

언니가 살 잘뺐다고 선물도 보내주고

언니네 사이트만의 특별 VIP혜택까지 줬어 ^-^*

 

그렇게 한달만에 씨스타 소유 몸매 부럽지않은 몸매로 태어나고! ㅋ

지금 두달유지식하면서 1.5kg추가감량하고!! ㅋㅋ

소유 몸매비결 1일 1식이라는데 저는 이렇게 다이어트 했구요.

뭐 물론연예인 만큼은 아니지만 그전에 워낙 심각했기때문에

지금 몸매로 너무너무 대만족 하면서 살아요 ^^*

길거리에 아무옷이나 골랐을때 맞는게 소원이였는데

지금 정말 그렇게 됐네요~ ㅋㅋㅋ 여러분도 한달 투자해서 소원이뤄보세요! ㅎㅎ

정말 언니관리받으면서 하니가 편하고 쉽고 어렵지 않더라구요.

제가 관리받은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