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체살빨리빼는법&뱃살빨리빼는법

상체살빨리빼는법&뱃살빨리빼는법

 

상체살빨리빼는법으로 한달만에 10.3kg빼고! 허리 5인치 줄였다니까요!!!! ♥

 

 

상체살빨리빼는법 전문 코치님이 비포 사진을 꼭 찍으라고 하셔서..찍어놨던거..

진짜 뚱뚱하네요.. 개 돼지 가 이런걸 보고 하는 말일 꺼에요 ^^..

 

 

뱃살빨리빼는법도 중요했지만.. 진짜 하체보다

심하게 상체쪽에 살이 많아서 늘 스트레스.

직장생활 7년차.. 진짜 늘대로 늘어버린 술살과

저 처녀입니다.. 아줌마보다 못한 몸매에...

막돼먹은영애씨 닮았다는 소리 듣고 다니고..

하루하루가 악몽이였어요. 거울을 보니까 진짜

더 이상 저를 놔두면 지구가 너무 무거워져서 떨어질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상체살빨리빼는법!! 진짜 뱃살빨리빼는법 찾고 찾아서

돌아 다녔는데 요즘 단백질다이어트가 그렇게 좋다고

너나나나 다 하더라구요.

한약 주사 안해본게 없었던 저로써 마지막으로

단백질다이어트에 돈 투자하자했고

(운동도..안해본거없었습니다)

상체살빨리빼는법 코치님이 알려준대로 한 결과

한달만에 10.3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줄었어요!!

 

 

이거 단백질다이어트도 알아보니까 관리를 잘해주는

다이어트 코치님을 만나야지 효과를 잘본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상체살 특히 뱃살빨리빼고 싶어서

뱃살빨리빼는법 막 찾다가 ~~!! 관리잘해주기로 유명한 코치님께

상담받고 시작했어요 ^^*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궁금한게 많아서

카톡으로 하다가 전화로 상담을 했는데

코치님이 궁금한걸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몸상태 체크하시더니 저한테 맞는 프로그램 추천까지 해주셔서

추천받은 상체통통프로그램으로 시작했고

상체살빨리빼는법 잘 알고 있는 코치님 덕분에

한달만에 10.3kg가 빠지면서 허리가 5인치 팔이 6cm줄었어요 ^^

 

 

주문한 다음 날, 바로 택배도착 ^^ 진짜 회사 마치자마자

집으로 달려갔어요! 그리고 커다~~란!! 박스를 딱!! 열었는데

세상에나~~ 안에 각종 사은품 선물 샘플들이 진짜 빈틈없이 있더라구요!

게다가 코치님이 살 열심히 빼라고 4만원 넘는 알로에도 1통 서비스로 줬어요!

 

 

엄마미소가 자연적으로 입가에 걸리면서

나도 이제 비키니를 입을수 있을거라 상상하며 좋아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 후딱 지나갔고 ^^

소원대로 비키니 입고 휴가도 잘 다녀왔습니다!

진짜 상체살뱃살 제대로 빠졌어요!

 

 

코치님이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뱃살빨리빼는법을 자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이게 하루에 2끼는 수ㅔ이크 식사를 하는거였고

하루 한끼는 일반식사를 할 수 있어서

별 크게 스트레스 안받고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

 

 

먼저 상체살빨리빼는법 잘 알고있는 코치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를 만들어먹었는데~~ 글쎄~세상에나아아아아~~

이제껏 제가 먹었던 다이어트 식품들이랑 차원이 다르고 비교가안되요~!!

너무너무!! 맛있고 배가 빵빵!!!해서 다른게 들어갈 틈이 없더라구요!

이렇게 배가 부르고 달콤한데 살이 빠질까했는데

한달만에 10.3kg가 쏘오오옥!! 하고 빠지지뭐예요!!

제가 거울보면서도 제모습이 안믿기는 현실 ^^*

 

빵! 하고 터져버릴것같은 식욕이 요놈이 다 해결해줬어요!

상체살빨리빼고 싶으면 이걸 수시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코치님이 시키신대로 이걸 먹었는데!!

상쾌한 레몬향이 입에 도는게 청량함이 싸아아아아악!!

식욕억제를 진짜 제대로 해주더라구요!

원래 인스턴트랑 패스트푸드 진짜 좋아했는데 이거마시고 나서

입맛도 바껴서 간식도 안먹고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는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리고 코치님이 추천해준 상체통통프로그램에 오메가3가 있었는데

이게 그렇게 뱃살이랑 팔뚝살 잘빼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군살빼주고 지방세포 갯수를 없앤다는!! 프롤레사듀오를 추가시켰는데

진짜 운동안해도 몸이 후끈후끈 땀이나는게 효과 제대로였어요!

 

 

이 프롤레사듀오가 지방세포까지 줄여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워낙 술살이 심해서 오메가3를 남보다 2배로 먹었거든요

어차피 약이아니라서 먹어도 된다길래 먹었는데

진짜 거짓말처럼 옆구리살 실종.

뱃살빨리빼는법으로 진짜 오메가3 강력추천요!

프롤레사듀오랑 먹으니까 효과가 배더라구요!

프롤레사듀오 딸기쉐키에 섞어먹으니까 오묘한게

진짜 딱 내스타일입맛 !!!

군살들 다빼준다더니 진짜 한달만에 기적이 일어나서

허리가 5인치 !! 팔이 6cm 빠졌어요!!

몸무게도 10.3kg나 줄어들고!

제 인생에서 가장 날씬하게 살고있습니다!! 으하하하하!

지구도 이제 좀 가벼워졌을꺼에요!! ^^**

 

 

상체살빨리빼는법 잘 알려주는 코치님 만나서

진짜 스트레스였던 뱃살빨리빼고!! 팔뚝도 빼고!1

한달만에 10.3kg 빼면서 친구들 앞에 짠!! 하고 나타나니까

다들 난리가 났어요! 애가 한달동안 연락없더니

지방흡입하고 온거 아니냐부터 시작해서

중학교때부터 절친인친구는 지금 저따라서

다이어트중 ㅋㅋ 코치님 소개받고 2주째 하는데 4kg빠졌네요! ㅋㅋ

완전 대박이고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것 같아요

뱃살빨리빼는법 찾아도찾아도 저한테는 다 효과없는건줄 알았는데

진짜 이걸로는 옆구리에 팔뚝에 살이 그냥 쏙쏙쑥쑥 막 빠지더라구요!

원래 이런거 후기도 잘 안남기고 하는데 정말 너무 감격스러워서

시간내서 이렇게 남깁니다 !! ㅎㅎ

 

 

아마 뱃살빨리빼는법 제대로 알고있는 코치님 아니였으면

저는 아직도.... 애 4정도 낳은 아줌마 몸매로 살고있겠죠?

으 끔찍해.

코치님이 맨날 문자로 식단이랑 사이즈관리를 해주니까

한달동안 크게 신경쓰지않고 10.3kg뺄수있었어요 ^^

 

허리가 5인치 빠져버리니까 옷이 하나도 안맞더라구요 ^^

오늘 옷 다버리고~

새로 쇼핑하러 갑니다~~ 옷정리하고 나니 시간이 이렇게 됐네요~

상체살빨리빼는법 잘 알려주는 코치님 덕분에 ^^

살도빼고 살 잘뺐다고 선물도 받고~

후기 써서 선물받고~ 다이어트도 하고 선물도 받고

진짜 최고최고 ^^ 언니들도 제가 상체살빨리빼는법

관리 진짜 잘해주고 선물 많이주는 코치님 소개시켜드릴께요!

 

모두 이번기회에 살 쏙!! 빼셔서 황금몸매 찾으세요 ^^

언니들 속에 지금 S라인 몸매 숨어있습니다!! 꼭 찾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