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체비만탈출하기!!▷한달만에10kg뺐어요>,<♡

 상체비만탈출하기!!▷한달만에10kg뺐어요>,<♡

 

상체비만탈출기 大공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 5인치 줄이고

4개월째 유지중인 제 상체비만탈출기 풀스토리 들려드릴게요!!

 

 

상체비만탈출기!!!!진짜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저의 상체비만탈출기 비법 대공개!!할게요!!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가 5인치나 줄이고 지금 4개월째유지중임!!!

 

저 사진 보이세죠^^?저는 원래 하체도 뚱뚱했었지만

상체도 진짜 뚱뚱해서 저 몸매 상상도 못하고 매일 펑퍼짐한옷만

입고 다녔었어요ㅜ.ㅜ몸 비율이 안맞으니까 스트레스가 엄청 쌓이더라구요

그렇게 상체비만탈출 정말 하고 싶었는데!!!

저만큼 뚱뚱했었던 친구가!

오랜만에 봤는데 8kg빼고 완전 날씬이가 되서 나타난거에요!!

부럽고 너무빼고 싶어서 친구한테 사정사정해

상체비만탈출기 비법 다 캐냈어요!!!ㅋㅋ

여러분께도 제가 비법 다 알려드릴게요!!

 

 

제 친구가 했던 방법이 라고 단백질수 ㅔ이크 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그렇게 빠질것 같지 않았었거든요

그전에도 후기 인터넷으로 많이 봤었고..그냥 안 와닿았었는데

친구가 너무 살을 확실히 빼서 나타났기 때문에

정말 상체비만탈출하기 비법 제대로 알고있는 언니가 있다고 하면서

적극추천하길래!!!믿고 시작하기로 했어요!!!

 

 

친구가 알려준 언니한테 카톡상담을 받았어요!

워낙 부끄럼이 많아서..;;근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전문가포스가

느껴지더라구요!효과는 이미 친구가 봐서 알고있었고

언니 확신있는말에 확신이 쌓여서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더니~!!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다리가 15cm줄었어요>,,<

 

 

카톡으로 편하게 결제까지 끝내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려는데

24시간도 안지나서 택배가 띵동띵동!!!도착해서 완전 깜놀!!ㅋㅋ

퇴근하고 바로 집에 뛰어와서 박스를 뜯었는데!!!

각종 사은품에 선물 샘플들이 진짜 박스안에 빈틈이 없을만큼 가득!!

게다가 언니가 친구소개에 카톡상담이라며

붓기에 좋다는 셀유로스까지 서비스로!!대박!♥

 

 

전화로 먹는방법부터 상체비만탈출하기 확실한 노하우를

막 팍팍 알려주시더라구요!!완전 짱!!

친구가 살이 빠질수 밖에 없는 노하우더라구요!!ㅋㅋ

한달동안 언니가 전화랑 톡으로 관리를 얼마나 잘해주시는지

식단에 사이즈측정까지 진짜 상체비만탈출 안할수가 없었다니까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수 ㅔ이크를 먼저 먹었는데!

끼야홋!!!정말 맛있더라구요!!!

단백질 덕에 배도 든든하고 맛있고!!!이렇게 맛있는게

살도 빠지게 해준다니 너무너무 신기했어요!!ㅋㅋ

그렇게 한달동안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10kg빼기 성공!!!

 

 

저의 미친 식욕은 허벌티가 다 잡아줬어요!!!

야식이랑 간식 안먹으면 진짜 버티질 못했었는데

 입맛조절이 잘되면서 식욕억제가 정말 잘되더라구요!!!

게다가 노페물도 잘빼줘서 피부까지 좋아졌어요!!♥

 

 

알로에랑 오메가3는 진짜 감동

상체 사이즈 줄이기!!!상체비만 탈출기에 젤 큰 도움을 준 두개!!

진짜 하루하루 상체살들이 빠지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아침마다 거울로 허리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

단단했던 팔뚝이랑 배는 말랑말랑

지방들이 얇아지는게 느껴졌어요!!!ㅋㅋ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허리가 5인치 팔도 2인치가 줄고!!

엄청나게 사이즈가 줄어들더라구요!!!그뿐아니라 빼기 힘든 등살에

허벅지도 15cm나 줄었어요!!! 상체비만탈출하기라

상체만 빠질줄 알았는데 다리랑 군살도 다빠져서 왕 햄볶해요♥

 

언니의 상체비만탈출할수있는 특별비법이 아니였으면

진짜 힘들었을듯!!!저는 다행히 친구소개로 언니 만나서

지금 이렇게 삶이 바꼈어요!!!

지금은 하루한끼 쉐이크 하면서 유지중인데

유지하면서도 1kg가 더 빠져서 깜놀!!ㅋㅋㅋ

 

 

만나는 분들마다 살 어떻게 뺐냐 너무 예쁘다 비법 좀 다 알려달라면서

귀찮게하고 난리ㅋㅋㅋ

 

상체비만탈출하기가 진짜 어려울거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제대로 관리해주는 언니 만나니까 이렇게 쉬울수가 없더라구요!

식욕이 정말 미친듯이 강했고 의지가 약해서 걱정했는데

언니 관리랑 노하우,비법 덕분에 효과 확실히 봤어요!ㅋㅋ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사이즈 5인치 줄일수있게

 도와주신 언니 번호 알려드릴게요!!♥

모두들 상체비만탈출하기 성공하시길!!!화이팅!!

 

 

유지비법까지 싹다 알려주니까 언니한테 무료상담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