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우는방법(사진있음!!)

살찌우는방법,살찌는법,살찌우기

 

 

 

안녕하세요 저는 살찌우는 방법으로

한달만에 6.5k 탄탄하게 각잡히면서 쪘습니다!

제가 살찌우는방법으로 찐 방법 다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너무너무 말라서 고민이던

 남자 였습니다..요즘 뭐 다들 살 쪄서 고민 이실텐데..;;

저는 정말 어릴때부터 뼈만앙상했었어요,..

부모님이 살찌는데 좋다는거 심지어 뱀탕 이런것들 까지 먹어봤는데

살이 찌지가 않더라구요?너무너무 고민하던중에

제가 알게됐던것이 바로 단백질쉐이크 였습니다!

처음에 보충제랑 같은건가 싶어서 궁금해서 알아본게 복이되어

살 정말 잘찌워주기로 소문난 에 상담을 받으러갔습니다!

 

 

코치님한테 카톡을 보냈더니 언니가 칼답오셔서

너무 잘왔다며 살 확실히 찌워주겠다고 몸상태를 먼저 체크하더니

저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짜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코치님 말에 OK하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다음날에 택배는 바로 도착했고

박스가 너무 터질것같아서 잘못왔나 싶었는데

알고보니 사은품이랑 살잘찔수있는 선물들,샘플들을

가득넣어서 보내 주셨더라구요?!(공짜는 남자도 춤추게 합니다ㅋ)

그렇게 든든하게 살찌우는방법 시작!

 

 

택배 잘받았다고 카톡을 남겼는데 바로 읽고 전화오셔서

먹는방법,주의사항,코치님만의 살찌는 노하우,비법까지 전부

전수해주셨구요!그렇게 제가 제일 먼저 먹어봤던건

알로엘겔이였어요!장청소를 깨끗히 해주고

영양분을 섭취해야 살이 잘찐다더라구요?!

맛도 맛있고 코치님 비법대로만 먹었을뿐데 한달만에 6.5kg가 쪘습니다!

 

 

코치님께서 살찌는데 가장 기본은백질쉐이크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쿠키맛이랑 초코맛을 먹었는데요!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근데 살까지 찌워준다니!

못믿었지만 정말 한달만에!!!무슨방법을 써도 안되던 제 살들이!!!

6.5kg가 찌면서 몸에 각이 잡혔어요!!

 

저는 설사가 너무 잦아서 먹기만하면 화장실을가서

사람들이 11자 장이냐고 놀릴만큼 심했었거든요!

코치님이 혼합유산균도 같이 먹자고 해서 먹었는데 이게

장끝까지 살아가서 설사 멈추게 한다길래 먹었는데!!!!

3일만에 뚝!!너무 신기하게도 멈춰서 잘챙겨 먹엇구요!

 

 

살찌는간식도 같이 먹었는데 프로틴바를 먹었어요!!

이게 글쎄 너무 맛있는거에요!!시중에서 파는거랑 틀리게

맛있구요!!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어서 많이 먹었었습니다!!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먹기만 했는데 한달만에 6.5kg가 쪘어요!!

 

제가 살찌우는방법으로 살찌울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코치님의 관리 덕분이였는데요 !

솔직히 처음에 약도아니고 효과가 바로 없을걸 알면서도

먹으면 바로 살찌는 급한맘으로 코치님 달달볶았었느데

지금와서 생각하니 죄송하네요..

 

 

늘 식단관리부터 연락을 잘 해주셔서 포기 않고

한달 버틸수 있었구요 6.5kg찌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살 잘찌워주는 코치님 소개시켜드리고 갈게요~

 

 

무료상담받고 꼭 살찌우는방법 성공하셔서

저처럼 탄탄하게 각 잡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