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우는단백질쉐이크◀효과*

 살찌우는단백질쉐이크※살찌우는방법

 

 

살찌우는단백질쉐이크 한달에 4.5kg 살찌우기완료!

 

 

저는 정말 말라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았었어요..

부모님도 저때문에 같이 스트레스를 받으실만큼

심각했었는데 지금은

살 확실히 찌워준다는 언니한테상담!

 

 

사이트도 귀엽고 언니한테 문의한 사람들이 엄청많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가 살이빠지고 찌는게 같이되는거더라구요!

무튼그래서 카톡으로 상담부터 시작!

언니가 정말 친절하게 차근차근 알려주시면서

확실히찌워준다는확신을 주시더라구요!

 

 

카톡으로 주문,결제 마무리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도착!!

빠른택배&사은품이빠이~~!!

저는 언니한테 단백질쉐이크 상담받고

저한테 딱 맞는걸로 시작했어요!!

그리고 장이 좋아야 영양분섭취가 잘 된다고 하셔서

알로에겔도 같이 먹기 시작!!

 

 

알로겔이 정말 맛도 새콤달콤한게

장청소까지 해줘서 살도 찌게해주다니 완전 신기했어요!!

코치님이 빨리찌고 싶으면 먹으라고 했던 이유를

먹고나서야 알겠더라구요!ㅋㅋㅋ

 

 

 

쉐이크는 간식으로 챙겨먹으면 되더라구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 살이찐다니 더 행복하더라구요!

게다가 맛까지 너무~~맛있더라구요!!

정말 살찌우기 힘들었었는데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으니까 살찌는쉐이크 대박!!

살이 붙으니까 얼굴이 살아나더라구요!

주변에서도 알아봤어요!!ㅋㅋㅋ

 

 

살찌우는 단백질쉐이크는 먹은지 2주차넘으니까

눈에 살집이 오르는게 보였어요 ^*^

역시 아무거나 막 먹는다고 살이찌는건 아니였어요!

살찌우는 단백실쉐이크가 정말 건강하게 찌워주더라구요!

제가 마지막날 잿을때가 4.5kg쪘었는데 저는 조금 더 찌우기위해

더 먹을거거구요^^저희 아빠는 뱃살빼겠다며 언니번호 알려달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건강하게 살 찌우셔야 할 분들 관리 잘해주는 언니 번호 남기고 갈게요!

마르셔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이제 인스턴트 놓으시고

단백질쉐이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