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우기*건강하게 살찌우기

마른몸매 살찌우는 법. 살찌우기. 건강하게 살찌우기.

 

 

 

마른사람들도 스트레스를 받는단 거 아시나요.

친구들은 모두 부럽다, 부럽다 그럴테죠.

하지만 전 정말 스트레스였어요.

볼륨도 없는. 볼품없는 몸매.

저는 오히려 살빼는 친구들이 부러웠어요..

그 살 나한테 좀 붙여줬음 좋겠다 싶었죠..

 

전 살찌우려고 밤마다 미친듯이 먹방찍고.

쳐묵쳐묵했는데. 오히려 더 건강만 나빠졌어요.

과식으로 위장건강에 이상이 생긴거죠..

제 얘기 듣는 사람들은 다 의아해하시겠지만, 저는 진짜 스트레스였어요!

이놈의 살! 살좀 붙었음 좋겠다 싶었죠.

그러다가 정말 건강하게 살찌울 수 있다는 단백질셰이크를 알게되었어요.

 

 

처음엔 단백질 셰이크가 다이어트 식품인줄만 알았는데,

살도 찌울 수 있다 그래서 정말 놀랐어요.

정말 간절하게 살이 찌고 싶었기 때문에.

빼고싶어하는 사람들만큼!! 바로 코치님과 상담을 했어요.

님과 상담을 하는데 정말 친절하게 답변을 다 해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상담을 하다가, 위장에도 좋다는 제품까지 함께 구매했어요.

살찌울려고 무모하게 과식했더니 위장이 많이 나빠졌었거든요..ㅠㅠ

 

 

 

그렇게 코치님에게 산 제품을 먹어보았어요.

먼저 제 위장을 진정시키기 위해서 알로에를 먹었었는데.

정말 속이 편안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그렇게 언니만의 비법으로 먹었더니.

한달만에 5kg이나 증가했어요^^!

비록 크게 변화는 없었지만, 그래도 저에게는 정말 뜻깊었어요!!!!

 

 

 

언니가 말하길 살빼는 것보다 찌는게 더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렇게 빠르게 효과봐서 너무 좋았어요!

그동안 제 위장을 혹사시킨게 미안해졌음..ㅠㅠ

특히, 셰이크를 먹으면서 제 몸에 활력이 생기더라구요!

예전엔 조금만 움직여도 기운이 빠져서 비실비실했는데,

요즘엔 활력이 너무 넘쳐서 탈이네요!!^^

 

 

 

그렇다고 살이 막 한 곳만 집중적으로 찐게 아니라

골고루 쪄서 진짜 좋았어요! 특히나 살이 탱탱했다는 것.

물렁살이 아니었어요! 탱탱하게 원래 내 살이었던 것 처럼~!!

 

살찌우기에는 아침점심저녁 밥을 먹고, 셰이크만 먹으면 됬었는데,

셰이크가 맛있어서 먹는게 즐거웠어요!

예전에 억지로 먹으려할때랑은 차원이 다름!!

무엇보다 코치언니가 큰 도움을 줬어요^^!

언니가 매일매일 카톡으로 관리해주셔서

한달만에 5kg이 찔 수 있었던거에요!

 

 

아 특히, 많이 약해졌던 위장이 건강해져서 좋아요!

예전엔 조금만 먹어도 화장실로 갔었는데, 이젠 위장이 튼튼해져서 쾌변하고 완전 좋았어요^^

그리고 살이 붙으면서 면연력도 강해져서, 활력이 덜 떨어지고 잔병치레도 없어졌답니다!!

 

정말 한달만에 5kg 증량해준 언니 너무 감사하구요!

앞으로 5kg 더 찌는게 목표입니다!!

저처럼 너무 말라서 고민이셨던 분. 지금이 바로 기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