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는 방법* (5키로찌웠음!!)

살찌는방법. 살찌는식단. 살찌우기. 살찌는음식.

 

 

 

안녕하세요:)

살찌는음식으로 5키로 증량에 성공한 처자에요!!

 

 

더이상 이것은 주목을 받는다는 느낌보다는

'안쓰럽다' 이런 수준이었어요. 사진을 보시다시피.. 아주.. 말랐죠..;;

진짜 사람들이 쳐다보는것만으로도 내가 뭐 잘못한 것도 없는데

너무 부끄럽고, 마치 동물원의 원숭이같은 기분..

그만큼 살이 없어서.. 여자 살찌는 방법을 찾았지만.

잘 되지 않아서 항상 안쓰러운 시선을 받아야했어요..

그래서 저도 정말 야식도 많이 먹고 폭식도 해봤지만.

돌아온 건 위장만 나빠졌답니다..

 

안그래도 위장이 약한 편인데 야식.폭식을 하니까.

제 속이 감당을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과.처.방.약을 먹을 수 없었고 그렇게 해서 속을 비워내면

며칠은 또 못 먹으니 살만 더 빠지게 되더라구요.

진짜 무식이 하늘을 찌르는 방법이었던 거죠...

그래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찾은게 단백질식단 이었어요.

 

 

정말 저 간절했거든요. 옷을 입어도 너무 말랐으니 태도 안나고 진짜 싫었어요.

거기다가 매일 주변에서 살좀쪄라는 소리들 뿐이니 더욱더스트레스...

그러니 매일 신경만 예민하고, 짜증투성이.

그래서 친구들과의 사이도 멀어졌었네요.

그러다가 알게된 단백질식단.

이게 건강식품이라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던중에 님을 만났구요!

코치님이 정말 적극적으로 도와주겠다고 해서 정말, 용기내서 시작했어요!

 

 

 

살찌는 방법이 이렇게 간단한지 몰랐어요.

일단은 제가 위장이 많이 나빴던 상태였기 때문에.

코치님이 추천해주시는 알로에와 유산균을 섭취했어요!!

진짜. 한달만 드셔보세요.. 정말 속이 너무너무 편해져요!!

소화도 잘되고 진짜 이제 사람사는 것 같아요!!

그렇게 코치님의 말대로 해서 5키로를 증량시켰어요!!^^

 속이 편해지니까. 그동안 예민하고 짜증투성이던 제가 너무나도 변하게 되더라구요.

한결 여유로워짐!! 진짜 좋은영양분섭취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더라구요!!

 

 

 

살찌는방법은 그저 하루세끼 밥 다먹고 난 뒤 단백질섭취를 해주면 되었어요!

단백질이다 보니. 정말 살도 탄탄하게 붙고 좋더라구요.

확실히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단백질이라서 그런지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로 탈모가 있었는데.

머리카락도 다시 자라고 있구요. 진짜 요즘엔 사람사는것같아요!!

제가 그동안 왜그렇게 무식하게 했었는지.. 후회했다니깐요^^*

 

 

 

무엇보다 님이 정말 관리를 잘해주셨어요.

저는 매사에 항상 무기력하고 지쳐있었는데, 코치님께서 러브레터보내주고. 매일 응해주니까.

정말 하루하루가 즐거웠어요. 코치님의 코칭을 받으면서 정말 편하고 기분이 업업!

그래서 한달만에 5키로 증량 성공할 수 있었어요!!

 

 

다시 활력도 되찾았구요. 진짜 코치님이 최고에요~!!

코치님이 정말 나몰라라하고 신경안써주셨다면. 저의 짜증은 더욱 더 늘어났을거에요!

정말 살찌우기전문코치님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