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는단백질쉐이크♣후기

 살찌는단백질쉐이크♣후기

살찌단백질쉐이크로 한달에 5.5kg 살찌우기 성공했어요 !!!

찌기전 사진부터 보시고 제 비결 알려드릴게요*^^*

 

 

전 정말 깡말랐었어ㅠ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정말 기아..ㅎ

기아처럼 깡말랐어요ㅠㅠ 안먹고 사냐는 질문 제일 많이 들었었지만

전 왠만한 남자보다 많이 먹었구요 근데도 살이 안쪄서 미치겠더라구요ㅠㅠ

살찌울려고 인스턴트며 약까지 먹었었는데 건강만 안좋아지는거 같고

살은찔기미가 안보이더라구요 ㅠ

진짜 영양실조로 응급실간적도있어요 ㅠㅠ

근데 살찌는단백질쉐이크가 있다고 해서 알아봤었어요!!
확실히 살찌워준다는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문의도 많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가 살이빠지기도 찐다고도 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카톡 상담부터 받아봤는데

언니가 친절상담에 전문가답게 살을 찌워주신다는 말에

홀릭홀릭~!!

 

 

주문하고 바로다음날택배도착!!

총알배송 ,사은품이빠2

사은품을 정말 폭탄으로 주더라구요

진짜괜히 유명한게 아니였음*^^*

 

 

저는 언니랑 살찌는단백질쉐이크 상담 받고

제몸에 딱 맞는걸로 시작했어요!!!

식습관으로 살은 안찌는데 변기가 좀 있어서

저는 살찌는단백질쉐이크 먹으면서 알로에겔도 같이 먹기 시작!

 

알로에겔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 ㅋㅋ

코치님이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살이찌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코치님이 하루라도 빨리 찌고 싶으면 먹으라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벌컥벌컥 드링킹 했습니당 이제는 이유를 100%알겠음ㅋㅋ

 

 

쉐이크는 간식처럼 챙겨먹으면 되는거였는데

마시는거라서 너무 편하고 만드는방법까지 쉬워서

살찌는게 쉬웠음!!! 반신반의로 시작했었는데 너무잘쪄서 폭풍감동ㅠㅠㅠ

 근데 중요한건 맛이또 너무 맛있다는점~~~ !!

 

 

정말 살찌우기가 제인생 최고 고민이였거든요

데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으니깐 살찌는단백질쉐이크 왕대박

한 2주째부터 살이 붙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ㅋㅋ

주변에서도 알아볼 만큼이나!!

 


 살찌는단백질쉐이크 먹은지 2주차되니깐 3.5kg쪘더라구요!!

먹는방법에 따라서 살이 빠지기도 한다해서 안믿었었는데

제가 바보였음 살찌는단백질쉐이크 먹는법이 중요한것이였음

마지막날정확하게재보니깐 5.5g 쪘더라구요 !!!

 

 

확실하게 살을 찌우고 싶다면 살찌는단백질쉐이크 강력추천!!

살찌우실분들 고민 하지 마시구 언니한테 무료상담 받아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