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찌는단백질쉐이크▲후기#

 

살찌는단백질쉐이크▶살찌는단백질쉐이크후기▶살찌우는방법

 

살찌는단백질쉐이크로 한달에 5kg 살찌우기 성공했어요!!!

제사진을 보면 정말 이제 보기 좋은 몸매가 됐죠?ㅋㅋ

 

 

안녕하세요 그냥 깍말라서 앞판인지 뒷판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깍말랐었었어요ㅜㅠ 그렇다고

안먹느냐 아니죠..마른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살찌우려고

밤늦게 라면,치킨,밥 가리지 않고 먹었는데..살이찌워지긴 커녕

그냥 아프리카 기아 같더라구요ㅜㅜㅜ

그래서 조금이라도 찌고 싶어 살찌는단백질쉐이크가 있다고 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제발 찌우리라!!!!!!

 

살찌우기를 확실히 해준다는 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문의글이 엄청많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가 살이빠지기도 찌기도 해준다더라구요!!

일단 상담부터 시작 카톡상담요청!

언니가 완전친절상담+확실히 살을 찌워준다는 말에 홀릭!!ㅋㅋㅋ

 

 

카톡으로 주문하고 바로다음날 택배도착!!!

LTE배송 + 사은품 팍팍

(휴대용기 부터 살잘찌는 제품들 쉐이크통 사은품 선물!)

사은품을 정말 폭탄으로 때려 주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언니랑 살찌는단백질쉐이크 상담받고

제 몸에 맞는걸로 시작하게 됐어요!ㅋ

저는 살은 안찌는데 변비가 좀 있어서 도움되는거 같이 먹었어요

살찌는 단백질쉐이를 먹으면서 알로에겔도 같이 먹기 시작!

 

 

 알로에겔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ㅋ

코치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었을뿐인대 시간이 갈수록

살이찌는게 보이더라구요!!

완전 좋아!!!!

코치언니가 빨리 찌고 싶으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

왜 그렇게 먹으라고 했는지 먹고나니까 알겠네요ㅋㅋ

 

 

쉐이크는 간식으로 챙겨먹으면 되더라구요!^^

마시는거라 간편해서 좋고!근데

처음에는 이게 설마 살찌는단백질쉐이크?라고 생각했어요ㅋㅋ

근데 너무 맛있더라구요!!!!완존행복♡

 

정말 살찌우기가 힘들었거든요ㅠ

그런데 언니가 알려준대로만 먹으니까 진짜 살찌는 단백질쉐이크 대박!!

살이붙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사람들이 먼저 알아볼 정도였다니까요!ㅋㅋ

 

 

살찌는 단백질쉐이크 먹은지 25주차 되니까 3kg가 쪘더라구요!!ㅋ

먹는방법에 따라서 살이 빠지기도 한다해서 놀랬어요!ㅋ

그래서 살찌는단백질쉐이크 먹는법이 중요한가봐요ㅋㅋㅋ

마지막날 정확하게 재보니까 5.5kg 쪘더라구요!!!!

제 동생은 살뺄려고 코치언니 소개시켜줬구요

부모님도 살찌고 나니까 난리가 나셨어요 !너무 좋다구!!!

그리고 무엇보다도 먹는방법이 중요하다는걸 제일 말씀드리고 싶어요!!

 

살빼는것도 스트레스지만 살찌는것도 스트레스죠

그 스트레스 없이 살찌워준 언니 소개해드리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