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빼면 후기/효과~한달만에10kg뺐어용♥

 

살빼면 후기/효과~한달만에10kg뺐어용♥

 

 

 

살빼면 후기 남기기 전에 제 사진부터 공개 !!!

 

 

평범했던 한사람 ㅠ.ㅠ 직장생활 핑계대면서

운동과 다이어트를 등한시 했죠..

근데 어느날 거울을 봤는데.. 제몸이 완전 임산부처럼 되어있더군요 ^^ㅠㅠ

너무 쇼크먹었어요..제가 너무 한심하더라구요;; 

그때 우연히 살빼면을 방송에서 보고 저거다!!

나는 살빼면을 먹으면 되겠다 해서 바로샀음!!..

근데 지금.. 고스란히 친동생한테 줬네요 ^^..ㅋ ㅠㅠ

아침에는 만들어 먹는데 시간도 걸리니까 거르게 되고..

제가 워낙 위가커서 배가 안차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있는데

 아는 언니를 모임에서 한달만에 봤는데!

진짜 몰라보게 사람이 변해서 온거에요! 나보다 더 심했는데

날씬이가 되셔서 오셨더라구요!!완전 놀랬음! 비법을 계속 물어보니까

로  한달만에 8kg나 뺐다고 하더라구요!

그말에 바로 솔깃해서 언니한테 언니가 관리받았다는

사이트 언니 연락처 받고 집에 오자마자사이트 구경한뒤

바로 카톡을 보냈어요!

 

 

살빼면 사고 동생한테 준지 얼마나 됐다고

엄마가 뭐라고 하셨지만.. 진짜 그 언니를 본 제 마음은 이미 결심한상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전문가 답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마음은 더 움직였고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마치고!

늦은 오후에 시켰는데 그담날 오전에 바로 택배도착!

친절상담에 24시간 총알배송이라니

대박 좋다잉~ 택배를 뜯었는데~~

 

 

와우!! 정말 그 가득한 상자에

빼곡히 들어있는 각종샘플과 사은품 선물들이

하나하나 정성스레 메모지와 소개받고 와줘서 고맙다고

서비스로 알로에겔 한통까지!!!그렇게 기분좋게 시작해서 언니한테 관리받은 결과!

한달만에 10kg 빼고 허리까지 5인치줄었어요!

 

 

택배받았다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에

특별비법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 먼저 만들어먹었는데

세상에나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고

너무너무 맛있고 !한잔이 이렇게 배부를 줄이야 ㅋㅋ

배 부른것도 대박인데 맛있고 포만감도 길고

게다가 살까지 빼준다니! 한달만에 44사이즈 성공했어요

 

 

그리고 를 마셨는데

진짜 확실하게 식욕억제해주더라구요!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다른 군것질을 하기 싫게 만들고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고플 새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한달동안 음식유혹에 스트레스안받고

10kg 무난하게 아웃!! ㅎㅎ

노폐물도 너무 잘빼줘서 피부까지 애기피부 됐답니다!

 

 

그리고 전혀 움직이지도 않을것같던 제 살들을

움직여서 떠나가게 만들어준 유명한 대박이야~대대대대박이야~

움직이지 않던 살들이 2주만에 다 풀리더니

살빠지는게 눈에 띄게 빠지더라구요!

사이즈를 엄청 줄여주고 살빠지는 속도를 빠르게 도와준다고해서

언니 말만 믿고 샀는데 언니 믿길 너무 잘했음!~!

덕분에 한달만에 10kg빼고 44사이즈 성공!!

 

 

제가 의지도 약하고 다이어트 실패경험으로 힘들어하던 제가

이렇게 까지 살빼고 이뻐질수있었던건 전부다

언니의 관리 덕분이였어요!

수시로 카톡에 매일 전화에 식단관리,사이즈체킹을 잊지 않고

철저하게 해주시니까 정말 잘 할수 있었어요!!!

 

 

살빼고 저도 아는언니처럼 모임에 짜짠!하고 나타났더니!

사람들 다 깜짝놀라고  너무 예뻐졌다면서 이렇게 이뻤는지 몰랐다고

지금 저희 모임은 저랑 언니 때문에 다이어트 유행중ㅋㅋ

 

 

살빼면다이어트는 실패했지만

그 덕에 만난 다이어트로 깔끔하게 -10kg 성공했어요

저처럼 의지약하고 미친식욕의 소유자들도 그냥 쉽고 편하게

할수 있는 다이어트는 이것밖에 없는것 같아요 ㅋ

 

 

여러분들도 관리잘해주고 비법많은 언니에게

관리받고 올 가을 트렌드 원피스 다입어 보시길^^늦기전에!

 

저랑 아는언니가 관리받은 언니 번호 남기고 가용~!

다이어트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