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빼면 후기/효과-한달만에 9.5kg뺐어요★

살빼면 후기/효과-한달만에 9.5kg뺐어요!

 

살빼면 후기 남기기 전에 저의 사진부터 공개 ^^*

 

 

평범했던 퉁퉁새내기 주부중 한사람 ㅠ.ㅠ

결혼한지 1년.. 직장생활이다 집안일이다 뭐다 핑계대면서

운동과 다이어트를 등한시 했죠..

근데 거울을 봤는데.. 제몸이 완전 만삭아줌마처럼 되어있더군요 ^^ㅠㅠ

너무 쇼크먹었어요.. 신랑은 괜찮다고는 하는데 겉으로만 그러는 눈치 ㅠㅠ

결혼한지 1년밖에 안됐는데 제가 너무 한심하더라구요.

그때 우연히 살빼면을 방송에서 보고 지름신 강림!!

신랑은 밥을 먹이고 나는 살빼면을 먹으면 되겠다 해서 바로구입!!..

근데 지금.. 고스란히 친동생한테 줬네요 ^^..ㅋ ㅠㅠ

아침에는 만들어 먹는데 시간도 걸리니까 거르게 되고..

제가 워낙 위가커서 배가 안차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있는데

동네아줌마들 모임에서 한달동안 안보이던 아랫층 언니가

진짜 몰라보게 사람이 변해서 온거에요! 나보다 더 했는데

홀쭉이가 되셔서 오셨더라구요!! 정말 깜놀깜놀!! 비법을 계속 물어보니까

아랫집언니가 한달만에 12kg나 뺐다고 하더라구요!

그말에 바로 솔깃해서 언니한테 사정부탁해서 언니가 관리받았다는

사이트 언니 연락처 받고 집으로 오자마자 사이트 구경한번 해주고 카톡을 보냈어요!

 

 

살빼면 사고 동생한테 준지 얼마나 됐다고

신랑이 뭐라고 했지만.. 진짜 그 아랫집언니를 본 제 눈은 이미 돌아간상태

언니한테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시원하게 상담을 잘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제 살을 정말 확실히 빼주겠다는 확신을 주니까

마음이 훅!! 전문가 언니가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했습니다!

 

 

카톡으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마치고!

금요일 오후에 시켰는데 토요일오전에 바로 택배도착!

친절상담에 24시간 총알배송이라니 ㅋㅋ

다이어트기다리는 사람은 성질이 급하다는 걸 ㅋㅋ

언니가 너무 잘알고있나봐요 ㅋㅋ

 

토요일 오전 여유롭게 택배를 뜯었는데~~

와우!! 정말 그 가득한 상자에

빼곡히 들어있는 각종샘플과 사은품 선물들이

하나하나 정성스레 메모지와

소개받았다고 언니가 서비스로 준 알겔한통 ㅠㅠ 정말 감동감동

살빼기 전부터 감동의 눈물을 ㅋㅋㅋ

그렇게 다시한번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우로 언니한테 관리받은결과

한달에 9.5kg 빼고 처녀시절때보다 더 예쁜몸매로 재탄생!ㅋ

 

 

언니가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에 언니네 사이트만의 특별비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언니가 알려준 방법대로 먼저 만들어 먹어봤는데!!

어머나 세상에 ㅋㅋ 일단 만드는데 1분도 안걸리더라구요!

게다가 너무너무 맛있고 제 큰 위를 부르게 하더군요!

한잔이 이렇게 배부를 줄이야 ㅋㅋ

배 부른것도 대박인데 맛있고 포만감도 길고

게다가 살까지 빼준다니! 한달만에 44반사이즈 성공했어요 ㅎ

직장인이라 아침을 못먹고 다녔는데 만드는 법이 간편해서

아침에도 꼭 챙겨먹으니까 점심에 과식도 안하게 되더라구요!

 

 

식탐때문에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늘 고민이였는데

가 진짜 확실하게 식욕억제를 해주더라구요!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다른 군것질을 하기 싫게 만들고

수시로 마셔주니까 배고플 새가 없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한달동안 음식유혹에 스트레스안받고

9.5kg 무난하게 뺐어용!! ㅎㅎ

노폐물도 너무 잘빼줘서 피부까지 뽀송뽀송하게 됐답니다 ㅋ

 

 

다이어트 하는동안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너무나도 유명한 !! 정말 초초초대박대박! ㅋㅋ

살이 워낙 단단하고 뭉쳐있는 살이라 근육으로 오해받을 정도였는데

그게 2주만에 다 풀리더니 쑥쑥 살빠지는게 눈에 띄게 빠지더라구요!

사이즈를 엄청 줄여주고 살빠지는 속도를 빠르게 도와준다고해서

언니 말만 믿고 샀는데 진짜 언니말 믿기를 너무너무 잘했어요!!

뱃살 허벅지 엉덩이군살 ㅋ 허리 등살까지!!

요놈 덕분에 한달만에 9.5kg빼고 44반사이즈 성공!ㅋㅋ

 

 

허리 4인치에 허벅지 15cm뺐어요 ㅋㅋ

정말 최고죠?ㅎㅎ ㅋㅋ 신랑이 처녀시절보다 예뻐졌다고 저보다 더 좋아해요 ㅋ

이제는 신랑도 알겔사랑 ㅋㅋ 아침마다 둘이서 알겔로 러브샤하고 출근합니다 ㅋㅋ

신랑도 장이 안좋은 편이였는데 저랑 같이먹고

장까지 좋아져서 ㅋㅋ 저보다 더 매니아가 됐어요 ㅋㅋ

 

 

의지가 워낙 약한제가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할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의 지독한 관리 때문이에요 ㅋㅋ

뭐하나 먹을라치면 언니가 카톡에 전화에

식단체킹에 사이즈체킹까지 수시로 연락을 주니까

감시받고 있는것  같기도하고 ㅋ

혼자하는 느낌이 안드니까 저혼자 알아서 절제하게 되더라구요!

정말 그게 아니였으면 이미 포기하고 ㅋㅋ

또 동생에게 줬을지도 몰라요 ㅋ

 

역시 전문가답게 언니가 사람을 다루는 솜씨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ㅋ

한달간 그냥 언니랑 웃으며 톡한것 밖에 없는데

살은 9.5kg나 빠져있고 ㅋㅋ

언니가 살을 너무 잘뺐다고 선물로 알겔도 보내줬지뭐에요 ㅋ

 

살도빼고 잘먹으니까 vip혜택까지 주더라구요 ㅋ

대박 감동감동 언니는 처음부터 끝까지 감동주는 사람 ㅋㅋ

 

 

저도 아랫층언니처럼 살빼고 반상회에 짠! 나타났더니 ㅋㅋ

사람들 다 깜짝놀라고 새댁 너무 예뻐졌다면서

이렇게 이뻤는지 몰랐다고 진작에 빼지그랬냐그러고

요즘은 남편이 바람필까봐 불안해하네요 ㅋㅋ

지금 울 아파트는 저랑 아랫층 언니 때문에 다이어트 붐불었어요ㅎㅎ

살빼면다이어트는 실패했지만

그 덕분에 만난 다이어트로 깔끔하게 9.5kg 성공해서 이렇게 후기남겨요 ㅋ

 

저처럼 의지약하고 미친식욕의 소유자들도 그냥 편하게

할수 있는 다이어트는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ㅋ

지금도 유지식하면서 1kg추가감량! ㅋㅋ

 

여러분들도 관리잘해주고 비법좋은 언니한테

관리받고 올여름은 비키니 도전해보세요~~ㅋㅋ 더 늦기전에 ^^*

 

저랑 아랫집언니가 관리받았던 언니번호 남기고가요~!

다이어트 모두 화이팅 ^^*

 

살빼면 후기 마침니다잉ㅋ 

 

 

 

 

 

 

 

 

 

 

 

 

 

 

 

 

 

 

 

 

 

 

 

 

 

 

 

 

 

한달만에 9.5kg 뺀 저의 스또리~~ 공개 ^^*

 

살빼면 후기/효과를 남기기전에 제 사진부터 공개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