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빼는약*후기*부작용*효과(한달만에10kg빼고!!)

살빼는약*살빼는약후기*살빼는약부작용*살빼는약효과.

 

안녕하세요 ^^

겨우겨우 부작용을 딛고일어나 예쁘게 10kg빼고 세상밖으로 나온 처자입니당 ♥

 

살살살 평생 고민일 줄 알았는데

다행히 좋은코치만나서 한달만에 10kg빼고 이렇게 후기남겨용!! ㅋㅋ

 

제가 살빼는약 후기 와 함께 제가 10kg뺄수 있었던 비결 공개할께요!! ^^

 

 

저는 피부관리실을 다니는 27살 처녀입니다잉 ㅠ_ㅠ ~~

제가 다니는 피부과는 언니야 들이 정말 많이오는 곳이에요~ 30대 40대.

그런데 이 언니들이 우르르 ~~~ 어딜 다녀오시면

거기서 살뺀 얘기를 주고 받으시는데

 

저도 다이어트를 계속 하고있던지라. 그 얘기애 솔깃~ 하더라구요.

살빼는약을 처방해주고 주사를 맞는데

한달에 10kg는 기본으로 뺄 수 있다는말에

바로 가서 먹었죠. 대박. 정말 3일만에 살이 훅훅훅 엄청 줄어들더라구요.

피자한판을 먹어도 살이 안찌고 줄어드는걸 보고 정말 너무너무 놀랐어요.

 

근데 더 놀랐던건 살빠지는 약의 금단현상..

안먹게 되니까 피부가 확 뒤집히고 손이 떨리고 사람 초점이 안맞고.

살빼는약을 중독된 듯 먹었었던것 같아요.

그러다가 어느날 우연히  약사인친구한테 그 약의 성분표를 보여줬는데..

세상에.. 약사인 친구가 엄청 놀라면서 이건 간질환자들이 먹는약이다 먹으면 1년안에 넌 미칠꺼라고

얘기하는걸 듣고 바로 끊고 ㅠ.. 정말 힘들었습니당..

피부관리하는데 손이 덜덜덜덜.. 정말..하 그렇게 살빼는 약을 겨우겨우 힘들게 끊고있을때였어요..

 

 

사람이 피폐해져가고 사는게 사는게 아닌 모습일 때,

가게 단골이셨던 분이 오랜만에 오셨더라구요!

근데 살이 아주 쏘오오옥!! 빠져오셔서는

저한테 모습이 왜이러냐며 무슨일 있었냐고 물었고

제 살빼는약 후기를 얘기해주며 손님의 다이어트 방법을 물었습니다

혹시 살빼는약 드셨을까 싶어서요.

 

근데 그분이 단백질다이어트로 한달만에 9kg를 빼시고 아주 건강하게 살뺐다고 하더라구요!

부작용도 전혀없고 효과도 확실하다는 말에 저도 한번 다시 다이어트 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손님이 소개시켜준 단백질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되었고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4cm가 빠졌어요~~!!

 

 

처음 접해보는 다이어트라 궁금한게 많아서

손님이 알려준 코치연락처로 전화를 했는데

코치님이 정말 하나하나정성스럽게 다 알려주고

 

살빼는약 얘기를 했더니 정말 같이 걱정해주면서

살 꼭 빼주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도와주겠다며 믿음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고민하지 않고 코치님이 추천해준프로그램으로 시작!

한달만에 10kg가 빠졌어요!~!!!!

 

 

주문한 다음날에 바로 택배도착.

 아직 살빼는약 부작용으로 가라앉지않은 붓기를 가진채로 달려가서

택배박스를 신나게 끌어안고 받았던게 기억나네요

제발 건강하게 다이어트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그게 정말 이루어졌고 한달만에 건강하게 허리5인치가 줄어들었어요 ^^!

 

 

한아름 가슴에 안은 택배박스 개봉!!!

세상에..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ㅠ_ㅠ

사은품에 정성가득 선물에 샘플까지 정말 하나하나 정성스레 싸주셨더라구요 ㅠ_ㅠ

 

살 정말 잘빼길 바란다면서 자필편지랑 코치언니만의 살 잘빼는 비법 적힌 종이도 넣어줬어요!

 

 

진짜 용기도 나고 힘도나고 코치님의 정성담긴 마음이 고맙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코치님이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 시작해서 살 잘빠지는 코치님만의 비법까지 하나하나 다알려주고 ㅠㅠ

정말 그노력덕분에 한달만에 10kg를 쏘오오옥!!하고 뺄 수 있었어요!

 

 

살빼는 약 으로 상처받았던 마음이 사르르르르르~~ 녹아내리면서

살까지 사르르르르 ㅋㅋ 녹아내리더라구요 ^^ ~~!!

 

살빼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쉽고~~!!!!!! 맛있었어요!!!!!!!!!!!!!!

 

하루 2번 그냥 밥대신 단백질셰이크를 먹고!!! 한끼는 일반바바을 먹는건데.

워낙 바빠서 식생활이 불규칙했던 저한테는 진짜!!

밥까지 챙겨먹는딱~~!!! 인 다이어트!!

 

게다가 단백질셰이크가 어찌나 맛있는지 입에 쩍쩍쩍~~ 달라붙고

달콤하고 부드럽고~~ 사르르르 ㅋㅋ 배까지 빵빵하게 부른데 !! 이렇게 살 빠지나 싶더라구요!!

 

근데 진짜 살이 빠졌고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줄이기 성공했어요!!^^

 

 

 

그리고 단백질셰이크 하면서 허브차를 같이 먹어주라고 하더라구요!!

이걸 먹으면 식욕억제가 너무 잘된다고!!!

살빼는 약으로 식욕까지 올라있는 상태였어요 ㅠㅠ

피자반판 먹던사람이 진짜 한판 다 먹을 정도로 위가 늘어나있었죠.

그렇게 먹어도 살이 빠졌으니까!

 

근데 허브차를 먹으니까 진짜 식욕이 뚝뚝 떨어지는게 먹고 싶은 생각이 전혀!! 한들더라구요!!!

입안이 깔끔해지는게 밥생각이 전혀안나고 행복했어요!!!

살빠지는 약 안먹고도!!!! 먹을게 생각안나니까 기분 너무 !! 최고짱!!

 

 

 

그리고 한달간!!!!!!!!!!! 진짜 제 살뺴는약 부작용을 잠재워주고

장까지 맑게해준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맛있는 알로에겔이 대박 ㅠ_ㅠ !!

 

진짜 그냥 코치님이 알려준 특별비법대로만 먹기만 했을뿐인데!!

사이즈가 엄청 잘 줄어들고 ㅠ_ㅠ 위가 편안해지는 느낌에!!!~

살빼는약 부작용으로 겪었던것들이 2주만에 없어지고!!

살이 너무너무 잘빠져서 한달만에 허리5인치 허벅지 15cm는 물론!!

발살 팔살 등살 진짜 고민이였던 살이란 살 다 없어지고!! 뱃가죽이 등가죽처럼됐어요!

 

 

 

진짜 제가 이렇게 한달동안 살 잘빼고 살빼는약 부작용에서 헤어나올 수 있었던건

관리를 너무나도 잘해준 코치언니 덕분이였어요!

언니가 맨날 사이즈랑 식단관리해주고 늦게 퇴근해서 끝나도

전화로 응원해주고 용기내게 도와주고 한 덕분에

너무나 건강하게 한달동안 10kg빼고 허리5인치를 쏵~~ 줄일 수 있었지요!!

 

 

살빼고 나니까 언니가 정말 축하한다면서 건강에 좋은거 택배로 포장해서

샘플 막    보내주시고 ㅠ_ㅠ 진짜 언니의 정성에 감동을 안받을래야 안받을 수가 없겠더라구요!

 

원래 이런거 시간들여 후기쓰는편도 아닌데 진짜 언니의 정성에 감동받아서 이렇게 저도 후기 정성스레 남겨요

 

저 살빠진거 보고 지금 우리 피부마사지 클럽에는 단백질셰이크 붐 불었는데

다들 너무 건강하게 살빠지는 모습 보면서 제가 다 행복합니다 !!^^

 

살빼는약 진짜 먹지마세요 ㅠ_ㅠ .. 몸다버립니다~~!!

 

제가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5cm 뺄수있게

관리 정말 너무너무 잘해준~~!!! 코치언니 소개해 드릴테니까

무료상담 받아보시고 건강하게 살빼시길 바래요^^!!

 

 

 

살빼는약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