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빼는약후기Θ효과

살빼는약후기, 살빼는약 부작용, 식욕억제제, 식욕억제제 후기, 살빠지는 약 후기.

 

 

 

안녕하세요~

살빼는약효과로 한달만에 10.6kg 감량에 성공한

제 이야기 공개할게요!

 

 

저는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었는데 매번매번 실패해서 정말 스트레스를 받아야했어요.

그러다가 살빼는약을 먹었는데 효과가 너무너무 좋은거에요!

그래서 그때부터 살빼는약을 먹었어요~ 그렇게 먹었더니 정말 살도 잘빠졌어요!

그런데 문제는, 살빼는약이 부작용이 심한거에요.

제가 이때까지 살뺀들 부작용 치료하는데 돈이 왕창 깨졌었죠. 돈낭비 시간낭비.

처음엔 괜찮았는데, 시간이 갈수록 안먹으니까 너무 불안하고 초조하고 진짜 미치겠는거에요.

그때는 진짜 제가 미친줄 알았어요. 진짜 제 감정컨트롤도 안되서.

진짜 죽고 싶을 정도였죠. 거기다가 머리카락까지 빠지지, 잠도 안오지..

진짜 사람사는 꼴이 아니었죠. 그래서 중단하고 치료를 하다보니 다시 살이 붙어버리데요?

그 때의 허탈감은.. 진짜 말로 다 표현못해요. 그래서 한참을 은둔했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집에만 있으니 컴퓨터 밖에 제가 하는게 뭐가 있겠어요.

컴퓨터를 하면서도 다이어트의 끈은 놓기 싫은거에요. 진짜 너무나도 살이 빼고 싶었거든요.

어떻게 뺀 살인데 다시 찌니까 허무하잖아요.

그래서 그렇게 다이어트를 찾다가, 제가 정말 신기한 걸 보게 되었죠.

 바로 단.백질쉐.이크였는데요~  제가 이걸 알게되면서 이것에 대한 정보를 수집!!

이건 관리를 받을 수 있다길래, 잘됐다 싶었죠. 그래서 다시한번 용기를갖고 상담을신청!

 

 

제가 상담을 신청한 곳은 언니였는데요.

언니가 정말 유명하고 살 확실히 빼준다길래 계속 뜸들이다가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상담을 하다보니 힐링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뭔가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듯한..? 그래서 정말 언니말에 초집중!

그리고 언니와 얘기를 하다가 제게 맞는 프로그램까지 짜주셔서 더더욱 초집중!

그리고 언니가 추천해준 프로그램까지 주문결제..!!!

그렇게 떨리는맘으로 자고 일어났는데,

단 하루만에, 하루도 안되서 제 눈앞에 택배가!!!!

완전 대박!!!!!!!

택배받고 신나서 언니에게 연락을 했더니,

언니가 차근차근 먹는방법과 언니만의 살빼는법을 전수!!

 

 

 

 

언니의 말대로 제일 먼저 먹은건 알로엘겔이었어요.

 제가 그동안의 부작용으로 위장도 안좋고 몸이 안 좋았는데,

 이걸 먹으면 장을청소해줘서,

새로운 음식을 받아들일때 흡수율을 높여준다더라구요!

그래서 먹었더니 새콤달콤한게 부드럽게 넘어가면서 제 위장을 편안하게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뭉쳐있던 살들이 풀리니까 살도 순식간에 빠졌구요!!!

 

 

그리고 다음으로 먹어준건 단.백질.쉐이.크였는데요!!

아침저녁으로 밥대신 먹고, 점심만 일반식으로 먹으면 되는거였어요.

너무나도 간단해서 정말 빠짐없이 챙겨먹어 주었구요~

그랬더니 하루하루 제 몸이 가벼워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ㅎ

맛도 좋고, 달콤한게 배까지 불러서 배고픈생각도 안들었구요!

그렇게 먹어주었더니 한달만에 제 몸무게가 10.6kg 허벅지 13cm 줄어들었어요~~

 

 

그리고 물처럼 마셔준 허.벌.티가 있는데요~! 이 허-벌티를 먹으면 수분이 섭취되서

몸속의 노폐물을 걸러내주고 뱃살이 쏘옥 들어간다고 하셨어요!

제가 쉐!이크 먹기전에는 위장건강이 안좋아서 뭐 먹는게 힘들었는데, 이 허-벌티는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게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부담없이 꾸준히 마셔주었더니 하루에 4L도 거뜬히 마셨네요! 그만큼 화장실도 자주 갔지만!ㅎ

먹으면서 푸석푸석했던 저의 피부가 다시 촉촉해지면서, 꿀피부되었어요!!

그리고 허리사이즈는 4.7인치 줄였구요!!

 

 

그리고 살빼는데 큰 공을 세운!!프롤.레사듀/오가 있어요!

이건 진짜 최고의 제품인것같아요.

 몸속의 체지방수를 감소시켜줘서 먹으면 제 몸의 구석구석 숨어있던 살들이 빠지구요.

쉐이-크와 같이 공복에 태워마시면 포만감이 더 오래가더라구요!

이거먹고 살을 엄청 많이 뺐는데, 전혀 살쳐짐 없고 탄력적으로 쫀쫀하게 빠져서 너무 기뻐요!!ㅎ

언니의 말대로만 했는데,

한달만에 10.6kg 허벅지 13cm 허리 4.7인치!!

 

 

제품들의 효과도 효과지만 저는 그래도 무엇보다 코치언니의 덕이 제일 크다고 생각해요.

제가 코치언니를 못만났다면? 정말 생각하기도 싫고 끔찍해요.

진짜 언니만난건 하나의 축복인것 같아요. 저의 터닝포인트!! 제 삶에 변화를 주었고 활기를 주었거든요!

제가 살빼는약부작용으로 무기력하고 머리가 빠졌었는데. 단백-질 쉐-이-크를 먹으면서

제 머리카락이 송송 자랐구요. 무엇보다 진짜 제가 건강해졌다는것.

제가 왜그렇게 무모한 다이어트를 했었나 싶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끝냈을 땐 언니가 정말 그동안 수고했다면서,

카톡으로 선물도 주셨어요! 진짜 너무너무 감동이에요!!

진짜 완전 강추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