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빼기4주의승부★

살빼기4주의승부★한달만에10kg이상빼는방법

 

살빼기4주의승부덕분에 11kg를 감량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인터넷으뒤적뒤적하던중 우연하게 단백질이사람에게 끼치는 영향들이

적혀있는 글들을 보게되었습니다. 수많은 문구중에서도 다이어트!!

라는말만 한눈에 쏙!! ㅋㅋ 들어와서 바로이거라는 생각에 저도 당장단백질다이어트를

해보기위해 폭풍검색 ㅋㅋㅋ

언니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감량을 도와준다는 에서 시작!!

언니한테 폭풍상담 궈궈!! ㅋㅋ

진짜 깨알같이 하나하나 이런것까지 질문인가?

싶을정도로 깨알질문 폭풍공세 ㅋㅋㅋ 그런데도 불구하고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게 상담 을 해주었어요

저는 그런언니한테  을추천받게되었습니다.

제품은 바로다음날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었구요~

초특급울트라캡숑보다 많은 사은품 이도착!! ㅋㅋ

좋아좋아~~ 

 저는 그날저녁부터 바로 제품사용하기시작했어요~

쿠키랑초코맛으로주문을 했는데 섞어먹어도 맛있고

그냥먹어도 맛있고 블루베리를 섞어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든 다 맛있어요 ㅋㅋㅋ

허-벌티는 상큼한 레몬향이나면서도 마실수록 계속마시게되는

묘한중독감이 없지않아 있더라구요~~ㅋㅋ 그냥일반생수보다

먹기도 편하고 계속먹다보니 어느새 입맛조절까지성공 ㅋㅋ  

알-로에겔은 뭉친지방이랑살들을 풀어 줄뿐더러

마시면마실수록 왠지모르게 피부도 매끈매끈 해지는것같고

그리고 무엇보다 위,장건강에정말 좋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면 꼭 한번씩 정체기가 오는데

알-로에겔을 먹으니깐 시간이지날수록 정체기는 커녕

지속적으로 사이즈감량에 성공 했어요 ㅋㅋ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 맛있게

쿠키,초코쉐-이크식사를 했어요 ㅋㅋㅋ

단백질이 많이들어있어서 그런지 딱 한잔만 먹어도 배가든든하고

무엇보다맛도좋지만 이것저것 넣어서 만들어먹는재미까지 쏠쏠~

허-벌티,알-로에겔,쉐-이크식사를 통해

정말4주의승부에서 승리를 할수있었습니다. ㅋㅋ

여러분들도 많이도 아닌 딱 4주 한달만 투자해보세요

정말후회하지않을 효과를 보실수있으실거에요~

저도 살빼기4주의승부를 통해 한달 11kg감량에 성공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