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후다이어트☞산후다이어트방법

 산후다이어트 @ 산후다이어트방법

 

산후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

쭉쭉빵빵몸매로 만들어준 산후다이어트방법 공개!♥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아.줌.마!!

한달만에 11kg빼기 성공했습니다!!ㅋㅋ

저는 애기 놓고 나서 배쪽으로 완전 미친듯이 살이 몰리더라구요!ㅠㅠ

애기들 때문에 밖으로 못나가고 ㅠㅠ하필이면 쌍둥이라서..오도가도 못함!!

그리고 아직까지 모유수유중!!가장 안전한 다이어트가 시급했음!!

산후다이어트로  가 가장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산후다이어트방법을 폭풍검색하다가

산후다이어트 노하우가 많다는에서 시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깐 1:1 무료 상담 가능하더라구요!ㅋㅋ

저도 얼른 상담요청!!! 애기들 잘때요!ㅋㅋㅋ

정말 친절상담 + 살을 확실히 빼준다는 자신감에 홀릭!♥

정말 말만 들어도 제 살이 다 떨어져 나간 기분!!ㅋㅋㅋ

 

 

산후다이어트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총알배송 + 사은품가득(휴대용기풀세트+깨알사은품+살빠진다는샘플)

바라만 봐도 다이어트 할 의욕이 넘치기 시작!!ㅋㅋㅋ

전화로 저를 위해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설명까지!! + _+

 

저는 언니랑 1:1상담 후 저한테 딱!! 맞는  으로 시작!!

허-벌티랑 알-로에겔 도움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 흡입!!♥

저녁마다 남편과 치맥에 빠져 미쳐서ㅠ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덩달아 피부에서 광이~~?!

항상 제손엔 허-벌티 물통이 있답니다!!ㅋㅋㅋ

 

 

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어야만 하더라구요!!ㅋㅋ

쿠키맛으로 먹었는데 홀릭홀릭♥

이렇게 꼬소하고 맛있으면서 배고프지않는 다이어트는 처음!!대박!!ㅋㅋ

그리고 이제 화장실도 매일매일 간답니다!!

 

 

 

은 정말 말이 필요없음!!짱임!!ㅋㅋ

언니가 그렇게 강조하고 또 강조한 알'로에겔!!

언니가 가르쳐준대로만 먹으면되요 그냥!먹기만!!!

몰랑했던 제 뱃살들이 더~~ 몰랑몰랑~ 해지면서 없어졌어요!ㅋㅋㅋ

한달만에 몸무게가 11kg 허리둘레 4.5인치!!!

그리고 뱃살뿐만 아니라 팔뚝,뱃살 군산들까지 쏴~~악!!

정말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비법 짱!!!!

 

 

전 아줌마라서 깡은 쎄지만 다이어트 앞에선 여자 ㅠㅠ

왜 이렇게 빨리 지치는지 ㅠㅠ 운동은 더~ 싫고!ㅠㅠ

언니 매일 카톡이나 전화로 연락을 해주시는데!

매번 깨알 같은 다이어트 팁 까지!!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완전 쉽게 성공!!♥

 

 

산후다이어트 시작한지 2주차!! 몸무게가 5.5kg나 훌러덩~~

정말 심하게 반대하던 남편까지 인정 인정!!!

단백질을 충분히 먹으니깐 모유수유도 더 잘되더라구요~ㅋㅋㅋ

완전 건강한 산후다이어트를 하니깐 뿌듯뿌듯!!ㅋㅋ

 

 

드디어 대망의 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11.8kg,허벅지둘레는 15.4cm,허리둘레는 4.5인치!!

살빼고 나니깐 아가씨때 옷이 들어가요!!ㅠㅠㅠ

이렇게 제가 산후다이어트방법으로 한달만에 11kg 뺄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만의 특별한 먹는방법과 관심어린 관리!♥

완전 친구 같이 관리 해주시더라구요!!

완전 적.극.추.천.해드리고 싶어요!!ㅋㅋ

여기까지 저의 산후다이어트성공후기 마무리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