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후다이어트★한달에10kg빼기

산후다이어트★한달에10kg빼기

 

산후다이어트를 통해 한달만에 10kg를 감량한 한아이의 엄마입니다.!!

 

 

아기를출산하고보니 어느새 제 몸은 포대자루처럼 늘어나있는걸보고

완전 절망ㅜㅜ그래서 최소한임신전몸매로만 돌아가보자는 마음에서 산후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산모들에게 가장인기가 터진다는 단백질다이어트로 결정했어요.

언니가 관리해주는사람들중에는실패한사람이없다는에서 시작!!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엄마들이 문의를주고 또 언니한테 관리받으면서

체중감량을 하고계시더라구요~저는이렇게 좋을걸 왜이제서야알게된건지 모르겠네요

 시대에뒤쳐지는걸까요??

 저는 당연히 산후다이어트를결심했으니깐 산후통통으로 생각하고문의를했구요

마침언니도을추천해주셨어요!! 

바로상담을해주시더라구요~~저보다 나이도 어린것같은데

정말친절하고 상냥하고 꼼꼼하게 상담 을해주는것보고

왠지모를 엄마마음이느껴졌어요 ㅋㅋㅋ 그래서 상담을통해 주문을하였구요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을수있었어요!!

기본사은품도 정말로 차고넘쳤지만

언니가 아기를위한 특별사은품도 보너스로 넣어보내주셨어요

정말소박한거였지만 그 마음에 너무나도 감동을 했습니다...ㅠㅠ

뱃살을 잡기위해 허-벌티를 마셨구요

정말 일단 제일 큰 고민이었던 변비를 해결 할수있었구요!!

입맛조절에도 성공 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딱딱해진살들을 풀어주기 위해서 알-로에겔을 마셨구요

정말로 살들이풀어지면서 허벅지랑 팔뚝사이즈에 많은

효과를보고 감량에 성공 할수있었습니다.

저는 팔다리가 부어있는걸로 착각했지 전부다 살일꺼라고는상상치도못했는데

붓기가 아닌 전부 살이었어요ㅠㅠ

그리고 아침,저녁으로는 간단하게 남편밥먹을때 옆에앉아서

단백질 쉐-이크식사를 했어요 남편이 그거먹고 아기 볼수있겠냐고 처음에는

걱정을 했지만 더 활기찬모습으로 생활하는거 보고는

쑥!!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배고프지않게 배가든든 하게 아기를 하루종일

보고있답니다.!!

산후다이어트에 성공하고나니깐 남편이 더 좋아하더라구요~

그동안제가 많이뚱뚱해져서 속상했었나봐요ㅠㅠ

그런데 말도못하고,,,남편도 저의살때문에 본의아니게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있었네요..ㅠㅠ

하지만 지금은 매일매일 웃으면서 행복하게 신혼처럼

알콩달콩 깨볶으면서 지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