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진有)20kg감량Å후기

20kg감량후기Å두달반만에 20kg감량하고 요요없이 예쁘게 유지중입니다 *-_-*

 

두달반만에 20.5kg빼고 요요없이 유지중입니다!!

먼저 20kg감량후기 적기전에 저의 살뺀 사진부터 공개 ^//^

 

 

안녕하세요 !!! 정말 고도비만때문에 몸이 많이 아팠어요ㅠㅠ

늘 병원을 달고 살다가 많이 심하게 아프게 되면서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ㅠ

고도비만이라서 나가는것조차 너무너무 싫더라구요 !!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이어트로 알아보았구요 !!  요즘은 단백질이 대세더라구요!!ㅋㅋ

먹는방법이특별해서 확실하게 살을 빼준다는 !!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유명해서 그런지 문의글이 많더라구요 !!!! ㅋㅋ

저도 얼른 카톡상담!!!

사람을 잘 못 믿어서 언니한테 진짜 진상처럼 물었어요 ㅠ

그런데 친절상담+ 살을 확실히빼준다는 자신감에 홀릭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택배도착 !!!

총알배송 + 사은품만땅 (물통,휴대용기,줄자,알제품통,살잘빠진다는 제품들 등등등)

 그리고 전화로 20kg감량 확실히 할 수 있다면서 먹는방법까지 꼼꼼하게 !!

감동감동감동 ㅠㅠ

 저는 언니랑 1:1 상담 후 정말 20kg감량 꼭 성공하기 위해서 으로 시작!

저는 변비와 붓기  몸이 다병원 ㅠㅠ

허--벌티랑 알---로에겔이 정말 좋더라구요 !! ㅋㅋㅋ

 

 

허--벌티는 마시면 상큼한 레몬향이 나서 자꾸만 마시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은근슬쩍 군것질을 정말 많이해요ㅠㅠ

수시로 마셔주니깐 입맛조절이 되면서 음식의유혹을 거.뜬.히!!!

이겨 낼 수 있었어요 !!! ㅋㅋㅋㅋ

덩달아 많이 마셔서 그런지 피부도 새끈새끈 꿀~ 피부 ♥

 알--로에겔은 정말 초초초초대박!!

언니가 알려준대로만먹었을뿐인데 딴딴했던 저의 살들이 몰랑몰랑해지면서

사이즈가 확확 줄어들기시작하더라구요 !!

정말 1주차 4cm 2주차 7cm 한달차 16cm 마지막날 24cm !!

안빠질것만 같던 살들이 다 떨어져 나가더라구요 !! ㅋㅋㅋㅋ

정말 언니만의 20kg감량비법이 대박인듯하더라구요!!! ㅋㅋ

 

 

쉐--이크는 아침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제가 너무고도비만이라서 운동도 잘못하면 무리가 된다고 하더라구요ㅠ ㅠㅠ

먹기만 하면되고 너무 맛있고 배까지부르니 일석이조더라구요 ㅋㅋㅋ오케이3

이건 좀 부끄럽지만  이제 화장실을 당당히 들어가는 여자가 되었어요!!ㅋㅋ

 저는 고도비만이라서 몸움직이는것도 힘들고 쉽게 포기를 잘해요 !!ㅠㅠ

그런데언니가 20kg감량 꼭꼭 성공해야 한다고 옆에서

응원해주고 그러니 더 열심히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혼자하는게 아니라 같이 한다는 생각에 쉽게 성공 ♥

 

 

 20kg감량목표잡고 2주차 되니깐 효과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

벌써 몸무게가 5.5kg !!!ㅋㅋㅋ 한달차에 11.8kg !!!

정말 주변에서 살이 빠지는게 보이는지 예뻐졌다 그러니 괜히 어깨가 들썩들썩 ♥

드디어 대망의마지막날!!!!!

정확하게 몸무게는 20.5kg 허벅지둘레는 24.6cm !!!!!!

옷장에 옷들을 전부다 버렸어요 ㅠㅠ !!!!!

정말 제가 이렇게 한달,두달 만에 20kg감량 할 수 있었던건

바로 언니만의20kg감량비법과 특별한관리덕분이예요 ★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ㅋㅋㅋ

이번에는 제발 포기하지말고 다이어트 꼭꼭 성공하세요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