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이즈핏 후기 / 한달 10kg 빼기 Å

사이즈핏 후기 / 사이즈핏 효과 / 이윤미 다이어트 / 한달 십키로 빼기!!

 

안녕요 !! *_*

이제 슬슬 봄 원피스 입을 준비도 해야되고 지금부터 여름대비도 해야되고!!

다이어트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전 ㅋㅋ 작년 연말 그러니까 11월달부터 준비를 했었더랬져.

완벽하게 빼고 말리라!!

 

그래서 사이즈핏도 해보고 하고하고~~ 하다가 결국 한달 10kg빼기 성공! ㅋㅋ

꿈★은 이루어진ㄷ ㅏ!! ㅎㅎ ^^

 

제가 한달 10kg빼기 성공한 비결 !! 알려드릴께요 !! ^_^

 

 

 

저는 작년초에 입사해서 교대근무를 하고있어요 ㅠ_ㅠ

생활패턴도 바뀌고밥도 제대로 안챙겨 먹고

야식에 폭식에 하다보니 헉.. 반년도 안되서 8kg가 훅,.. 불더라구요.

 

진짜 제 인생 최고의 몸무게를 찍고!!

하루에 한끼를 먹으며 간헐적 단식도 하고 했는데

살이 빠지긴 커녕 오히려 더 찌더라구요 ㅠㅠ

 

그렇게 망연자실하고있을때 우연히 홈쇼핑에서 이윤미다이어트 사이즈핏을 보게됐어요!!

확 눈길이 쏠리더라구요!! 바로 전화띠디띠 누르고 주문!!

그리고 받고 시작을 했는데......헉.. ㅠㅠ

워낙 의지부족이고 넘치는 식욕이.. 사이즈핏도 제 식탐과 식욕을 감당 못하더라구요 ㅠㅠ

 

오 마이갓 ㅠ.ㅠ 김치!!

 

 

그래서 다이어트 또 실패 ㅠㅠ 정말 사이즈핏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했던건데.. 대 실패했져 ㅠㅠ

이 짧디짧은 끈기와 크디큰 위 ㅠ.ㅠ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를 찾고있는데 단.백.질!! 다이어트가 그렇게 효과좋고!!

의지약하고 끈기 없는사람도 한달만에 10kg빼는게 가능하다더라구요!!

 

눈이 휘둥그레!!!!!!!!!! *_*!!!@_@ !! 그래서 바로 ㅋㅋ 다시 질렀습니다.

제발 이번이 마지막이길 바라며!! 그렇게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사이즈핏 다이어트랑은 다르게!!

이건 코치언니가 직접 관리도 해주고 먹는방법이랑 다 알려준다고 하고!!

 

확실히 빼준다고 하니까 마음이 확 !ㅋㅋㅋ 그래서 질렀는데 이렇게 복이됐어요 ♥

 

 

단.백.질 다이어트도 본인에 맞게 프로그램을 짜주는게 있더라구요!

그래서 살 잘빼준다는 코치언니 발견하고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친절하고  제 몸상태를 꼼꼼확인하더니!!

 

딱 원하는금액대에 프로그램 추천까지 ^^ !!!

그래서 프로그램으로 시작!!

 

한달만에 10kg빠지면서!! 허리5인치가 그냥 쏘오오옥!! 하고 빠졌어요~~! ♥

 

 

 

전화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끝내고~~ ㅋㅋㅋㅋ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는데 다음 날 바로 칼배송 도착!! ㅋㅋ

오후에 입금했는데 바로 다음날에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와서 깜놀!~ 했어요 ㅎㅎ

 

그리고 박스를 열어보고 뒤집어졌네요!! ㅎㅎ

사이즈핏이랑은 다르게!! 이건 사은품에 샘플에 선물에 언니가 엄청 빵빵하게 챙겨주더라구요!!!!!!

이게 다이어트 식품을 산건지 뭘 산건지 ♥ 정말 기분너무너무 좋게 다이어트 시작했고!~

 

한달동안 코치언니말 잘 들었더니 10kg가 훅훅~~ 빠졌어요 !! ^_^

 

 

 

단.백.질 다이어트 방법은 정말 간단했어요~~! 사이즈핏이랑은 다르게

하루에 두번 아침이랑 저녁. 밥대신 셰.이.크를 먹으면 되는건데!!

 

W.W!! 세상에나 ㅋㅋ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ㅋㅋ

만드는데 2분도 안걸리는데 !! ㅋ 부드럽고 배가 빵빵하게 부른게!!

그냥 입에 착착~~ 후루룩찹찹 ㅋㅋ 달라붙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달콤하고 배부른데 진짜 살빠질까 ? 살짝 의심했는데!

괜한 걱정ㅇㅣ었으므니다!! 한달만에 10kg빠지면서 허리5인치 줄이기 성공!! ㅎㅎ

 

 

아 맞다!! ㅎㅎ 그리고 셰.이.크를 먹으면서 식욕이랑 식탐은

허.브.차 가 깡그리 잡아줬어요!! ㅎㅎ

이걸 따뜻하게 수시로 먹어주면 정말 살 잘빠진다고 !! 입맛 다떨어진다고해서

코치언니 말대로만 먹었더니 ㅋㅋ 레몬향이 입안 한가득 퍼지는게

다른 음식을 넣기가 싫더라구요!! ㅋㅋ 내 몸에서 향이 나는 느낌?! ♥

 

고로케 다이어트 성공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줄였지요~~ !!

 

 

단.백.질.다이어트하면서 허리5인치 뿐 아니라 다리랑 ㅋㅋ 옆구리 등살 진짜

그냥 살이란 살은 모조리 빠졌는데 그게 바로 알로에랑 듀오 덕분이였어요~~!!!

 

완전 사랑하는 이 둘 ^.^ ㅋㅋ 알로에는 망고맛으로 먹었는데

새콤달콤한게 진짜 먹어도 먹어도 안질려서 ㅋㅋ 한통 원샷 떄린적도 ! ㅋㅋ

이게 그렇게 살 빨리 빠지게 도와준다고 해서 먹었는데 ㅋㅋ

 

듀오는 너무 꼬숩고 씹히는 맛이 일품이고! ㅋㅋ 알로에는 정말 ㅋㅋ..하 ㅋㅋ 말표현불가 ㅋㅋ

 

일단 이 두개를 먹으니까 확실히 사이즈가 후루루룩!! 줄어드는게 보이더라구요!! ㅋㅋ

 

 

하루하루 몸매가 날이가면갈수록 드러나는데 ♥ 사람들 다 놀라고 ^_^ ㅋㅋ

전 제몸 살빠지면 잘 못알아봤었는데!! ㅋㅋ

진짜 이거하면서 사이즈핏이 살아나는게 사이즈가 줄어드는느낌 제대로 들더라구요!! ㅋㅋ

 

허리 5인치에 허벅지 14cm 줄어들고 ♥ 팔뚝에 등살까지 바이바이 짜이찌엥 !! ㅋ

 

 

제가 사이즈핏 다이어트 실패하고 ㅠ.ㅠ ㅋㅋ 이렇게 단.백.질 다이어트로 성공할 수 있었던건!!

다 코치언니 덕분이에요! ㅎㅎ

 

코치언니가 전화로 식단이랑 사이즈체킹 다 해주고! ㅋㅋ

운동방법이랑 생활패턴에 맞게 다 알려주니까 크게 신경쓸 것도 없이 너무너무 편하더라구요!! ㅎ^_^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하고 허리5인치 허벅지 14cm 줄어드니까

주변에서 사람도 몰라보고 너무예뻐졌다 ~ ㅋㅋ

아주 그냥 회사에서 지금 핫이슈 ^^: ㅋㅋ 너무 인기가 많아져서 피곤하네요 ㅎㅎ

 

올봄에 입을 원피스랑 여름에 입을 비키니가 완전 기대됨 ^.^ ㅋㅋ

지금도 유지식 계속 먹는데 살이 계속 빠져요 ♥ 마법같다니까요~~ ㅋㅋ

 

제가 관리받은곳 추천해드릴테니까 한번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ㅋㅋ

코치언니 관리대박이에요!! ^_^!

 

 

 

 

이윤미다이어트 후기 / 사이즈핏 효과

 

 

사이즈핏 후기 / 사이즈핏 다이어트 / 사이즈핏다이어트

 

사이즈핏다이어트 효과 / 사이즈핏다이어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