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 후기(10kg빼고 짜잔!♬)사진있음!!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후기/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효과

 

한달만에 10kg너무 탱탱하고 탄력있게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4cm 줄이기 성공했음!! ㅋㅋ

진짜 ㅋㅋ 평생 살 못뺼줄 알았는데 드디어 살뺴기 성공~~!! ♥

 

요즘 느므느므 행복하고 날아다니는 느낌이 허허허 ♡ 이런게 사는맛이구만 ㅎㅎ

 

한달만에 10kg빼는 방법 알려주겠음 ~~ ㅋㅋ

 

아래로 스크롤스크롤 ↓~~~~

 

 

하 내가봐도 좋고~ ㅋㅋ 내친구가봐도 좋고~ ㅋㅋ누가봐도 좋은 S라인 몸매완성! ㅋ

 

워낙 태어났을때부터도 날씬한 몸은 아니였고

평범한 몸으로 살고있었는데

25살 지나면서부터 나잇살인지 뭔지

급속도로 살이 쪘음...

허리 어깨.. 목살.. 허벅지 종아리 발목

진짜 살이 안찐곳이 하나도 없었고 26살 찍으니까..

25살 대비 8kg가 불어있었음 ㅠ.ㅠ

정말 하루하루가 지옥같았고 그때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굶기부터 시작해서 원푸드랑 안해본게 없고

안해본 운동도 없었는데 다 효과꽝 ㅠㅠ

사과매실디톡스 다이어트 도 시도를했음..

근데 나의 폭풍식욕과 늘어난위를 케어하기에는..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는 너무 배고프로 ㅠㅠ 역부족이였음.

 

진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고 급찐살빼기 검색!!했는데

단백질다이어트가 눈에 확!! 진짜 이걸로 단기간 효과엄청보고!!배도부르고!!

요요도 없다는 말에 관심업업업!! 관리잘해준다는 추천받고 다이어트해서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4cm빼기 성공!!

태어나서 제일 날씬해졌음 ^^!!

 

  

 

처음해보는 다이어트라 이것저것 궁금한것도 많고해서

전화로 상담을 받았는데 언니가 정말 대박~~ 친절하게 상담해줬음!

몸상태 하나하나 다 체킹하더니 맞는 프로그램 짜주고

확실히 살 빼주겠다는확신을 주니까 통화만으로도 살빠진 느낌?!

그렇게 언니한테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시작!!

 

한달만에 10kg가 그냥 쏙!! 빠짐!! ㅎㅎ

 

 

전화로 편하게 상담부터 결제까지 마치고

택배를기다렸는데!! ㅎㅎ

다음날 바로 마하의 속도로 택배가 도착~~ ㅎㅎ

룰루랄라 ~ ㅋㅋ 이제 내살들과 이별시작을 준비했었음! ㅎㅎ

 

 

 

 

택배박스가 커서 뭐이리 크나 하고!! 박스를 딱!! 열었는데

대박~~!! 사은품에 선물에 샘플에 진짜 언니가 엄청나게!! 챙겨주고!!

살 열심히 잘빼라면서 4만원 넘는 알로에까지 한통 선물로 ㅠ.ㅠ ㅋㅋ

감동의 눈물이. 내심정 너무 잘 이해한다면서

꼭 살잘빼게 도와주겠다는 편지까지 써줬는데

진짜 ㅋㅋ 살이 벌써부터 빠지는 느낌이 막막 들었음!!

 

 

택배 잘받았다고 언니한테 연락하니까

바로 전화와서는 먹는방법부터시작해서는 언니만의 살 빨리뺄수있는비법까지!!

노하우를 하나하나 다 알려줬고!

언니가 알려준방법대로만 하니까 한달만에 10kg빼고 허리5인치 줄일수 있었음!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는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랑 방법비슷~~

하루2끼를 밥대신 단백질쉐이크를 먹고 한끼는 내가 먹고싶은 점심을 먹을수 있었음!!

그러니까 스트레스도 안받고!!

무엇보다도 단백질쉐이크가 너무 배가 부르고!! 달콤하고 맛있는게!!!

진짜 ㅋㅋ 만드는것도 간편하고 시간절약되니까

바쁜날에는 하루3끼를 다 단백질쉐이크 먹기도했음!!

 

그렇게하니 한달만에 10kg가 빠지면서 허리5인치 허벅지 14cm가 그냥 줄어들었음!!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 할ㄸㅐ는 진짜 넘쳐흐르는 내 식욕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이 단백질쉐이크다이어트는 허브차를 먹으면 식욕이 억제된다고 언니가 알려줘서

 

허브차를 마셨음! 그랬더니 진짜 입안에 레몬향이 퍼지면서 깔끔해지는게

먹고싶은 생각이 아예 안들고! 식욕억제가 제대로됐음!!

원래 물도 많이 안먹는 편이였는데 이건 물이 계속 당기니 마시게되고!!

물을 많이 마시니까 진짜 피부가 촉촉~~ 해짐 ♥

겨울인데도 각질하나 없음!!^^

 

 

피부관리까지하면서 한달만에 10kg빼기 성공~~!!

 

 

한달동안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사랑했던 아이템이 바로바로 알로에였음!!

이걸먹으면 그렇게 사이즈가 잘 줄어든다고해서

엄청나게 기대하면서 딱!! 뚜껑을 열어서 마셨는데~~

대~~~~~~~~박!!!!!!!!진짜 알로에에서 망고맛나는것도 신기한데!

새콤달콤한게 입에 차차차차차착착착!! 달라붙고 ㅋㅋ 속이 정화되는 느낌?

들더니 묵은변들이 그냥 쭈우우우우욱~~ 빠지고!!

 

지방이 뭉쳐있던알갱이 들이 다 풀리는 느낌!! ㅋㅋ 대박대박!~! ㅋㅋ

그러더니 2주 지나면서부터 사이즈가 쑥쑤 ㄱ쑥 !!

빠지는게 육안으로 확인됐음!!

언니가 알려준비법대로만 먹었을 뿐인데

2주만에 허리2.4인치 허벅지 6.8cm가 쏘옥!! 줄어들지 뭐겠음!!

 

 

이게 사이즈랑 살 빼준는 속도를 2배 빠르게 해준다던데 ㅠㅠ

진짜 이렇게 감동적인 식품이 있을수가 없음 ㅋㅋ

평생 먹고싶음 ♥ 뻑가뻑가~~  언니특별비법짱

 

 

 

한달동안 10kg빼고 허리5인치 허벅지 14cm줄일수 있었던건!!

코치언니가 관리를 너무너무 잘해준 덕분이였음!!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는 혼자해야 된다면!1

이건 코치언니가 사이즈,식단관리부터 다이어트팁까지 수시로주니까

혼자한다는 느낌도 안들고 연예인같은 관리를 받으며 살뺄수있었음!!

 

코치가있으니까 내 스르로 더 관리하게되고!!

살빼는게 너무너무 쉬웠음!! ㅎㅎ

살을 쏘오오옥! 빼고 나니까 옷이 너무 다 커져버림 ㅠ.ㅠ ㅋㅋ

 

지금 태어나서 가장 날씬한몸매라서;.ㅋ.ㅋ 기존에 입던옷들이

다 헐러덩헐러덩~~ ㅋㅋ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은 날 못알아보고

엄마도 요즘 깜짝깜짝 놀람.ㅋㅋ 내가 예전내모습이 아니여서 딸같지 않다며 ㅋㅋ

엄마도 지금 다이어트 시작하셨는데 일주일만에3kg빠지심!~ ㅋㅋ

 

정말 이만한 다이어트가 없는듯 !! ㅋㅋ

옛날에는 다이어트가 정말 지옥같고 너무너무 싫었는데

지금은 다이어트가 너무너무 쉽고 ㅋㅋ 누워서 떡먹기 보다 쉬울듯!! ㅋㅋ

 

한달만에 10kg뺄수 있게 도와준 언니 적극추천 해줄테니 상담한번 받아보시길 ^^ ㅋ

여러분도 이제 모델같은 몸매의 주인공이 될수있음!! ♥ 내가했다면 누구든 할수있음 ㅋㅋ

 

모두들 무료상담받고 예쁘게 살빼셔서 내년여름에는 비키니 입고 떠납세!! ㅎㅎ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 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후기.사과매실디톡다이어트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