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뼈벅지 만들기⁴허벅지살빼는법㏆

뼈벅지만들기℃허벅지살빼는법㏆

 

뚱벅지!! 코끼리벅지!! 바위벅지!!! 진짜 굵은다리였던 내가!! 잇츠미가!

10.3kg 감량! 허벅지 13.5cm 감소한 사연 ♥

 

 

 

하. 나님은 진짜 허벅지 뚱벅지. 코끼리보다 굵은 허벅지 나와보라하면 대한민국 1등이였음.

진짜 내생 태어나서 ㅠㅠ 미니스커트랑 입는게 완전 꿈꿈꿈!!

허벅지는 완전 타조알만한 알도있고 딴딴해서 빠질 기미도 안보였는데

내가 내가!! 그랬던 이쯔미가!! 완벽 다이어트에 성공성공 ^^

지방흡입? 카복싱? 노노노노~ 온리 식이요법으로 성공했음!! :D

 

 

뚱벅지가 너무 스트레스였음.

나도 진짜 젊은 나이  꽃다운 20대 일 때, 비키니 입지.. 언제 입어보다!! 고민고민하면서

통통 오뎅같은 손가락으로 사무실에서 일도 안하고

허벅지알빼기 .. 허벅지살빼는법..

요즘 유행하는 뼈벅지만들기를 검색검색 찾고찾고 찾았는데

찾고 찾아도 다 효과봤다는건 밖에 눈에 안보이는거임.

다 홍보글인것 같은데. 그래도 이 정도 인터넷에

 깔릴 판이면 어느정도 효과가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했음.

그러다 그래 한번 해보고 아니면 수술이라도 하자 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했음.

 

 

후기글을 다 읽어보니까 관리 진짜 잘해주는 언니를 만나야된다고해서

추천 제일 많고 감량노하우 특별!

하체전문사이트 에서 하기로 결정!

언니랑 바로 카톡상담을 했는데 새벽임에도 언니가 무진장 착하게 상담해줘서 마음에 들었음.

 

언니가 하체가 스트레스면 으로 바로 시작하자해서 콜!을 외치고 기다림 :)

다음 날! 와우 바로 총알택배 도차악~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 사은품,샘플,선물이 정말 짱!많이 들어있는거임.

다이어트 하기전부터 의욕은 하늘위로 솟아 오르고 너무 설레였음 *-_-*훗

 

 

정말 후기에서 본것처럼 사은품 완전 빵빵!~! 기분이 좋아져서 언니한테 말하니까

언니가 바로 전화로 언니만의 ★★특별 노하우를 폭풍으로 전수!★★

 

 

일단 언니 말을 다 듣고 부터 맛을 봤는데 약간 향긋한 레몬향이 입안에 맴도는게

진짜 코끼리보다 더한 돼지보다 더한 제 식욕을 다 잡아줬음.

그리고 더불어 노폐물까지 그냥 쑤아아아악~~ 빼줘서 변기랑 친구먹음ㅋㅋㅋㅋ

 

 

다음에는 를 맛봤는데 너무너무 달콤한게 진짜 내스타일!

웬만한 카페에서 먹는 라떼보다 맛있고 단백질 때문에 포만감도 많고

무지 오래감ㅋ! 진짜 친구들이 다 뺏어먹는데 한대 때리고싶었음;ㅋㅋ

만드는데 1분정도 밖에 안걸리고 쉐이킹하는데 팔살까지 막빠지는 느낌ㅋㅋ푸하핳

요놈 참 신기방기 하더군염ㅋㅋ

 

 

그리고 진짜 초대박상품은 짱짱짱이였음 ㅋㅋ

홍보글인줄만 알았었는데 진짜 홍보글인지 뭔지는 몰라도 최고의 식품.

아침에 일어났을 때, 캬~ 마시니까 새콤달코미한게 잠까지 달아나게하는거임!

그러더니 1주2주.. 지나믄서 내 돌띵바위띵딴딴허벅지가 걍 말랑몰캉해지는게

쭈아아악빠지는거임.

진짜 효과로 허벅지 한달만에 -13.5cm 감소~

 

 

완전 스트레스였는데 ㅠㅠ 진짜

한달만에 -10.3kg 감량 허벅지 -13.5cm 감소한건

언니의 특별노하우 덕분인 것 같음!! 초대박대박

괜히 사람들이 추천하고 글이 많은게 아니였음.

내가 직접 경험해보니까 너무너무 짱짱임!

길거리 다니면 사람들이 못알아보고 오랜만에 본 친구들도 난리났음ㅋㅋ

집에서 엄마가 이제는 살좀 찌라면서 야식까지 만들어주고ㅋㅋ 이런 대박

 

상상할 수 도 없었던 일들이 언니 만나고 벌어지고있음ㅋㅋ

 

 

거짓말이면 어쩌나 실패하면 어쩌나 조마조마 조바심냈었던

한달 전 내모습이 ㅋㅋ 이제는 그냥 웃음거리임 ㅋㅋ

한달에 -10.3kg 허벅지 13.5cm 빼니가

사람들 보는 시선부터 그리고 입던바지는 다 헐렁해져서

오늘 옷쇼핑하로 가기로함 :D

 

 

요즘엔 그냥 행복행복~~ :D

미친사람처럼 웃으면서 길거리 돌아다님 ㅋㅋ

정말 세상에 모든 다이어트중에 가장 맛있고 건강하게 뺄수있는 다이어트ㅋㅋ

 

내 인생의 마지막 다이어트 ^^

2주 유지중인데 1.3kg 추가감량 ㅋㅋ

언니들도 ㅋㅋ 빨리 도전해보길 ~~ 나처럼 완벽몸매 만드셈 ㅋㅋ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