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뼈벅지*만들기*

 

*뼈벅지*만들기*

 

 

한달만에 10.4kg 빼기 성공~~~

뼈벅지 만든 비결 大방출!!!!

 

 

이쯔미는 하체비만...그냥 하비 타고났음

전 정말 전형적인 하체비만 이였어요..

지나다니는 여자들 다리 보이는거 입으면 정말 다 찢어버리고

싶었던 나날들이 수도 없이 많았었죠..근데 저도 이렇게는

못살겠더라구요..

 허벅지살 너무 빼고싶어서 인터넷으로 뼈벅지 만드는법 검색 했었는데

로 뼈벅지 된사람들이 많아서 나도 도전하기로 결심!

 특별비법으로 뼈벅지 잘만들어주기로 소문난사이트입성!

 

 

 

사이트도 마음에 들고 해서 가입하고 언니한테 톡했는데 

 언니가 완전 친절하게 상담 잘해줌 ㅋ

카톡상담이라고 선물로 많이 챙겨준다고 하고 내 하비 확실히 줄여주겠다는 언니의 확신!!

언니의 전문가포스에 추천받고 주문함ㅋ

 

 

 담날! 24시간도 안지났는데 오전에 빠른택배도착!!.

 신나서 택배박스를 열었더니!! 대박사건!!!

진짜 사은품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는거임ㅋㅋ

 사은품에 제품이 가려져서 안보이더라구요 ㅋ

괜히 유명한게 아니였나봄ㅋㅋ

 

 

언니한테 톡하니까 언니가 처음 제품설명부터

시작해서 차근하게 알려줌ㅋ그러다가맛있게 먹을수 있는 레시피

알로에겔먹는비법! 까지 줄줄줄 다 알려줬음!!

대박,언니비법은 놀라웠음 딴딴했던 내 허벅지가!!

젤리처럼 말캉몰캉말랑해지더니!!!

줄자로 사이즈 체크해보니까 대박사건!!!!끼야홋!!

2주만에 허벅지 사이즈가 -6.5cm!!!!!!!!

 

 

언니가 살 너무 잘뺐다고 선물로

한통이랑 사은품 엄청 넣어줌 ㅋ

대박 ㅋㅋ 진짜 알로에겔 짱인것 같음.

제품도 제품이지만 언니가 알려준 효과가 더 배로 한것 같았음.

 

군것질의 대모였던 나는 !! 허~벌티 완전 좋았음.

원래 시큼하고 깔끔한 맛도 좋아하는데

레몬같이 상큼하면서 청량감을 주는게

군것질따윈 생각도 안나게됐음ㅋ

그리고 노폐물도 잘빠져서 피부트러블 굿바이했음 ㅎㅎ 

 

 

엄마도 쿠키맛보더니 쿠키알갱이 씹히는거 맛있고 쉐이크도

엄마 스타일이라고 맘에 드신다고 하시면서

그래서 자동적으로 우리집 아침은 쉐이크로 바뀜!!

지금도 한달째 전부 쉐이크 드링킹중임ㅋㅋ

그렇게 한달만에 10.4kg빼고 허벅지-13cm!!!!!다 날려버림!!

 

 

친구들은 전부 나보고  이뻐졌다고 하고

몇몇은 관리 잘 못해주는 언니 만나서 살 더쪘다고하고 그랬는데

난 진짜 언니 잘만나서 효과 대박 잘봤음 ㅋㅋ

맨날 카톡에 전화로 관리 엄청 철저하게 함.;;

혼도 많이 났었음ㅋㅋ그래도 언니가 잼써서 기분나쁘진않았었음ㅋ

 

 

요즘은 외출하는 맛으로 살고있음 ㅋㅋ

쇼핑도 즐기고 시선도 즐기고~~!!!

뼈벅지 되는거 진짜 너무 쉬운것 같음.

 다이어트는 이게 마지막임.

여러분도 뼈벅지 가지고 싶은 분들 망설이지말고

지금바로 언니한테 관리 받으시고 뼈벅지 완성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