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자극사진有)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 후기 ♥ (자극사진有)

 

 

이번여름은 굉장히 핫하죠!!

저도 20대가 가기전 이번만큼은 비키니입고 바다에 가고싶었어요!

비키니를 입기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하고 11kg뺐어요~

 

 

여름휴가가 다가오면 바다에나가 비키니를 입고싶었어요

운동도 해보고 다이어트란 다이어트는 싹다~해봤지만

항상 배고픔에 못이겨..폭식을했답니다ㅋㅋㅋ

 

이번여름휴가때는 정말 비키니를 입어보고싶어서

배고픔없고 관리해주는 다이어트를 찾았어요

많은 분들이 로 비키니 다이어트성공했다더라구요!

저도 그들과 동등해지고 싶어서 시작!!!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을 하려면

관리잘해주는곳에서 다이어트해야한다길래

인터넷으로 폭풍검색한 결과

살 정말 잘 빼준다는에서 다이어트시작!

 

언니에게 카톡으로 상담받고

꼭!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시켜주겠다고!

약속 까지 받아 냈답니다!!


 

 

비키니 다이어트에 성공하기위해서!

가장 살을 빨리빼준다는 으로 선택!

언니가 먹는비법도 정말 꼼꼼히 알려줬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가 왔더라구요!

이렇게 빠른 택배는 처음 받아봤어요~

박스가 굉장히 무겁고 터질것 같길래

박스를 열어봤더니 선물들이 엄청나게 있더라구요!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을 도와주기위해서

언니가 변비없애는주는 제품도 선물로 줬어요!!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허'벌티를 정말 열심히 마셨어요!!

물을 그냥 마셨을때는 2잔정도 마셨는데

허'벌티를 넣어서 마시니 물이 쑥쑥넘어가더라구요!

허'벌티에 식욕조절효과가 있었어요1!

그래서 제가 폭식하는 습관을 고쳤답니다!!흐흐흐

를 아침저녁대용으로 먹었어요

전 요요없이 빼는 것도 중요했기때문에

단백질을 정말 열심히 챙겨먹었답니다!!

쉐;이크 달달한게 맛있고 질리지 않더라구요ㅎㅎ

열심히 챙겨먹지 않았으면 요요가 왔다더라구요!

지금은 요요없이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알'로에겔효과는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열쇠!

언니가 알려준 비법대로 열심히 챙겨먹었더니

머리 부터 발끝까지~ 살이 빠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하여 한달만에 허벅지 13cm나 줄였답니다!!

헐!!대박이죠!? 장도 좋아져서~

매일 화장실가서 쾌변하는 여자가됐어요!!!

비키니 다이어트를 성공하기위해서는

관리를 정말 잘 받아야 해요!

언니가 관리는 정말 끝짱나게 잘해주더라구요!

맨날 식단점검해주고 관리해주고~

너무 재밌고 쉽게 다이어트했어요!

언니한테 관리 못받았다면

의지 박약인 저는 아마 쳐묵쳐묵중일꺼에요;

 

 

 

비키니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만에

몸무게 11kg,허벅지 13cm줄였답니다!!!

마지막 측정하고 바로 비키니 사러갔어요!

가서 입어 봤더니 친구가 너무 날씬해졌다고ㅋㅋ

진짜 깜짝 놀래더라구요;허허허

저도 믿기지 않았어요~

평생 비키니를 못 입을줄 알았는데

요렇게 이쁘게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했네요^-^

비키니 입고싶은분들 어서 다이어트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