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키니입었을때날씬하게보이는방법★비키니다이어트★한달에12kg감량하기

비키니입었을때날씬하게보이는방법★비키니다이어트★한달에12kg감량하기

 

비키니입었을때날씬하게보이는비키니다이어트로 한달만에 12kg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비키니다이어트로한달에12kg감량에성공하고 얼마전에 찍은사진입니다.!!

요즘보면 티비에도 그렇고 인터넷에도 그렇고 전부다

비키니사진들이 많이올라오는데 그런모습들이 너무너무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올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입어보리라!! 하고 비키니다이어에 도전장을

던졌습니다.!!비키니다이어트성공하신많은분들이 선택한 방법은 단백질다이어트이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단백질다이어트를 선택해써요@@

언니만의 특별노하우로 감량시켜준다는에서 시작!!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다이어트를 알고 문의를하고

시작을 하고 있었어요@@ 늦었다는생각에 저도 얼른 카톡상담을요청드렸구여

언니가 처음부터 하나하나 기초상식부터집어가면서 설명해주시는데

어찌나 친절하고 상냥하고 꼼꼼 하신지!!@홀딱반했어요 ㅋㅋ

같은여자인데 왜이렇게 다를까....ㅠㅠ

 언니의매력에퐁당빠져버린 저는 무조건 언니가 추천해주는걸로 하겠다면서했더니

언니가 을 추천해주셨답니다^,^

제품은 다음날 바로 받을수있었어요 ㅋㅋ

후기들에 배송이빠르다는 말이있긴했는데 빨라봐야이틀이겠지 했는데

하루만에 도착했어요 ㅋㅋ 이렇게빠른배송은 처음봤어요!! 

 게다가 사은품들까지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언니사이트에 남겨져있는 자자한 글들이 그냥 생긴게 아니란걸

깨닫고 언니말을 더더 잘듣기 시작!! ㅋㅋㅋ

 언니말잘듣기 제 1단계 허-벌티 허벌나게 마시기!! ㅋㅋ

언니가 정말 허벌나게허-벌티를 마시라고 해서 정말 그렇게 했구요

그렇게 하니깐 입맛조절이 되어서 간식을 끊을 수 있게되고

중독이었던 커피를 끊을 수 있었습니다.!! 허벌나게 마시니깐

커피마실시간도없고 생각도 안들고 ㅋㅋㅋ

 언니말잘듣기 제2단계알로에-겔 마시기!! ㅋㅋㅋ

언니가 시키는대로만 저는 알로에-겔을 마셨을뿐인데

살들이 말랑말랑 해지기 시작하면서 얼마되지않아

그살들이 사라지기시작!@@

 언니말잘듣기 제3단계 매일매일 아침저녁으로먹는 쉐-이크식사

쉐-이크식사는 식사대용으로 아침,저녁으로 먹는거지만

언니가 제일중요하다고했어요 ㅋㅋ우리가 하루종일생활하면서

식사하는게 제일중요하듯이!! 그래서 아침,저녁으로 빼먹지

않고 꼭꼭 쉐-이크 식사를 했구요 간편하게 먹는거지만 한끼제대로차려먹는것처럼

포만감과 든든함 이 생겨서 깜놀~~!!!

 이렇게 언니말만하루하루 잘 듣는다면 한달이지났을때는

정말 결심한것만큼 그 이상의 효과를 보실수있구요

저 사진처럼 비키니도 아름답게 입을수있는 몸매로 변신할수이어요

친구들이 저보더니 원래이렇게 날씬해냤면서 물을정도에요 ㅋㅋ